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TRPG 경험자 질문좀
글쓴이
ITOAR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620
  • 2019-01-15 00:17:07
							


월드하나 간단하게 만들었는데 테스트 해주기로 한 사람들이 연락이 없다...


펜, 2/4/6/8/10면체 주사위 하나씩 있는데
이거말고 또 뭐가 필요할까??


적당한 일러, 적당한 맵 이미지, 적당한 브금 같은 겜 진행에 몰입을 줄 수 있는 것들은 다 있어
ㅁㄹㄴㅌㅁㅈ 사람 - dc App 2019.01.15 00:17:28
개닌 앗....아아 223.38 2019.01.15 00:18:10
ITOAR 진짜 나빳다 2019.01.15 00:18:11
NK08 브금은 온 오프가 가능하면 좋다 2019.01.15 00:18:28
ITOAR 당연히 온오프 가능함, 브금 14가지인가 준비돼있어 2019.01.15 00:19:00
딜런 얼음 화살!!!!! - . 2019.01.15 00:19:00
ㅇㅇ 룰-북 125.135 2019.01.15 00:20:15
ITOAR 넣고 말고를 떠나서 양이 너무많아 전부 넣을 자신이 없다.. 요거는 로컬룰로 맡김 2019.01.15 00:21:56
ㅇㅇ 6면체 주사위 많이랑 굴리기 편하게 다이스타워 하나 118.35 2019.01.15 00:26:24
디씨해파리5년차 12면체 주사위도 필요하고 2019.01.15 00:28:04
디씨해파리5년차 +-주사위도 네개정도 넣어놓고 2019.01.15 00:28:20
디씨해파리5년차 12래 20면체. DND할땐 20면체필요해 2019.01.15 00:30:24
ITOAR ㅇㅎ 참고할게 ㄱㅅ, TRPG라는거 주사위가 엄청 필요하구나 2019.01.15 00:32:05
Huntere 격자무늬 바닥지랑 자 하나있으면 좋겠다. - dc App 2019.01.15 00:35:51
Huntere +-주사위는 모야? 페이트인가. 00+- 4면체 - dc App 2019.01.15 00:36:12
Huntere 체스판같이 칸짜놓고 하는겜도 잇긴해. 또 토큰간 거리를 따지는 겜도 잇구. - dc App 2019.01.15 00:37:13
Huntere 육각타일 바닥지 쓰는 티알피지 겜은... 어...... 브얄로는 존나 봐야할게 많아서 못할거야. - dc App 2019.01.15 00:37:51
디씨해파리5년차 그거임 이름이 생각안났음 2019.01.15 00:39:16
Huntere 없으면 없는대로 4면체면 값을 00+-라고 치고 하면되긴한데.. 역시 있는게 페이트하는 맛은 있겠지? - dc App 2019.01.15 00:42:25
xegns 1d100(크툴루) 가능? - dc App 2019.01.15 00:52:31
디씨해파리5년차 100은 10면체두개로 되니까 괜찮음 2019.01.15 00:53:17
그건 10면체 색깔 다른걸로 두개 쓰면될듯 - dc App 2019.01.15 00:53:19
ITOAR 다들고마워, 반영이 얼마나될진 모르겠지만 힘낼게... 2019.01.15 01:12:50
ㅇㅇ 플레이 할때는 디코방같은거 만들어서 문서나 파일공유하는것도 괜찮을듯 223.38 2019.01.15 01:19:39
xx 근데.... VR챗에서 TRPG 하기 안 좋아. 무엇보다 시트를 못 보고. 183.96 2019.01.15 02:20: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0930 일반 상태검사 -> 절대 끄지 않음 했는데 ㅇㅇ 118.37 2019-02-08 0
110929 일반 늅늅 트래커를 스팀에서 아예 못잡아요ㅠㅠㅠ 2 ㅇㅇ 119.193 2019-02-08 0
110928 일반 오늘자브알챗 꿀뚤 2019-02-08 0
110927 일반 이 아바타 나오면 ㅁㅌㅊ?? 4 ㅇㅇ 117.111 2019-02-08 0
110925 일반 vr 1070으로는 안됨? 7 ㅇㅇ 1.222 2019-02-08 0
110923 일반 VRS*X 프로그램 갑자기 오류나는데 2 유젤 2019-02-08 0
110922 일반 쉬다 오겠습니다. 14 잌잌 2019-02-08 0
110921 일반 첨에는 아바타 구매할 생각 없었거든 !? 8 메디큐보이드 2019-02-08 0
110920 일반 킷슈사면 좋은점 5 JJY 2019-02-08 0
110919 일반 아 경찰미코 아바타 쓰고 강간 당하거나 하고싶다 15 ㅇㅇ 115.139 2019-02-08 29
110917 일반 좃목 하고 싶다 ㄹㅇ루 1 ㅇㅇ 39.7 2019-02-08 0
110916 일반 킷슈조아 1 ESFERA 2019-02-08 0
110915 일반 너네 의상 모델 어디서 구해?? 4 혀뇽 2019-02-08 0
110914 일반 킷슈하세영~ 12 츄르 2019-02-08 0
110913 일반 오늘 왜 이렇게 춥지 읭읭이 2019-02-08 0
110912 일반 이쯤되면 잠못자는 망령이되버린거같다 2 U_myo 2019-02-08 0
110911 일반 오늘자 스샷 5 Red.Coco 2019-02-08 0
110910 일반 늅 VRC 4일째 3 월화영 2019-02-08 0
110909 일반 커스텀오버라이드 립싱크 오류 1 ㅇㅇdd 125.184 2019-02-08 0
110908 질문 뚜따 질문입니다. 11 ㅇㅅㅇ 121.168 2019-02-08 0
110907 일반 갤럼들 개착함; 5 히비링 2019-02-08 1
110906 일반 트래커 허리에만 다니까 1 ㅇㅇ 117.111 2019-02-08 0
110905 일반 너 약간 습관적으로 귀여운 척을 하더라 2 ㅇㅇ 211.184 2019-02-08 0
110904 일반 바이브 프로아이 언제쯤나올까 6 현실세계 2019-02-08 0
110902 일반 GTX750OC로 vrc몇프레임 나옴? 10 JaseCayden 2019-02-08 0
110901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기본마운트 안쓰는사람 ㅇㅇ 121.177 2019-02-08 0
110900 일반 곧 퇴근 시간이 온다아 vrc하자아 2 읭읭이 2019-02-08 0
110899 질문 늅) 차렷충이 뭘 말하는거냐? 5 ㅇㅇ 122.44 2019-02-08 0
110898 강좌/정보 보충강좌 1] 블렌더로 하트눈 쉐이프키 만들어넣기 11 검은연 2019-02-08 20
110897 일반 머지 걍 우콘이 좋아하는가 싶었는데 히아기 2019-02-08 0
110896 일반 친구 조인탔다가 강제로 저댄했음 ㅇㅇ 121.136 2019-02-08 0
110895 일반 3.0은 인텔이고 3.1은 ASmedia인디 왜 인식을안해 델델 116.124 2019-02-08 0
110894 일반 오늘만 보고 그만하지말고!! 2 혀뇽 2019-02-08 0
110892 일반 난 ..밀크 귀엽던데 . .. 4 끄ㅂ 118.39 2019-02-08 4
110891 일반 23시 태보! 4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8 0
110889 일반 킷슈하세요 1 아루라테 2019-02-08 0
110888 일반 친추 안된사람 온라인,오프라인 인지 볼수있는법이 있을까? 4 글자 2019-02-08 0
110886 일반 프렌드 항목에 있는 플레이리스트 이거 머임? 1 ㅇㅇ 2019-02-08 0
110885 일반 브이알챗 갤러리 정모 평균수준 10 하루사메 2019-02-08 14
110884 일반 안녕하세요!!!!!! 4 혀뇽 2019-02-08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