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TRPG 경험자 질문좀
글쓴이
ITOAR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620
  • 2019-01-15 00:17:07
							


월드하나 간단하게 만들었는데 테스트 해주기로 한 사람들이 연락이 없다...


펜, 2/4/6/8/10면체 주사위 하나씩 있는데
이거말고 또 뭐가 필요할까??


적당한 일러, 적당한 맵 이미지, 적당한 브금 같은 겜 진행에 몰입을 줄 수 있는 것들은 다 있어
ㅁㄹㄴㅌㅁㅈ 사람 - dc App 2019.01.15 00:17:28
개닌 앗....아아 223.38 2019.01.15 00:18:10
ITOAR 진짜 나빳다 2019.01.15 00:18:11
NK08 브금은 온 오프가 가능하면 좋다 2019.01.15 00:18:28
ITOAR 당연히 온오프 가능함, 브금 14가지인가 준비돼있어 2019.01.15 00:19:00
딜런 얼음 화살!!!!! - . 2019.01.15 00:19:00
ㅇㅇ 룰-북 125.135 2019.01.15 00:20:15
ITOAR 넣고 말고를 떠나서 양이 너무많아 전부 넣을 자신이 없다.. 요거는 로컬룰로 맡김 2019.01.15 00:21:56
ㅇㅇ 6면체 주사위 많이랑 굴리기 편하게 다이스타워 하나 118.35 2019.01.15 00:26:24
디씨해파리5년차 12면체 주사위도 필요하고 2019.01.15 00:28:04
디씨해파리5년차 +-주사위도 네개정도 넣어놓고 2019.01.15 00:28:20
디씨해파리5년차 12래 20면체. DND할땐 20면체필요해 2019.01.15 00:30:24
ITOAR ㅇㅎ 참고할게 ㄱㅅ, TRPG라는거 주사위가 엄청 필요하구나 2019.01.15 00:32:05
Huntere 격자무늬 바닥지랑 자 하나있으면 좋겠다. - dc App 2019.01.15 00:35:51
Huntere +-주사위는 모야? 페이트인가. 00+- 4면체 - dc App 2019.01.15 00:36:12
Huntere 체스판같이 칸짜놓고 하는겜도 잇긴해. 또 토큰간 거리를 따지는 겜도 잇구. - dc App 2019.01.15 00:37:13
Huntere 육각타일 바닥지 쓰는 티알피지 겜은... 어...... 브얄로는 존나 봐야할게 많아서 못할거야. - dc App 2019.01.15 00:37:51
디씨해파리5년차 그거임 이름이 생각안났음 2019.01.15 00:39:16
Huntere 없으면 없는대로 4면체면 값을 00+-라고 치고 하면되긴한데.. 역시 있는게 페이트하는 맛은 있겠지? - dc App 2019.01.15 00:42:25
xegns 1d100(크툴루) 가능? - dc App 2019.01.15 00:52:31
디씨해파리5년차 100은 10면체두개로 되니까 괜찮음 2019.01.15 00:53:17
그건 10면체 색깔 다른걸로 두개 쓰면될듯 - dc App 2019.01.15 00:53:19
ITOAR 다들고마워, 반영이 얼마나될진 모르겠지만 힘낼게... 2019.01.15 01:12:50
ㅇㅇ 플레이 할때는 디코방같은거 만들어서 문서나 파일공유하는것도 괜찮을듯 223.38 2019.01.15 01:19:39
xx 근데.... VR챗에서 TRPG 하기 안 좋아. 무엇보다 시트를 못 보고. 183.96 2019.01.15 02:20: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675 일반 vr사기 vs 컴바꾸기 5 ㅇㅇ 175.223 2019-01-17 0
98674 일반 저스트 티알피지만든 갤럼은 봐라 ㅇㅇ 223.38 2019-01-17 0
98672 일반 이케맨한태 매도당하는것도 살짝꼴림 4 Squ4d 2019-01-17 0
98671 일반 근데 이케맨은 무슨맨이야? 8 ㅇㅇ 125.129 2019-01-17 0
98670 일반 진짜 잔인한 갤럼들 ㅋㅋㅋ 12 아라이상 2019-01-17 2
98669 일반 이케멘한테 h방에서 메챠쿠챠당해보고싶다 9 chunsia 2019-01-17 0
98668 일반 나도 외국인 친구덕에 보이드 클럽 알게된거였는데 3 GEORGIA 2019-01-17 0
98667 일반 브알챗에 좀 신박한거뭐있을까 10 Squ4d 2019-01-17 0
98666 일반 브갤럼들아 내가 뭘 잘못한걸까... 19 ㅇㅇ 211.46 2019-01-17 5
98665 일반 호러맵 물어보니까 다들 이숟⚡ 2019-01-17 0
98664 일반 아바타 업로드 하려는데 띵소리 나면서 안됨 3 백당 2019-01-17 0
98663 일반 오큘센서 배치 이렇게하란거임 9 ㅇㅇ 2019-01-17 0
98661 일반 왜 아바타가 핑크로보이지 4 그건위선이야 2019-01-17 0
98659 일반 바이브관리 다들 어캐함? 5 ㅇㅇ 223.38 2019-01-17 0
98658 일반 난 4세대 i7인데 난 게임 잘만 돌아가던데... 5 ㅇㅇ 222.109 2019-01-17 0
98657 일반 가죽폼 어떤거 사야해?? 2 Dochi 2019-01-17 0
98656 일반 남성용 아바타좀 하나 구해야겠음 7 DavidJ 2019-01-17 0
98655 일반 사각지대라는게 잘이해가 안됨 13 liar 2019-01-17 0
98654 일반 이거도 취소되는건아니겠지 6 그건위선이야 2019-01-17 0
98653 일반 H방에 부캐 세워놓고 박으면 자기위로냐 섹스냐 6 ㅇㅇ 125.129 2019-01-17 0
98652 일반 바이브풀트 ..점점 착용하기귀찮아지네 7 끄ㅂ 211.36 2019-01-17 0
98651 일반 갤럼들 저격하는 글 못쓰겠다 13 DavidJ 2019-01-17 0
98650 일반 누가 그냥 옆에 있기만 해줘도 좋음 6 ㅇㅇ 210.94 2019-01-17 0
98649 일반 난 편의점도시락에 코카콜라 제로 한병 뚝딱 2 ㅇㅇ 125.129 2019-01-17 0
98648 일반 호동콘 존나 보다보니 결국 삿다 6 DavidJ 2019-01-17 0
98647 일반 여기 변태 너무 많음 7 아루라테 2019-01-17 0
98645 일반 교복착의섹스 존나쉬운데 13 ㅇㅇ 122.45 2019-01-17 0
98644 일반 데이트라도 존나 하고 싶다 5 DavidJ 2019-01-17 0
98643 일반 화본역 보니까 잊고있던 꿈이 떠올랐어 6 ㅇㅇ 125.129 2019-01-17 0
98642 일반 오큘러스 동글이있음 어떤게좋음? 6 liar 2019-01-17 0
98641 일반 핑크퐁 시간 다음 스토쿠답 뭐였더라 ㅇㅇㅁ? 182.230 2019-01-17 0
98640 일반 점심시간이 재미가 없어짐 3 DavidJ 2019-01-17 0
98639 일반 메롱 이모트 없나 5 VRChat 2019-01-17 0
98638 일반 미역국의 신세계를 경험했다... 15 ㅇㅇ 2019-01-17 0
98637 일반 VRCMods에서 모델 다운받았는데 폴리곤 8만개; 7 칙촉 2019-01-17 0
98634 일반 태보의 위험성 6 하피핏 2019-01-17 4
98633 일반 오늘의 점심 마늘보쌈정식 32 아라이상 2019-01-17 2
98632 질문 아바타 이모트 중간에 계속 끈기는데 길게 못함??? 1 ㅇㅇ 59.4 2019-01-17 0
98631 일반 점심 6 냐르 2019-01-17 0
98630 일반 그러고보니 요즘 웨딩드레스쩡 별로 못 본 것 같다 2 ㅇㅇ 125.129 2019-01-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