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 견적 짜봤는데 어찌생각함
글쓴이
JinSilly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565
  • 2019-01-14 19:30:39
							

순수 풀트 무선킷을 위한 견적임

시퓨 2600x로 랙걸린단 지인이 있어서 2700x
2700x + 게이밍플러스 무선킷 된다는 글 있음
pbo 할꺼임 ( 쿨러살까 고민중 )

램 16기가 추가예정

스스디 500
hdd = 유니티 블랜더용

글카 = 예산부족

파워 = hydro랑고민중

조립못함

- dc official App
ㅁㄹㄴㅌㅁㅈ 글카 존버해서 rtx2060사자 2019.01.14 19:35:22
TrustedUser 이정도면 어느정도 짜진거 같다 이제 회사를 조금 조사해보자 msi나 안텍 his이런거 있잖아 - dc App 2019.01.14 19:38:30
ㅇㅇ 암드 무선킷안되지않나 183.96 2019.01.14 19:46:33
#HERMIT 오우 나도 이렇게 짯는데 2019.01.14 19:48:00
TrustedUser 그러고보니 암드 녀석들은 그래픽작업에 적합해서 게임용으론 비추긴함 인텔 i어쩌구랑 gtx사는게 게임할땐 좋음 가성비를 생각하면 저렇게가도 겜은 잘 돌아가지마눈 아무튼 그럼 - dc App 2019.01.14 19:50:01
JinSilly 2700x 게이밍플러스 된다는글 있음 - dc App 2019.01.14 20:03:53
JinSilly 안텍하고 his까진 괜찮은거 확인했는데 msi가 쵸큼.. - dc App 2019.01.14 20:04:19
JinSilly 비싸 - dc App 2019.01.14 20:04:29
반팔 가능하면 여름까지 존버 매우 권장함 그래도 말리지는 않겠음 무난하게 짰네 ㅊㅊ 2019.01.14 20:05:42
JinSilly 그러기엔 존버탈 컴이없음.... - dc App 2019.01.14 20:07:31
울테 무선킷쓸거면 확실하게 작동하는 인텔가는게 맞지않을까요 9600k에 z390싼마이 사서 램오버만 해줘도 될거같은데 2019.01.14 21:40:03
늑대소녀 2600x부턴 시퓨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하긴 하는데... 차라리 그래픽을 베가로 올리는게 낫지 싶음 2019.01.14 22:10:34
늑대소녀 저 보드는 됨 2019.01.14 22:13: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2457 일반 요즘 vrc들어가면 한번씩 울게된다 14 ㅇㅇ 112.151 2019-01-23 0
102456 일반 사쿠라에서 있던일 2 ㅇㅇ 182.228 2019-01-23 0
102454 일반 간만에 h방가서 시원하게 한발 뽑고옴ㅋㅋ 1 ㅎㅈㅁ 119.198 2019-01-23 0
102453 일반 나 궁금한게있는데 4 ㅇㅇ 175.223 2019-01-23 0
102452 일반 와씨 어제 9시 30분체조 나혼자엿는데.... 2 JinSilly 59.13 2019-01-23 0
102451 일반 유니티패키지 파일로 아바타를 받았는데 2 ㅇㅇ 119.202 2019-01-23 0
102449 일반 고인녀석들 손절하는 이유 1 TrustedUser 2019-01-23 0
102448 일반 친구랑 맵구경하다 사람만나면 집요하게 인사하는데 1 RMellon 2019-01-23 0
102447 일반 이케맨들은 본인이 뭐가 잘못인지 몰라;;; 1 JinSilly 59.13 2019-01-23 0
102446 일반 오늘은 좀 빨리 쟌댜... 쟐쟈... 1 마보로시 2019-01-23 0
102445 일반 신사가서 좀 쪼갰음 ㅋㅋㅋ 김유동 221.149 2019-01-23 0
102444 VRC일기 이케 관찰 일기 + 아싸의 생활 일기 1 TrustedUser 2019-01-23 3
102443 일반 오늘 H방에서 좆같은 경험함 ㅡㅡ 3 ㅇㅇ 125.135 2019-01-23 0
102441 일반 ㅋㅋ시발 좆큘러스 노이즈가 점점 심해진다 4 RMellon 2019-01-23 0
102440 일반 H방 체험시켜줄 갤럼 있서? 6 ㅇㅇ 219.250 2019-01-23 0
102438 일반 늬들은 2D캐릭터 언제가 제일꼴림? ㅇㅇ 175.223 2019-01-23 0
102437 일반 그럼 그렇지 나한테 진짜사랑이 찾아올리가 있나ㅋㅋ 7 ㅎㅈㅁ 119.198 2019-01-23 0
102436 일반 꼴에 연애한다고 부계로 h방가는거 몇주 쉬었는데 3 ㅎㅈㅁ 119.198 2019-01-23 0
102435 일반 이케맨과 여왕벌을 그렷습니다 16 ㅇㅇ 182.228 2019-01-23 25
102432 일반 다들 친절하더라 2 Byanka 121.157 2019-01-23 0
102431 일반 샤로, 라무네, 킷슈 등등 그게 뭐임? 2 그리즐리빳다죠 2019-01-23 0
102430 일반 샤로 오줌참는거 보고싶다 3 ㅇㅇ 175.223 2019-01-23 0
102429 일반 아아아아아아아아 ㅇㅇ 39.7 2019-01-23 0
102428 일반 과몰입 성공했는데 vrc에서만이고 실제로는 그런관계 아니라는건 ㅎㅈㅁ 119.198 2019-01-23 0
102427 일반 야 솔직히 1000시간까지는 뉴비아니냐??? 2 JinSilly 59.13 2019-01-23 0
102426 일반 교복샤로 좋숩니나 1 마요릭 2019-01-23 0
102424 일반 Mirror's Curse 클리어 4 새벽 2019-01-23 3
102423 일반 이게임하니 과몰입하게됨 2 ㅇㅇ 124.111 2019-01-23 0
102422 일반 이거 영어 배우기 좋을 것 같아 4 Byanka 222.98 2019-01-23 0
102421 일반 외국찐따와 한국찐따의 차이? 3 TrustedUser 2019-01-23 0
102420 일반 슬슬 500시간 꺽을준비 6 _YS_ 2019-01-23 0
102419 일반 쉐이더의 이미션이 뭐에요? ㅇㅁ 2019-01-23 0
102418 일반 야 오늘재미없어 4 cv52468 119.195 2019-01-23 0
102415 일반 요즘 오류 나만그런가 하... 114.205 2019-01-23 0
102414 질문 vrc 유니티 로그인 안됨 살려줘 2 ㅇㅇ 220.119 2019-01-23 0
102412 일반 이케맨이 무슨뜻이냐?? 4 ㅇㅇ 221.146 2019-01-23 0
102411 일반 브랄씨하면서 ㅇㅇ 121.169 2019-01-23 0
102410 일반 동아줄 이케멘 뭐라고 쳐야 소스 찾을수있음? 6 ㅇㅇ 211.44 2019-01-23 0
102409 일반 추웡 3 Sooya 2019-01-23 9
102408 일반 이런십ㅋㅋㅋ 탈묵언햇는데 3 ㅇㅇ 39.7 2019-01-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