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 견적 짜봤는데 어찌생각함
글쓴이
JinSilly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565
  • 2019-01-14 19:30:39
							

순수 풀트 무선킷을 위한 견적임

시퓨 2600x로 랙걸린단 지인이 있어서 2700x
2700x + 게이밍플러스 무선킷 된다는 글 있음
pbo 할꺼임 ( 쿨러살까 고민중 )

램 16기가 추가예정

스스디 500
hdd = 유니티 블랜더용

글카 = 예산부족

파워 = hydro랑고민중

조립못함

- dc official App
ㅁㄹㄴㅌㅁㅈ 글카 존버해서 rtx2060사자 2019.01.14 19:35:22
TrustedUser 이정도면 어느정도 짜진거 같다 이제 회사를 조금 조사해보자 msi나 안텍 his이런거 있잖아 - dc App 2019.01.14 19:38:30
ㅇㅇ 암드 무선킷안되지않나 183.96 2019.01.14 19:46:33
#HERMIT 오우 나도 이렇게 짯는데 2019.01.14 19:48:00
TrustedUser 그러고보니 암드 녀석들은 그래픽작업에 적합해서 게임용으론 비추긴함 인텔 i어쩌구랑 gtx사는게 게임할땐 좋음 가성비를 생각하면 저렇게가도 겜은 잘 돌아가지마눈 아무튼 그럼 - dc App 2019.01.14 19:50:01
JinSilly 2700x 게이밍플러스 된다는글 있음 - dc App 2019.01.14 20:03:53
JinSilly 안텍하고 his까진 괜찮은거 확인했는데 msi가 쵸큼.. - dc App 2019.01.14 20:04:19
JinSilly 비싸 - dc App 2019.01.14 20:04:29
반팔 가능하면 여름까지 존버 매우 권장함 그래도 말리지는 않겠음 무난하게 짰네 ㅊㅊ 2019.01.14 20:05:42
JinSilly 그러기엔 존버탈 컴이없음.... - dc App 2019.01.14 20:07:31
울테 무선킷쓸거면 확실하게 작동하는 인텔가는게 맞지않을까요 9600k에 z390싼마이 사서 램오버만 해줘도 될거같은데 2019.01.14 21:40:03
늑대소녀 2600x부턴 시퓨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하긴 하는데... 차라리 그래픽을 베가로 올리는게 낫지 싶음 2019.01.14 22:10:34
늑대소녀 저 보드는 됨 2019.01.14 22:13: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9937 일반 블렌더인지 유니티인지 질문 2 레먀 2019-01-19 0
99936 일반 눈사람 ㄱㅇㅇ 기타빌런 2019-01-19 0
99935 일반 노트북으로 플트래킹 됨? 3 ㅇㅇ 1.177 2019-01-19 0
99934 일반 내샤로를봐 7 TARA 2019-01-19 0
99932 일반 파딱 개웃기네ㅋㅋ 1 Squ4d 2019-01-19 0
99931 일반 JK샤로 부럽다아악 9 2019-01-19 0
99930 일반 파닭형 고마웟어 5 ㅇㅇ 110.70 2019-01-19 0
99928 일반 님들 5 가끔입갤 2019-01-19 0
99927 일반 압구정역인가 정동진역인가 하는맵같은거 더업슴? 3 할구 2019-01-19 0
99926 일반 커미션 받을때 나중에 수정하는것도 추가금 받음? 5 ㅇㅇ 211.218 2019-01-19 0
99924 일반 오큘러스 제품간 차이가 있나요 ㅠ? 4 뉴비 14.42 2019-01-19 0
99923 일반 가챠게임처럼 자정 지나자마자 메디 후속작 나오면 좋갰다 1 아루라테 2019-01-19 0
99922 일반 아 ㄹㅇ 샤로 많아지는거 불편한데 ㅡㅡ 2 ㅇㅇ 39.7 2019-01-19 0
99921 일반 갤에 샤로가늘어남에따라 비례하는것 4 읭읭이 2019-01-19 0
99920 일반 이거 스팀vr 아이콘뜨는거 뭐야? 1 ㅇㅇ 112.151 2019-01-19 0
99919 일반 ㅋㅋ 샤로 왤케 많아지는거야 4 ㅇㅇ 39.7 2019-01-19 0
99918 일반 킷슈 업로드를했는데 2 애룽 124.56 2019-01-19 0
99917 질문 유니티 업로드(샤로) 질문 쪄옴 10 TARA 61.81 2019-01-19 0
99916 일반 놀로 이 썅.. ㅇㅇ 222.109 2019-01-19 0
99915 일반 파딱 언냐 열일하네 1 121.169 2019-01-19 0
99913 일반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 질문드려도 되나요? 2 뉴비 14.42 2019-01-19 0
99911 일반 귀 살살 녹는다 기타빌런 2019-01-19 0
99910 일반 늒네쨩 샤로 업로드도와줘ㅋㅋㅋㅋㅋ 6 ㅇㅇ 211.49 2019-01-19 0
99909 일반 에이서 mr 이번에 질러서 기다리는중인데 1 ㅇㅇ 218.150 2019-01-19 0
99907 질문 파티클 검은색 어떻게 함 4 ㅇㅇ 115.137 2019-01-19 0
99904 일반 웨이트 페인팅 양면에 다주는거 어떻게함? 2 댕타 2019-01-19 0
99901 일반 전에 갤에 미치머더 아바타 돈주고 산새끼 있지않냐?ㅋㅋㅋㅋㅋ 2 39.7 2019-01-19 1
99900 일반 h방함뜨 2 Squ4d 2019-01-19 0
99899 일반 글리젠 관리안하냐??? 1 읭읭이 2019-01-19 0
99898 일반 아바타를 찾습니다 1 Weasel 2019-01-19 0
99897 일반 오랜만에 술마시고왔는데 태보해도 되겠지? 4 ㅇㅇ 115.20 2019-01-19 0
99896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ㅆㅁㅁ 6 ㅇㅇ 211.36 2019-01-19 2
99895 일반 오늘은 태보 언제해여 1 2019-01-19 0
99894 일반 흑 JK샤로는 포기해야겠다 6 ㅇㅇ 211.49 2019-01-19 0
99893 일반 ??? 왜 열나는데 이빨을 뽑는거임??? 1 ㅇㅇ 218.151 2019-01-19 0
99891 일반 놀로풀트래킹이 놀로컨트롤러를 트래커로 이용하는거잖아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9 0
99890 질문 븨알 추천좀 3 ㅇㅇ 222.108 2019-01-19 0
99889 질문 플스 븨알론 풀트래킹 못함? 6 ㅇㅇ 222.108 2019-01-19 0
99888 일반 여기서 막혔는데 살려줘 4 ㅇㅇ 211.49 2019-01-19 0
99887 질문 htc 바이브 정도면 풀트래킹 가능하냐 4 ㅇㅇ 222.108 2019-01-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