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TRPG 경험자 질문좀
글쓴이
ITOAR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620
  • 2019-01-15 00:17:07
							


월드하나 간단하게 만들었는데 테스트 해주기로 한 사람들이 연락이 없다...


펜, 2/4/6/8/10면체 주사위 하나씩 있는데
이거말고 또 뭐가 필요할까??


적당한 일러, 적당한 맵 이미지, 적당한 브금 같은 겜 진행에 몰입을 줄 수 있는 것들은 다 있어
ㅁㄹㄴㅌㅁㅈ 사람 - dc App 2019.01.15 00:17:28
개닌 앗....아아 223.38 2019.01.15 00:18:10
ITOAR 진짜 나빳다 2019.01.15 00:18:11
NK08 브금은 온 오프가 가능하면 좋다 2019.01.15 00:18:28
ITOAR 당연히 온오프 가능함, 브금 14가지인가 준비돼있어 2019.01.15 00:19:00
딜런 얼음 화살!!!!! - . 2019.01.15 00:19:00
ㅇㅇ 룰-북 125.135 2019.01.15 00:20:15
ITOAR 넣고 말고를 떠나서 양이 너무많아 전부 넣을 자신이 없다.. 요거는 로컬룰로 맡김 2019.01.15 00:21:56
ㅇㅇ 6면체 주사위 많이랑 굴리기 편하게 다이스타워 하나 118.35 2019.01.15 00:26:24
디씨해파리5년차 12면체 주사위도 필요하고 2019.01.15 00:28:04
디씨해파리5년차 +-주사위도 네개정도 넣어놓고 2019.01.15 00:28:20
디씨해파리5년차 12래 20면체. DND할땐 20면체필요해 2019.01.15 00:30:24
ITOAR ㅇㅎ 참고할게 ㄱㅅ, TRPG라는거 주사위가 엄청 필요하구나 2019.01.15 00:32:05
Huntere 격자무늬 바닥지랑 자 하나있으면 좋겠다. - dc App 2019.01.15 00:35:51
Huntere +-주사위는 모야? 페이트인가. 00+- 4면체 - dc App 2019.01.15 00:36:12
Huntere 체스판같이 칸짜놓고 하는겜도 잇긴해. 또 토큰간 거리를 따지는 겜도 잇구. - dc App 2019.01.15 00:37:13
Huntere 육각타일 바닥지 쓰는 티알피지 겜은... 어...... 브얄로는 존나 봐야할게 많아서 못할거야. - dc App 2019.01.15 00:37:51
디씨해파리5년차 그거임 이름이 생각안났음 2019.01.15 00:39:16
Huntere 없으면 없는대로 4면체면 값을 00+-라고 치고 하면되긴한데.. 역시 있는게 페이트하는 맛은 있겠지? - dc App 2019.01.15 00:42:25
xegns 1d100(크툴루) 가능? - dc App 2019.01.15 00:52:31
디씨해파리5년차 100은 10면체두개로 되니까 괜찮음 2019.01.15 00:53:17
그건 10면체 색깔 다른걸로 두개 쓰면될듯 - dc App 2019.01.15 00:53:19
ITOAR 다들고마워, 반영이 얼마나될진 모르겠지만 힘낼게... 2019.01.15 01:12:50
ㅇㅇ 플레이 할때는 디코방같은거 만들어서 문서나 파일공유하는것도 괜찮을듯 223.38 2019.01.15 01:19:39
xx 근데.... VR챗에서 TRPG 하기 안 좋아. 무엇보다 시트를 못 보고. 183.96 2019.01.15 02:20: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749 일반 교류회 방 이름 좀 ㅇㅇ 183.96 2019-01-15 0
97748 일반 나 귀엽단 소리 존나들음 6 읭읭이 2019-01-15 0
97747 일반 난교류회 갤에 글쓰고 몇번 해봤는데 7 DavidJ 2019-01-15 3
97746 일반 교류회는 꼭 뭔가 목적이 있어야되? 7 초보고양이 2019-01-15 0
97745 일반 전갤주언급글은왜자꾸자르는거냐? 4 ㅇㅇ 110.70 2019-01-15 0
97744 일반 일본에서 나체교류회가 있긴했지 6 JJY 2019-01-15 0
97743 일반 2월26일정도에 끝나네 시발 6 읭읭이 2019-01-15 0
97742 일반 그래서 누가 이번에 총대메고 뉴비 교류회 열거임? 15 GEORGIA 2019-01-15 0
97741 강좌/정보 월드 강좌)한 이벤트 2개 이상 쓰는 방법 7 조개껍데기 2019-01-15 7
97738 일반 VR사고 쓰고 플레이 하다 보니까 2 ㅇㅇ 124.5 2019-01-15 0
97737 일반 그런데 섹스 교류회 열면 뉴스 나올까봐 겁나서 못함 12 GEORGIA 2019-01-15 5
97736 일반 좆소교류회 함 합시다 3 초보자아 2019-01-15 0
97733 일반 사진 다시 로딩되서 보니까 갤에서 교류회 이미 열리고있는거같은데 1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15 0
97732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as받은 사람있어? 2 2019-01-15 0
97731 일반 바이브 너클콘 발매 정보 떳다!!!!!! 5 빅huge맨 2019-01-15 0
97730 일반 와시발 짤리기 전에 꼭 봐라 개꼴린다 ㅅㅂ 4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15 0
97729 일반 아싸교류회는 한번했으면좋겠다 4 ppd 2019-01-15 1
97728 일반 그림 다찌그러지니까 디씨가 재미읍다.. 6 Huntere 2019-01-15 0
97727 일반 모델링 신청했다 7 읭읭이 2019-01-15 0
97725 일반 이러다 섹스교류회 한번 열어야 할거같다 10 GEORGIA 2019-01-15 0
97724 일반 이정도는 되야 개 꼴리지 8 ㅇㅇ 118.32 2019-01-15 0
97723 일반 오큘은 센서 전면에 양옆으로 놓지않나? 12 liar 2019-01-15 0
97722 일반 안보여의 반댓말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175.223 2019-01-15 2
97721 일반 ㅅㅁㅁ 트윗에 뭐라고 안 올라왔나 5 우콘쨩 2019-01-15 0
97720 일반 그럼 아싸 교류회 한번 하자 5 ㅇㅇ 211.36 2019-01-15 0
97719 일반 와 미친 VRChat 쓰레딕 보다가 개꼴려버렸다 9 GEORGIA 2019-01-15 0
97718 일반 데스건 이야기 나와서 말하는데... 우콘쨩 2019-01-15 0
97717 일반 나중에 연차써서 일주일 내내 브알챗만 하고싶다 3 ㅇㅇ 210.94 2019-01-15 0
97716 일반 뭐야 갤뭐 뉴비간담회같은거 열림? ㅇㅇ 175.223 2019-01-15 0
97715 일반 자캐 압타 만들어놓고 안쓰고있다 ㅇㅇ 223.38 2019-01-15 0
97714 일반 흑흑 오늘도 키넥트 구하는고야.. 5 세이레크(Seirec) 2019-01-15 0
97713 일반 지금 VRCMODS에 올라오는 ㅅㅁㅁ 아바타 본인이 올리는건가? 5 우콘쨩 2019-01-15 0
97712 일반 미코파라다이스 압타 다 뿌리면 3 ㅇㅇ 58.231 2019-01-15 0
97711 일반 방 이런데 바이브 가능? 16 트릴리악스 2019-01-15 0
97709 일반 이 시발럼들아 ! 8 읭읭이 2019-01-15 0
97708 일반 크래시건 맞고 게임 끄고 키기 귀찮을때 2 ㅇㅇ 59.28 2019-01-15 3
97706 일반 이케맨보단 그걸 갈구하는 여성유저가 많아짐 10 liar 2019-01-15 0
97704 일반 아까 신사에서 이케맨 컨셉충들 만남 1 ㅇㅇ 222.104 2019-01-15 0
97703 일반 념글 날아가기 힘들다. 좀 날아가 Huntere 2019-01-15 1
97702 일반 주황인데도 친구 많이 없단말이야 2 ㅇㅇ 211.36 2019-01-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