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 견적 짜봤는데 어찌생각함
글쓴이
JinSilly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565
  • 2019-01-14 19:30:39
							

순수 풀트 무선킷을 위한 견적임

시퓨 2600x로 랙걸린단 지인이 있어서 2700x
2700x + 게이밍플러스 무선킷 된다는 글 있음
pbo 할꺼임 ( 쿨러살까 고민중 )

램 16기가 추가예정

스스디 500
hdd = 유니티 블랜더용

글카 = 예산부족

파워 = hydro랑고민중

조립못함

- dc official App
ㅁㄹㄴㅌㅁㅈ 글카 존버해서 rtx2060사자 2019.01.14 19:35:22
TrustedUser 이정도면 어느정도 짜진거 같다 이제 회사를 조금 조사해보자 msi나 안텍 his이런거 있잖아 - dc App 2019.01.14 19:38:30
ㅇㅇ 암드 무선킷안되지않나 183.96 2019.01.14 19:46:33
#HERMIT 오우 나도 이렇게 짯는데 2019.01.14 19:48:00
TrustedUser 그러고보니 암드 녀석들은 그래픽작업에 적합해서 게임용으론 비추긴함 인텔 i어쩌구랑 gtx사는게 게임할땐 좋음 가성비를 생각하면 저렇게가도 겜은 잘 돌아가지마눈 아무튼 그럼 - dc App 2019.01.14 19:50:01
JinSilly 2700x 게이밍플러스 된다는글 있음 - dc App 2019.01.14 20:03:53
JinSilly 안텍하고 his까진 괜찮은거 확인했는데 msi가 쵸큼.. - dc App 2019.01.14 20:04:19
JinSilly 비싸 - dc App 2019.01.14 20:04:29
반팔 가능하면 여름까지 존버 매우 권장함 그래도 말리지는 않겠음 무난하게 짰네 ㅊㅊ 2019.01.14 20:05:42
JinSilly 그러기엔 존버탈 컴이없음.... - dc App 2019.01.14 20:07:31
울테 무선킷쓸거면 확실하게 작동하는 인텔가는게 맞지않을까요 9600k에 z390싼마이 사서 램오버만 해줘도 될거같은데 2019.01.14 21:40:03
늑대소녀 2600x부턴 시퓨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하긴 하는데... 차라리 그래픽을 베가로 올리는게 낫지 싶음 2019.01.14 22:10:34
늑대소녀 저 보드는 됨 2019.01.14 22:13: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1132 일반 응기이잇 사진 왜 안올라가 3 히아기 2019-01-22 1
101131 일반 샤로한테 고양이귀 달면 안됨 ㄷㄷ;; 6 카디아. 2019-01-22 6
101130 일반 어제 압타 넣어본거 3 히아기 2019-01-22 0
101129 일반 근데 데스건이 뭐임 2 ∩(>ヮ<)q 2019-01-22 0
101128 일반 말 더듬는거 어떻게 하면 좋을까 13 히아기 2019-01-22 0
101127 일반 뭐임 보플 파도임? 3 ㅇㅇ 39.7 2019-01-22 1
101126 일반 케모노갱 너무 싫어하지 말라는 것이다... 8 39.7 2019-01-22 3
101124 일반 9 시반 체조 없누... 2 Lakenls 2019-01-22 0
101122 일반 VR챗 시작한 이유 1 ∩(>ヮ<)q 2019-01-22 0
101120 일반 늒네쟝 유니티 넘 재밋어요 12 chunsia 2019-01-22 0
101119 일반 어제 유니티만지던거 마저해야지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0
101118 일반 딱 들보면 이 사람은 찐따다라는게 느껴지는 말투 듣기싫다. 10 ㅇㅇ 221.155 2019-01-22 1
101117 일반 주말에 샤로 옷갈아입히는 영상하나 올려봄 3 ㅇㅇ 2019-01-22 0
101116 일반 표정봐꾸기 정도는 쓰고싶은걸 2 ∩(>ヮ<)q 2019-01-22 0
101114 일반 엘프나오면 갤에 엘프글만 가득할꺼임 3 아루라테 2019-01-22 0
101113 일반 교복이 확꽂힌듯 사람들한테 3 하벤하이드 2019-01-22 1
101112 일반 샤로 빳다죠!! 8 츄르 2019-01-21 0
101111 일반 오늘 vive 올거같은데 뭐 사둘거 있나요? 8 ∩(>ヮ<)q 2019-01-21 0
101110 일반 1.2.2 샤로 차냥해 7 ㅇㅇ 2019-01-21 0
101108 일반 그런데 갑자기 왤케 샤로 붐이냐? 4 GEORGIA 2019-01-21 0
101107 일반 브알챗갤러리 입개르 7 분당킹 2019-01-21 0
101106 일반 질문합니다 놋북구동 4 ㅇㅇ 110.70 2019-01-21 0
101105 VRC일기 재의귀인 일상 4 음료 2019-01-21 0
101104 일반 샤로 얼굴이상한거 있어 2 카디아. 2019-01-21 0
101100 일반 시발 내가 앞으로 htc제품 하나라도 사면 병신새끼다 7 할구 2019-01-21 0
101099 일반 샤로로 왕왕월드 가본사람? 2 하벤하이드 2019-01-21 0
101098 일반 라면+계란+찬밥 17 -마요네즈- 2019-01-21 0
101097 일반 친구놈 프렌드온니 가 있으면 프라이빗뜨냐 2 ㅇㅇ 210.94 2019-01-21 0
101096 일반 샤로 겨울옷 버전은 어디서 얻냐 3 ㅇㅇ 223.62 2019-01-21 0
101095 일반 과몰입 성공 ^-^ 3 벼릐 2019-01-21 5
101094 일반 9시도 체조있음? 1 Lakenls 2019-01-21 0
101093 일반 뭐야 오늘 태보는 처음 하는애들이 많았니? 2 ㅇㅇ 223.33 2019-01-21 0
101092 일반 뉴비 태보 관련 질문!! 5 ㅇㅇ 121.137 2019-01-21 0
101091 일반 샤로는 뚜따 어캐함? 2 ㅇㅇ 223.62 2019-01-21 0
101090 일반 친구따라서 처음으로 방금 태보갔다 왔어 2 새벽 2019-01-21 0
101089 일반 저엉의 의 데수웅건 2 cv52468 110.70 2019-01-21 1
101088 일반 차렷 첫 태보 가봤다 2 _YS_ 2019-01-21 0
101087 일반 난좀 이기적인가봐 1 ㅇㅇ 124.80 2019-01-21 0
101086 일반 샤로사서 처음 써봤다 브로 ㅇㅇ 223.62 2019-01-21 0
101085 일반 병신같은 바이브컨트롤러 3 할구 2019-0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