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 견적 짜봤는데 어찌생각함
글쓴이
JinSilly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565
  • 2019-01-14 19:30:39
							

순수 풀트 무선킷을 위한 견적임

시퓨 2600x로 랙걸린단 지인이 있어서 2700x
2700x + 게이밍플러스 무선킷 된다는 글 있음
pbo 할꺼임 ( 쿨러살까 고민중 )

램 16기가 추가예정

스스디 500
hdd = 유니티 블랜더용

글카 = 예산부족

파워 = hydro랑고민중

조립못함

- dc official App
ㅁㄹㄴㅌㅁㅈ 글카 존버해서 rtx2060사자 2019.01.14 19:35:22
TrustedUser 이정도면 어느정도 짜진거 같다 이제 회사를 조금 조사해보자 msi나 안텍 his이런거 있잖아 - dc App 2019.01.14 19:38:30
ㅇㅇ 암드 무선킷안되지않나 183.96 2019.01.14 19:46:33
#HERMIT 오우 나도 이렇게 짯는데 2019.01.14 19:48:00
TrustedUser 그러고보니 암드 녀석들은 그래픽작업에 적합해서 게임용으론 비추긴함 인텔 i어쩌구랑 gtx사는게 게임할땐 좋음 가성비를 생각하면 저렇게가도 겜은 잘 돌아가지마눈 아무튼 그럼 - dc App 2019.01.14 19:50:01
JinSilly 2700x 게이밍플러스 된다는글 있음 - dc App 2019.01.14 20:03:53
JinSilly 안텍하고 his까진 괜찮은거 확인했는데 msi가 쵸큼.. - dc App 2019.01.14 20:04:19
JinSilly 비싸 - dc App 2019.01.14 20:04:29
반팔 가능하면 여름까지 존버 매우 권장함 그래도 말리지는 않겠음 무난하게 짰네 ㅊㅊ 2019.01.14 20:05:42
JinSilly 그러기엔 존버탈 컴이없음.... - dc App 2019.01.14 20:07:31
울테 무선킷쓸거면 확실하게 작동하는 인텔가는게 맞지않을까요 9600k에 z390싼마이 사서 램오버만 해줘도 될거같은데 2019.01.14 21:40:03
늑대소녀 2600x부턴 시퓨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하긴 하는데... 차라리 그래픽을 베가로 올리는게 낫지 싶음 2019.01.14 22:10:34
늑대소녀 저 보드는 됨 2019.01.14 22:13: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731 일반 감각 현실화 되면 이런일 생길꺼같은데 13 GEORGIA 2019-01-17 1
98730 일반 주딱 따먹을 계획좀 같이 구상할 사람 3 ㅇㅇ 223.62 2019-01-17 0
98729 일반 감각나오는 브알특 7 DavidJ 2019-01-17 0
98728 일반 근데 감각 느낄 수 있는 vr나오면 다른 얘들이랑 끌어안고만 있을듯. 6 ㅇㅇ 110.70 2019-01-17 0
98727 질문 검은연님 해명해주세요 8 ㅇㅇ 175.223 2019-01-17 0
98726 일반 능력자들 아쉬운게... 왜 치마 들추기만 신경쓸까? 10 GEORGIA 2019-01-17 1
98725 일반 주말에 브알챗에서 사귄 일본형아랑 섹스했는데 3 ㅇㅇ 117.111 2019-01-17 1
98724 일반 이 정도면 과몰입 어느정돈가요? 5 ㅇㅇ 121.139 2019-01-17 0
98723 일반 데스건 종류2가지 요약해드림 4 ㅇㅇ 211.216 2019-01-17 1
98722 일반 무엇이든 포기하지 않는게 중요한거 같음 7 ㅇㅇ 211.246 2019-01-17 0
98721 VRC일기 가만히 보니까 이 사람 잘하는게 한두개가 아니다 9 기타빌런 2019-01-17 0
98720 일반 오늘은 맵탐방 많이 다녀야지 5 벼릐 2019-01-17 0
98719 일반 감각을 느낄 수 있는 vrc 꿈 꿧다. 9 ㅇㅇ 110.70 2019-01-17 1
98717 일반 오큘 센서 케이블 추천좀 해쥬떼요 3 마보로시 2019-01-17 0
98716 일반 VR챗 과몰입썰 푸는걸 보는 마음 2 ㅇㅇ 125.129 2019-01-17 2
98715 일반 캐릭터 업로드 방법 영상으로 있는 강좌있나? 글자 2019-01-17 0
98713 질문 이사양에 mr되나요?? 8 샤로좋아해 61.81 2019-01-17 0
98712 일반 치마를 벗은 라무네가 야한걸까 라무네가 그냥 야한걸까 7 GEORGIA 2019-01-17 0
98711 일반 근데 이 남캐 원본이 대체 뭐지 11 검은연 2019-01-17 0
98710 일반 데스건 뿌린다 선착순 링크참조 4 음료 2019-01-17 5
98709 일반 라무네 너무 귀여워♥ 12 아라이상 2019-01-17 0
98708 일반 바이브 샀어요~ 8 ㅇㅇ 211.36 2019-01-17 0
98707 일반 먹튀 2 Huntere 2019-01-17 0
98704 일반 뭘 어떻게 하길래 1대1로 납치당하는 거냐 9 ㅇㅇ 121.145 2019-01-17 0
98703 VRC일기 재능의 벽이란 것을 느꼈다 7 기타빌런 2019-01-17 0
98702 일반 사람관계 하나 정리했다 13 ㅇㅇ 125.129 2019-01-17 0
98701 일반 보닌 MR 주문한거 리퍼인줄 알았는데 2 이숟⚡ 2019-01-17 0
98700 일반 MR사는것도 흐름을 잘타야되네 1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17 0
98699 일반 블렌더가 가끔 혼자 꺼진다 2 울테 2019-01-17 0
98698 일반 2600x 2070쓰는갤러있냐 3 ㅇㅇ 123.143 2019-01-17 0
98697 일반 갑자기 궁금해서 그러는데 3 우콘쨩 2019-01-17 0
98696 일반 마테리얼 안나누고 오드아이 만드는법 없나 3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17 0
98695 일반 유니티 파일 저장하는거 요거 해결좀... 2 애룽 124.56 2019-01-17 0
98694 일반 바보털 샤로 2 2019-01-17 0
98693 일반 VR 기기 구매 정보 좋은 곳 있나 1 MR아마존 121.188 2019-01-17 0
98692 일반 용량 따로 부족하진 않는데 1 메디큐보이드 2019-01-17 0
98691 일반 개인적으론 라데온7 꽤 기대하는데 11 늑대소녀 2019-01-17 1
98690 일반 19.99달러 엠알 환불(ing) 8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7 0
98689 일반 MR 아마존에서 사면 247달러짜리가 395달러가 되는데 4 MR아마존 121.188 2019-01-17 0
98688 일반 대체 이 다리에 고양이 스타킹을 어떻게 입혀야하냐ㅋㅋㅋㅋㅋ 9 magicatz 2019-01-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