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 견적 짜봤는데 어찌생각함
글쓴이
JinSilly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565
  • 2019-01-14 19:30:39
							

순수 풀트 무선킷을 위한 견적임

시퓨 2600x로 랙걸린단 지인이 있어서 2700x
2700x + 게이밍플러스 무선킷 된다는 글 있음
pbo 할꺼임 ( 쿨러살까 고민중 )

램 16기가 추가예정

스스디 500
hdd = 유니티 블랜더용

글카 = 예산부족

파워 = hydro랑고민중

조립못함

- dc official App
ㅁㄹㄴㅌㅁㅈ 글카 존버해서 rtx2060사자 2019.01.14 19:35:22
TrustedUser 이정도면 어느정도 짜진거 같다 이제 회사를 조금 조사해보자 msi나 안텍 his이런거 있잖아 - dc App 2019.01.14 19:38:30
ㅇㅇ 암드 무선킷안되지않나 183.96 2019.01.14 19:46:33
#HERMIT 오우 나도 이렇게 짯는데 2019.01.14 19:48:00
TrustedUser 그러고보니 암드 녀석들은 그래픽작업에 적합해서 게임용으론 비추긴함 인텔 i어쩌구랑 gtx사는게 게임할땐 좋음 가성비를 생각하면 저렇게가도 겜은 잘 돌아가지마눈 아무튼 그럼 - dc App 2019.01.14 19:50:01
JinSilly 2700x 게이밍플러스 된다는글 있음 - dc App 2019.01.14 20:03:53
JinSilly 안텍하고 his까진 괜찮은거 확인했는데 msi가 쵸큼.. - dc App 2019.01.14 20:04:19
JinSilly 비싸 - dc App 2019.01.14 20:04:29
반팔 가능하면 여름까지 존버 매우 권장함 그래도 말리지는 않겠음 무난하게 짰네 ㅊㅊ 2019.01.14 20:05:42
JinSilly 그러기엔 존버탈 컴이없음.... - dc App 2019.01.14 20:07:31
울테 무선킷쓸거면 확실하게 작동하는 인텔가는게 맞지않을까요 9600k에 z390싼마이 사서 램오버만 해줘도 될거같은데 2019.01.14 21:40:03
늑대소녀 2600x부턴 시퓨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하긴 하는데... 차라리 그래픽을 베가로 올리는게 낫지 싶음 2019.01.14 22:10:34
늑대소녀 저 보드는 됨 2019.01.14 22:13: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276 일반 저댄러들 폼어떻게 관리함? 8 ㅇㅇ 2019-01-16 0
98275 일반 18시태보 태보월드 48470 4 아스테리 2019-01-16 0
98274 일반 태보어디 2 Huntere 2019-01-16 0
98273 일반 야 오랜만이다 2 cv52468 175.223 2019-01-16 16
98272 일반 흰딱묵언차렷 보면 과거의 내가 생각남 6 RMellon 2019-01-16 0
98271 일반 부스 메이킹 코너에 호구 상품들 존나 많음 4 GEORGIA 2019-01-16 0
98270 일반 맵 용량 200메가 나오네 15 검은연 2019-01-16 2
98269 일반 멕도날드왓는데 매장에서 배드로맨스 나와. 2 Huntere 2019-01-16 0
98268 일반 이거시 6마넌짜리총이당가 11 읭읭이 2019-01-16 0
98267 일반 부스에 쓴돈이 40은넘은거같아 9 읭읭이 2019-01-16 0
98265 일반 킷슈하자 5 아스테리 2019-01-16 0
98264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하나팜 23 49.163 2019-01-16 0
98263 일반 주황색이신분들에게 질문 14 레몬무 2019-01-16 0
98262 일반 브알챗 상대방 마이크 소리 못키우나요 4 ㅇㅁ 2019-01-16 0
98261 일반 친창에 넘모 따먹고싶은아조씨가잇아 11 아스테리 2019-01-16 0
98260 일반 킷슈 사고싶다.. 21 로템 2019-01-16 0
98259 일반 작가나 번호좀요 3 ㅅㅅ 118.217 2019-01-16 0
98258 일반 19.99달러 이베이건... 5 마보로시 2019-01-16 0
98257 일반 6시간째 관음만하니까 게임 끄게됌 3 ㅇㅇ 183.96 2019-01-16 0
98256 일반 친구들한테 TRPG영업해볼까 1 ㅇㅇ 223.62 2019-01-16 0
98255 일반 나혼자 VR쳇하다 잼난 순간있으면 찍어두는대 4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54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하나팜 23 49.163 2019-01-16 0
98253 일반 vr챗 잼는 영상이나 잼는 글 뭐 없음?? ㅇㅇ 124.59 2019-01-16 0
98252 일반 충전기 그냥 요렇게 주문완료했당 7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51 일반 튜토리얼 끝났다 4 ㅇㅇ 115.137 2019-01-16 0
98247 일반 아바타가 확실히 렉에 영향을 주는거 같다 ㅇㅇ 223.62 2019-01-16 0
98246 일반 브갤러들 고문하는법 생각해봤다 7 GEORGIA 2019-01-16 0
98245 질문 셰이프 넣으면 아바타가 터짐 4 _YS_ 2019-01-16 0
98244 일반 H방에서 서로 헤어질때 11 아라이상 2019-01-16 2
98243 일반 난 디시 잘아는 친구가 내 닉 검색했는데 8 DavidJ 2019-01-16 0
98242 일반 점심으로 초밥먹을땐 좋았는데 3 ㅇㅇ 2019-01-16 0
98241 일반 댄스러시방 너무 무거운거 같음 9 여우 2019-01-16 2
98240 일반 적어도 브얄챗이 트래커판매량 절반은차지하고있지않을까? 7 하루사메 2019-01-16 0
98239 일반 겁나게 머리아프네 어떻할까 7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38 일반 핑크 난이도 뚫림 ㅇㅇ 14.39 2019-01-16 0
98236 일반 주딱에서 보딱 다는데 얼마나 걸리심? 9 Sult 2019-01-16 0
98235 일반 머야???? 7 츄르 2019-01-16 0
98234 일반 나도 DC에대해 잘 모르는 친구가 여기 보러 왔었는데 4 GEORGIA 2019-01-16 0
98233 일반 디시가 뭔지도 모르는 친구가 13 도도새도도 2019-01-16 0
98232 일반 MR 컨트롤러 한쪽당 AA두개들어가는거엿네 4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