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 견적 짜봤는데 어찌생각함
글쓴이
JinSilly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565
  • 2019-01-14 19:30:39
							

순수 풀트 무선킷을 위한 견적임

시퓨 2600x로 랙걸린단 지인이 있어서 2700x
2700x + 게이밍플러스 무선킷 된다는 글 있음
pbo 할꺼임 ( 쿨러살까 고민중 )

램 16기가 추가예정

스스디 500
hdd = 유니티 블랜더용

글카 = 예산부족

파워 = hydro랑고민중

조립못함

- dc official App
ㅁㄹㄴㅌㅁㅈ 글카 존버해서 rtx2060사자 2019.01.14 19:35:22
TrustedUser 이정도면 어느정도 짜진거 같다 이제 회사를 조금 조사해보자 msi나 안텍 his이런거 있잖아 - dc App 2019.01.14 19:38:30
ㅇㅇ 암드 무선킷안되지않나 183.96 2019.01.14 19:46:33
#HERMIT 오우 나도 이렇게 짯는데 2019.01.14 19:48:00
TrustedUser 그러고보니 암드 녀석들은 그래픽작업에 적합해서 게임용으론 비추긴함 인텔 i어쩌구랑 gtx사는게 게임할땐 좋음 가성비를 생각하면 저렇게가도 겜은 잘 돌아가지마눈 아무튼 그럼 - dc App 2019.01.14 19:50:01
JinSilly 2700x 게이밍플러스 된다는글 있음 - dc App 2019.01.14 20:03:53
JinSilly 안텍하고 his까진 괜찮은거 확인했는데 msi가 쵸큼.. - dc App 2019.01.14 20:04:19
JinSilly 비싸 - dc App 2019.01.14 20:04:29
반팔 가능하면 여름까지 존버 매우 권장함 그래도 말리지는 않겠음 무난하게 짰네 ㅊㅊ 2019.01.14 20:05:42
JinSilly 그러기엔 존버탈 컴이없음.... - dc App 2019.01.14 20:07:31
울테 무선킷쓸거면 확실하게 작동하는 인텔가는게 맞지않을까요 9600k에 z390싼마이 사서 램오버만 해줘도 될거같은데 2019.01.14 21:40:03
늑대소녀 2600x부턴 시퓨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하긴 하는데... 차라리 그래픽을 베가로 올리는게 낫지 싶음 2019.01.14 22:10:34
늑대소녀 저 보드는 됨 2019.01.14 22:13: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9822 일반 디씨애들 화력 약해지고 노잼된건 팩트임 10 ㅇㅇ 175.223 2019-01-19 0
99821 일반 1060이랑2070이랑 넘사급임? 3 ㅇㅇ 1.177 2019-01-19 0
99819 일반 파딱아솔직히 3 cv52468 175.223 2019-01-19 4
99817 일반 텍스쳐 시트로 양 파티클 만들어봤는데 재밌네 7 검은연 2019-01-19 2
99814 일반 파딱아 댓글좀달아봐 5 cv52468 175.223 2019-01-19 0
99813 일반 VRChat Mod 여기 뭐 조건 충족해야함? 3 수시 2019-01-19 0
99812 일반 념글에 있는 것 그대로 해보았다 1 아스카愛 2019-01-19 0
99811 일반 앞으로는 제가 왜 맨날 ‘맥’운운 하는지 파악하시길...! 2 39.7 2019-01-19 0
99810 일반 글삭제시즌임? cv52468 175.223 2019-01-19 2
99809 일반 난 안 받았는데 왜 배송완료 처리 돼있지? 6 이숟⚡ 2019-01-19 0
99806 일반 파딲센세 도와주세요 4 ㅇㅇ 211.49 2019-01-19 0
99803 일반 유니티, 블렌더 질문있소요! 5 ㅇㅇㅇㅇ 125.179 2019-01-19 0
99800 일반 케갱이고 뭐고 시발 5 읭읭이 2019-01-19 0
99799 일반 볼때마다 꼴리네 5 ㅅㅋㅋ改 2019-01-19 4
99796 일반 ㅆ빨 바이브 재설치 왜이럼??? 2 ㅇㅇ 175.196 2019-01-19 0
99794 일반 친구들 조인하는거라 프라이빗에 있는게 심심하지 않다 1 ㅇㅇ 124.63 2019-01-19 0
99791 일반 빨리 갱인원 공개해줘 3 Lucia 2019-01-19 0
99790 일반 친구와 투샷 2장! 3 극성 2019-01-19 1
99789 일반 케모노갱 욕하는 정공 돼공 멸공은 보라 8 39.7 2019-01-19 0
99788 일반 역시 갓겜 4 TrustedUser 2019-01-19 0
99787 일반 스타킹 빌런도 교복샤로 참가햇습니다 7 ㅇㅇ 220.124 2019-01-19 2
99786 일반 장작들어왔네 가즈아! 4 읭읭이 2019-01-19 0
99785 일반 갱단원 존나불쌍ㅋㅋㅋㅋ 5 ㅇㅇ 39.7 2019-01-19 0
99783 VRC일기 아니쒸팔 liar 2019-01-19 0
99781 일반 콜라이더 치마들기 질문 1 ㅇㅇ 125.184 2019-01-19 0
99780 일반 오늘 웃겼던 케모노갱ㅋㅋㅋ 14 ㅇㅇ 175.223 2019-01-19 0
99779 일반 요즘 샤로짤 올라올때마다 불편한 이유.ㅇㄱㄹㅇ 3 ㅇㅇ 39.7 2019-01-19 1
99778 일반 슬롯머신 나왔네 ㅋㅋㅋ 1 yooo 219.250 2019-01-19 0
99777 일반 vrcex 구하고 싶으면 연락 달라는데 어디로 연락주면 되냐? 1 ㅇㅇ 27.117 2019-01-19 0
99776 일반 오큘러스 오른쪽 스피커는 좀쓰면 거의 무조건 고장남?? 2 그건위선이야 2019-01-19 0
99775 일반 2월17일에 말전휴가 나간다 3 KittyCannon 2019-01-19 0
99774 일반 궁금해서 물어보는댕 밤에는 태보 고정으로 하는시간없슴?? 3 ㅇㅇ 223.62 2019-01-19 0
99773 일반 집가고싶어요... 2 읭읭이 2019-01-19 0
99772 일반 소아온같은 캡슐타입등 전뇌 vr30년정도면 안나올까? 4 2019-01-19 0
99771 일반 VRChat Mod 에서 아바타 다운받는데 이상하게 깨지네 수시 2019-01-19 0
99770 일반 2060 구매 완료 5 Heavron 2019-01-19 0
99769 일반 vr챗 씹뉴비인데 게임하는 곳 어디임? 3 ㅇㅇ 2019-01-19 0
99768 일반 2일날 끝나네 교복ㅜ 2 읭읭이 2019-01-19 0
99767 일반 VR챗 뭐하면 되는거야? 9 ∩(>ヮ<)q 2019-01-19 0
99766 질문 잘되었던 무선킷이 갑자기 인식 실패 4 ㅇㅇ 175.196 2019-01-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