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TRPG 경험자 질문좀
글쓴이
ITOAR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620
  • 2019-01-15 00:17:07
							


월드하나 간단하게 만들었는데 테스트 해주기로 한 사람들이 연락이 없다...


펜, 2/4/6/8/10면체 주사위 하나씩 있는데
이거말고 또 뭐가 필요할까??


적당한 일러, 적당한 맵 이미지, 적당한 브금 같은 겜 진행에 몰입을 줄 수 있는 것들은 다 있어
ㅁㄹㄴㅌㅁㅈ 사람 - dc App 2019.01.15 00:17:28
개닌 앗....아아 223.38 2019.01.15 00:18:10
ITOAR 진짜 나빳다 2019.01.15 00:18:11
NK08 브금은 온 오프가 가능하면 좋다 2019.01.15 00:18:28
ITOAR 당연히 온오프 가능함, 브금 14가지인가 준비돼있어 2019.01.15 00:19:00
딜런 얼음 화살!!!!! - . 2019.01.15 00:19:00
ㅇㅇ 룰-북 125.135 2019.01.15 00:20:15
ITOAR 넣고 말고를 떠나서 양이 너무많아 전부 넣을 자신이 없다.. 요거는 로컬룰로 맡김 2019.01.15 00:21:56
ㅇㅇ 6면체 주사위 많이랑 굴리기 편하게 다이스타워 하나 118.35 2019.01.15 00:26:24
디씨해파리5년차 12면체 주사위도 필요하고 2019.01.15 00:28:04
디씨해파리5년차 +-주사위도 네개정도 넣어놓고 2019.01.15 00:28:20
디씨해파리5년차 12래 20면체. DND할땐 20면체필요해 2019.01.15 00:30:24
ITOAR ㅇㅎ 참고할게 ㄱㅅ, TRPG라는거 주사위가 엄청 필요하구나 2019.01.15 00:32:05
Huntere 격자무늬 바닥지랑 자 하나있으면 좋겠다. - dc App 2019.01.15 00:35:51
Huntere +-주사위는 모야? 페이트인가. 00+- 4면체 - dc App 2019.01.15 00:36:12
Huntere 체스판같이 칸짜놓고 하는겜도 잇긴해. 또 토큰간 거리를 따지는 겜도 잇구. - dc App 2019.01.15 00:37:13
Huntere 육각타일 바닥지 쓰는 티알피지 겜은... 어...... 브얄로는 존나 봐야할게 많아서 못할거야. - dc App 2019.01.15 00:37:51
디씨해파리5년차 그거임 이름이 생각안났음 2019.01.15 00:39:16
Huntere 없으면 없는대로 4면체면 값을 00+-라고 치고 하면되긴한데.. 역시 있는게 페이트하는 맛은 있겠지? - dc App 2019.01.15 00:42:25
xegns 1d100(크툴루) 가능? - dc App 2019.01.15 00:52:31
디씨해파리5년차 100은 10면체두개로 되니까 괜찮음 2019.01.15 00:53:17
그건 10면체 색깔 다른걸로 두개 쓰면될듯 - dc App 2019.01.15 00:53:19
ITOAR 다들고마워, 반영이 얼마나될진 모르겠지만 힘낼게... 2019.01.15 01:12:50
ㅇㅇ 플레이 할때는 디코방같은거 만들어서 문서나 파일공유하는것도 괜찮을듯 223.38 2019.01.15 01:19:39
xx 근데.... VR챗에서 TRPG 하기 안 좋아. 무엇보다 시트를 못 보고. 183.96 2019.01.15 02:20: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1377 VRC일기 오랜만에 vrc 2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9 0
111376 일반 Русский 2019-02-09 0
111375 일반 현 갤주도 프로그래머임? 1 ㅇㅇ 211.209 2019-02-09 0
111374 일반 유니티에서 폴리곤 줄이는거 어캐함? 1 익뇽 2019-02-09 0
111373 일반 아뉘 익스포트했는데 왜 파일이없지 1 liar 2019-02-09 0
111372 일반 가끔 갤럼보면 디시부끄러워 하면 도망갈까봐 묵언함 1 ㅇㅇ 203.90 2019-02-09 0
111371 질문 AFK 아바타에 카메라를 어케 넣어야할까 4 _YS_ 2019-02-09 0
111370 일반 앞으로 아바타 나오면 한 2주는 있다가 사야겠다 1 아루라테 2019-02-09 0
111369 일반 핑크퐁 이스케이프 디스코드 채널이 어디죵? 1 ㅇㅇ 175.112 2019-02-09 0
111368 VRC일기 오늘자 스샷 4 봄비찡 2019-02-09 2
111367 일반 물구나무 십가능 3 ㅅㅋㅋ改 2019-02-09 0
111365 일반 지금 영상방 다 안먹음??? 1 애룽 2019-02-09 0
111363 일반 H방 처음으로 가서 놀아봄 6 아루라테 2019-02-09 0
111362 일반 열심히 만든 아바타를 다른사람이 뺏어간다.... 1 ∩(>ヮ<)q 2019-02-09 0
111360 VRC일기 2/10일자 스샷 6 클루 2019-02-09 0
111359 일반 스팀연동하니까 접속대넹.. 읭읭이 2019-02-09 0
111357 일반 이스케이프처럼 문제푸는월드 추천좀영!! 1 ㅇㅇ 175.112 2019-02-09 0
111356 일반 님들 이제들어가짐 ㅇㅇ 175.223 2019-02-09 0
111354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거의 끝났어! 5 익뇽 2019-02-09 0
111353 일반 바이브 샀는데 설정 어케함? 2 123 122.45 2019-02-09 0
111352 질문 월드가려고 하면 자꾸 1인방 만들어져서 글로 가지는데 이건뭔오류? 3 호에 122.34 2019-02-09 0
111351 일반 브얄챗 계정 로긘안됫엇는데 지금은되네 Secretale 2019-02-09 0
111350 일반 어제 나한테 월드 알려달라 했던애 봐봐 4 클루 2019-02-09 0
111348 일반 블락 확인하는거 어떻게 봄? 2 ㅇㅅㅇ 121.168 2019-02-09 0
111347 일반 우울할때 보면 웃음 터져나오는 짤.jpg 3 110.70 2019-02-09 0
111346 일반 다른 브얄겜하는데 어지럽다.. 3 혀뇽 2019-02-09 0
111345 일반 술먹으면 텐션 너무 올라가는데 7 츄르 2019-02-09 0
111344 일반 도둑놈 다시 박제 함 37 엘렝 114.202 2019-02-09 22
111343 일반 앤님이랑 같이 침대월드에서 자는데 좋다 4 할구 2019-02-09 0
111342 질문 블렌더 깎는거 질문.. 1 liar 2019-02-09 0
111341 일반 나 왜 접속이 안대 슈바루ㅜㅜ 8 읭읭이 2019-02-09 0
111340 일반 11시 태보 이지랄ㅋㅋㅋ 110.70 2019-02-09 1
111339 일반 브챗 지금 들어가짐? 1 레모네이드 2019-02-09 0
111338 일반 도둑놈 지운 이유 cv52468 210.123 2019-02-09 3
111337 일반 아무리 도둑놈이라고 해도 지켜줄 의무가 있음ㅋ 1 110.70 2019-02-09 0
111336 일반 태보 어정쩡한거하지말고 aa 220.81 2019-02-09 0
111335 일반 도둑놈 새끼 박제한거 왜지움 1 엘렝 114.202 2019-02-09 0
111334 일반 블락 뮤트수 평타치는가요... 5 츄르 2019-02-09 0
111333 일반 관음앱이 작동안해... 18 꿀뚤 2019-02-09 0
111332 일반 wii모트로 도대체 어떻게 하는거냐 2 삼복구타권법 2019-02-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