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 견적 짜봤는데 어찌생각함
글쓴이
JinSilly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565
  • 2019-01-14 19:30:39
							

순수 풀트 무선킷을 위한 견적임

시퓨 2600x로 랙걸린단 지인이 있어서 2700x
2700x + 게이밍플러스 무선킷 된다는 글 있음
pbo 할꺼임 ( 쿨러살까 고민중 )

램 16기가 추가예정

스스디 500
hdd = 유니티 블랜더용

글카 = 예산부족

파워 = hydro랑고민중

조립못함

- dc official App
ㅁㄹㄴㅌㅁㅈ 글카 존버해서 rtx2060사자 2019.01.14 19:35:22
TrustedUser 이정도면 어느정도 짜진거 같다 이제 회사를 조금 조사해보자 msi나 안텍 his이런거 있잖아 - dc App 2019.01.14 19:38:30
ㅇㅇ 암드 무선킷안되지않나 183.96 2019.01.14 19:46:33
#HERMIT 오우 나도 이렇게 짯는데 2019.01.14 19:48:00
TrustedUser 그러고보니 암드 녀석들은 그래픽작업에 적합해서 게임용으론 비추긴함 인텔 i어쩌구랑 gtx사는게 게임할땐 좋음 가성비를 생각하면 저렇게가도 겜은 잘 돌아가지마눈 아무튼 그럼 - dc App 2019.01.14 19:50:01
JinSilly 2700x 게이밍플러스 된다는글 있음 - dc App 2019.01.14 20:03:53
JinSilly 안텍하고 his까진 괜찮은거 확인했는데 msi가 쵸큼.. - dc App 2019.01.14 20:04:19
JinSilly 비싸 - dc App 2019.01.14 20:04:29
반팔 가능하면 여름까지 존버 매우 권장함 그래도 말리지는 않겠음 무난하게 짰네 ㅊㅊ 2019.01.14 20:05:42
JinSilly 그러기엔 존버탈 컴이없음.... - dc App 2019.01.14 20:07:31
울테 무선킷쓸거면 확실하게 작동하는 인텔가는게 맞지않을까요 9600k에 z390싼마이 사서 램오버만 해줘도 될거같은데 2019.01.14 21:40:03
늑대소녀 2600x부턴 시퓨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하긴 하는데... 차라리 그래픽을 베가로 올리는게 낫지 싶음 2019.01.14 22:10:34
늑대소녀 저 보드는 됨 2019.01.14 22:13: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0231 일반 성 역할 테스ㅌ...? 1 S_D__T_D 2019-01-20 0
100230 일반 참피 만들어 오기 때문에 기다리고 있어요 3 조개껍데기 2019-01-20 1
100229 일반 성 테스트해보앗음미다 5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0 0
100228 일반 성테스트 1 이숟⚡ 2019-01-20 0
100227 일반 브알챗 늬들만 아는 시스템적 팁같은거 없냐 5 RMellon 2019-01-20 0
100226 일반 그 바이브 풀트래킹은 본체랑트래커만 있으면 됨? 1 Sult 2019-01-20 0
100225 질문 월드 거울 빛 질문 1 Drowsy 2019-01-20 0
100224 일반 MR에 놀로 풀트 할만함? 7 아스테리 2019-01-20 0
100223 일반 풀트래킹 한번에 못사면 순서를 어떻게 밟아야하나요? 2 뉴비 14.42 2019-01-20 0
100222 일반 옷이 삼중으로 되어있는 부분 어케해야함 ?? 1 ㅇㅇ 118.37 2019-01-20 0
100221 일반 소셜에 썸네일 avatar by/made by/edit by무슨 차이임? 1 ㅇㅇ 61.82 2019-01-20 0
100220 일반 밸런스 ㅍㅌㅊ? 2 Squ4d 2019-01-20 0
100219 일반 블랜더 혹시 이거 색 왜 다른지 아는 사람 있음? 1 ㅇㅇ 59.151 2019-01-20 0
100218 일반 성 역할 테스트 나도 해봤다 2 늑대소녀 2019-01-20 0
100217 일반 샤로는 옷텍스쳐 수정하기 쉬워서 컨셉아바타하기좋고 1 아스테리 2019-01-20 0
100216 일반 게이샠기들 2 초보자아 2019-01-20 0
100215 일반 애들아 샤로vs킷슈 4 ㅇㅇ 2019-01-20 0
100214 일반 성욕 감퇴 7 으ㅡ음 2019-01-20 2
100213 일반 난 남성적인 남자가 좋더라 2 아스테리 2019-01-20 0
100212 일반 짱좋아하는사람이 사진찍어쥼 1 읭읭이 2019-01-20 0
100210 일반 성 테스트 2 도도새도도 2019-01-20 0
100209 일반 스태프 신작 쉬발ㅜㅜㅜㅜ 일요일이잖아 1 읭읭이 2019-01-20 0
100208 일반 찐따 특 글 2 123 121.188 2019-01-20 1
100207 일반 시바 이럴리가없어 6 울테 2019-01-20 0
100206 일반 이렇게 하면 되는거지? 3 Kcalb02 2019-01-20 0
100205 VRC일기 인싸들 무리에 끼지못하고 관음하는 킷슈 5 liar 2019-01-20 2
100204 일반 신사보단 니어오토메타가 나은듯 1 ㅇㅇ 223.39 2019-01-20 0
100203 일반 균형이 딱맞음 6 liar 2019-01-20 0
100202 질문 시리얼 번호가지고 정품 확인 어떻게 함 묵언충 2019-01-20 0
100201 일반 중2병 킷슈 5 JJY 2019-01-20 1
100200 일반 날개는 재대로 온오프기능 넣어야겠다 ㅋㅋㅋ 1 ㅇㅇ 2019-01-20 0
100199 일반 상남자특) 5 아스테리 2019-01-20 0
100198 일반 남잔데 성역할 이렇게 나왔는데 8 00 39.123 2019-01-20 1
100197 일반 좋아 암캐가 되기 위한 준비가 착착 되어가고있어 4 LoRicia 2019-01-20 0
100195 일반 난 양성애자냐 2 읭읭이 2019-01-20 0
100194 일반 죄다 암컷들밖에 없네 ㅇㅇ 121.176 2019-01-20 0
100192 일반 게이들 죄다 여성적임이 높냐 ㅋㅋㅋㅋㅋㅋㅋ 1 yooo 112.148 2019-01-20 0
100191 일반 스테프 신작 빨리 나와줘라... 1 유젤 2019-01-20 0
100190 일반 머임? ㅇㅇ 223.39 2019-01-20 0
100189 일반 어떻게 남자가 높은인간이없냐... 2 JinSilly 2019-01-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