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 견적 짜봤는데 어찌생각함
글쓴이
JinSilly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565
  • 2019-01-14 19:30:39
							

순수 풀트 무선킷을 위한 견적임

시퓨 2600x로 랙걸린단 지인이 있어서 2700x
2700x + 게이밍플러스 무선킷 된다는 글 있음
pbo 할꺼임 ( 쿨러살까 고민중 )

램 16기가 추가예정

스스디 500
hdd = 유니티 블랜더용

글카 = 예산부족

파워 = hydro랑고민중

조립못함

- dc official App
ㅁㄹㄴㅌㅁㅈ 글카 존버해서 rtx2060사자 2019.01.14 19:35:22
TrustedUser 이정도면 어느정도 짜진거 같다 이제 회사를 조금 조사해보자 msi나 안텍 his이런거 있잖아 - dc App 2019.01.14 19:38:30
ㅇㅇ 암드 무선킷안되지않나 183.96 2019.01.14 19:46:33
#HERMIT 오우 나도 이렇게 짯는데 2019.01.14 19:48:00
TrustedUser 그러고보니 암드 녀석들은 그래픽작업에 적합해서 게임용으론 비추긴함 인텔 i어쩌구랑 gtx사는게 게임할땐 좋음 가성비를 생각하면 저렇게가도 겜은 잘 돌아가지마눈 아무튼 그럼 - dc App 2019.01.14 19:50:01
JinSilly 2700x 게이밍플러스 된다는글 있음 - dc App 2019.01.14 20:03:53
JinSilly 안텍하고 his까진 괜찮은거 확인했는데 msi가 쵸큼.. - dc App 2019.01.14 20:04:19
JinSilly 비싸 - dc App 2019.01.14 20:04:29
반팔 가능하면 여름까지 존버 매우 권장함 그래도 말리지는 않겠음 무난하게 짰네 ㅊㅊ 2019.01.14 20:05:42
JinSilly 그러기엔 존버탈 컴이없음.... - dc App 2019.01.14 20:07:31
울테 무선킷쓸거면 확실하게 작동하는 인텔가는게 맞지않을까요 9600k에 z390싼마이 사서 램오버만 해줘도 될거같은데 2019.01.14 21:40:03
늑대소녀 2600x부턴 시퓨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하긴 하는데... 차라리 그래픽을 베가로 올리는게 낫지 싶음 2019.01.14 22:10:34
늑대소녀 저 보드는 됨 2019.01.14 22:13: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589 일반 퇴근하고 싶다!! 2 하벤하이드 2019-01-17 0
98588 일반 색바뀌었다가 돌아오는 마테리얼있자나. 3 Huntere 2019-01-17 0
98587 일반 갤에서 아바타 아이디어 받아서 만들면 10 우콘쨩 2019-01-17 0
98586 일반 pc 언제까지 쓸수있을까 4 ㅇㅇ 106.102 2019-01-17 0
98585 일반 폭유 6 Huntere 2019-01-17 2
98584 일반 이정도의 퀄리티 커미션받고싶은데 가능하신분 ? [스태프] 7 끄ㅂ 118.39 2019-01-17 0
98583 일반 요즘 몸에 피로가 쌓인거같음 15 DavidJ 2019-01-17 1
98581 일반 다음 우콘은 뭐로 만들지 14 우콘쨩 2019-01-17 0
98579 일반 아침태보 못해서 컨디션 안좋네 ㅡㅡ 2 ㅇㅇ 125.135 2019-01-17 0
98578 일반 풀트 사고나서 블랜더랑 유니티 만지는 시간이 줄었다 ㅇㅇ 210.94 2019-01-17 0
98576 일반 다음 우콘 집회는 언제 하려나... 우콘쨩 2019-01-17 0
98575 일반 니들 케모노 2기 나온거 아냐? 5 ㅇㅇ 125.180 2019-01-17 0
98574 일반 VR챗에서 해보고 싶은거 1위 4 ㅇㅇ 125.135 2019-01-17 1
98572 일반 잘가시게나 16 Chagabi 2019-01-17 0
98571 일반 와 부계도 아무나 파는 거 아니구나... 4 JinSilly 221.153 2019-01-17 0
98570 일반 바이브 신작 ㅇㅇ 106.102 2019-01-17 0
98569 일반 고프로 체스트스크랩 이렇게 사면 되나? 1 ㅁㅁ 124.49 2019-01-17 0
98567 일반 자려고껏다가 친구퇴근했다길래 다시켜서 사진찍음 5 아쿠,아쿠아 2019-01-17 0
98565 일반 파딱아조시 바이두 이거 어떻게 하는거에요 7 Sult 2019-01-17 0
98564 일반 샤로가 너무이뻐서 조만간 과로사할지도 모름.. 8 ㅇㅇ 2019-01-17 2
98563 일반 전에 누워서 H하다가 6 DavidJ 2019-01-17 2
98562 일반 오큘러스 표정 고정은 어떻게함??? 6 타가린 2019-01-17 0
98561 일반 개인 룸은 없다. 우콘쨩 2019-01-17 0
98560 일반 감사합니다 팔앗습니다 23 49.163 2019-01-16 0
98559 일반 빨리 휴일이 왔으면 좋겠다... 레몬무 2019-01-16 0
98558 일반 클레릭? 이거 사려는데 보추임? 6 ㅇㅇ 1.177 2019-01-16 0
98557 일반 오늘 퇴근하면 할것 19 하벤하이드 2019-01-16 0
98555 일반 샤로 엉덩이 2 Sult 2019-01-16 1
98554 일반 잠이 온다 4 하벤하이드 2019-01-16 0
98553 일반 잠이 잘온다 7 츄르 2019-01-16 1
98552 일반 잠이 안온다 5 러닝머신러닝 2019-01-16 1
98551 일반 불면증갤 8 -마요네즈- 2019-01-16 0
98549 일반 아마존 안돼서 지마켓 주문했다.. 4 Mitsu.G 2019-01-16 0
98546 일반 돈주고사라고만든걸 미리보기로 뿌리네 9 ㅅㅋㅋ改 2019-01-16 2
98544 일반 듀얼 CPU 메인보드쓰면 바이브 프로 무선킷 렉안걸릴듯 2 러닝머신러닝 2019-01-16 1
98543 일반 tpcast 팝니다 5 23 49.163 2019-01-16 0
98541 일반 바이브 처음설치하고 처음쓴날 엄청재밌게놀았닥 5 아쿠,아쿠아 2019-01-16 1
98540 일반 이제 막 24시간 다 되어가는 뉴비인데 월드 3 수시 2019-01-16 0
98538 일반 체조끝 3 ㅅㅋㅋ改 2019-01-16 1
98537 일반 마 느그들 아직도 캐시자동삭제 안설정한 흑우있나 4 러닝머신러닝 2019-01-16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