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 견적 짜봤는데 어찌생각함
글쓴이
JinSilly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565
  • 2019-01-14 19:30:39
							

순수 풀트 무선킷을 위한 견적임

시퓨 2600x로 랙걸린단 지인이 있어서 2700x
2700x + 게이밍플러스 무선킷 된다는 글 있음
pbo 할꺼임 ( 쿨러살까 고민중 )

램 16기가 추가예정

스스디 500
hdd = 유니티 블랜더용

글카 = 예산부족

파워 = hydro랑고민중

조립못함

- dc official App
ㅁㄹㄴㅌㅁㅈ 글카 존버해서 rtx2060사자 2019.01.14 19:35:22
TrustedUser 이정도면 어느정도 짜진거 같다 이제 회사를 조금 조사해보자 msi나 안텍 his이런거 있잖아 - dc App 2019.01.14 19:38:30
ㅇㅇ 암드 무선킷안되지않나 183.96 2019.01.14 19:46:33
#HERMIT 오우 나도 이렇게 짯는데 2019.01.14 19:48:00
TrustedUser 그러고보니 암드 녀석들은 그래픽작업에 적합해서 게임용으론 비추긴함 인텔 i어쩌구랑 gtx사는게 게임할땐 좋음 가성비를 생각하면 저렇게가도 겜은 잘 돌아가지마눈 아무튼 그럼 - dc App 2019.01.14 19:50:01
JinSilly 2700x 게이밍플러스 된다는글 있음 - dc App 2019.01.14 20:03:53
JinSilly 안텍하고 his까진 괜찮은거 확인했는데 msi가 쵸큼.. - dc App 2019.01.14 20:04:19
JinSilly 비싸 - dc App 2019.01.14 20:04:29
반팔 가능하면 여름까지 존버 매우 권장함 그래도 말리지는 않겠음 무난하게 짰네 ㅊㅊ 2019.01.14 20:05:42
JinSilly 그러기엔 존버탈 컴이없음.... - dc App 2019.01.14 20:07:31
울테 무선킷쓸거면 확실하게 작동하는 인텔가는게 맞지않을까요 9600k에 z390싼마이 사서 램오버만 해줘도 될거같은데 2019.01.14 21:40:03
늑대소녀 2600x부턴 시퓨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하긴 하는데... 차라리 그래픽을 베가로 올리는게 낫지 싶음 2019.01.14 22:10:34
늑대소녀 저 보드는 됨 2019.01.14 22:13: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9506 일반 어제 교류회는 가보니깐 괜찮더만 오늘껀 평 왜 이러냐 ㅋㅋ 4 검은연 2019-01-18 0
99505 일반 다 나았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ㅇㅇ 118.37 2019-01-18 0
99504 일반 교류회 후기 ㅇㅇ 124.111 2019-01-18 0
99503 일반 오목할 사람 구함 7226 10 ㅇㅇ 27.117 2019-01-18 0
99502 일반 오랜만에 왔는데 요새 유저들 뭐하고 놈? 2 ㅇㅇ 175.114 2019-01-18 0
99501 일반 교류회는 망했지만 떠드는중. 3 마보로시 2019-01-18 0
99500 일반 스킨 도둑맞았어요 8 윤초 2019-01-18 0
99498 질문 치마 다리 안뚫게 하는 것 질문 좀 2 오링. 2019-01-18 0
99497 일반 웨이트 페인팅 쉬부럴 진짜.... 8 ㅇㅇ 118.37 2019-01-18 0
99496 일반 그 브알챗 자기 홈에 있으면 Private월드에 있다고 뜸? 6 ㅇㅇ 58.238 2019-01-18 0
99495 일반 뉴비교류회라며 3 근초고황 2019-01-18 0
99494 일반 이거 정상적으로 되어있는거임 ?? 4 ㅇㅇ 118.37 2019-01-18 0
99493 일반 신사 칸나호 성공적 발사 2 ㅇㅂㅇ 121.136 2019-01-18 1
99492 일반 드라이브 4 vr 버전업떳네?? 1 123 121.155 2019-01-18 0
99491 일반 신사 칸나호 성공적 발사 1 1 ㅇㅂㅇ 121.136 2019-01-18 0
99490 일반 고인물들이 뉴비교류회 가는이유 1 ㅇㅇ 125.180 2019-01-18 0
99489 일반 (움짤)샤로 새로운옷 작업 다이나믹본까지 끝났다 1 ㅇㅇ 2019-01-18 3
99488 일반 빨강색 닉 뭐임? 근초고황 2019-01-18 0
99487 일반 교류회에서 친구한명사귐ㅋㅋ 9 례혜 2019-01-18 0
99486 일반 23시 태보 7419 1 아스테리 2019-01-18 0
99485 일반 뭐야 보라색도 잇네 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8 0
99484 일반 그래서 지금 묵언교류회를 하고있다는거임? 3 yooo 112.214 2019-01-18 0
99482 일반 교류회 여기맞음? 1 근초고황 2019-01-18 0
99481 일반 교류회? 1 00 110.70 2019-01-18 1
99480 질문 치마들추기는 이모트로 온오프 못하려나?? 3 Lucia 2019-01-18 0
99479 일반 야이씨.. 110.47 2019-01-18 0
99478 일반 H교류회 몇시가 적당할거같음 오늘 한다하면 2 DavidJ 2019-01-18 0
99477 일반 졷반인 교류회참여썰푼다//;; 3 Tokk2 211.34 2019-01-18 0
99476 일반 갤에서 친구를 찾는게 잘못이다 3 ㅇㅇ 223.38 2019-01-18 0
99475 일반 교류회에서 노란색하고 보라색은 일단 걸러라 5 ㅇㅇ 223.62 2019-01-18 0
99474 일반 10분동안 아무도 말을안하길래 버그걸린줄알앗노 ㅋㅋ 2 Tokk2 211.34 2019-01-18 0
99473 일반 애들아 내가 미안해... 10 JinSilly 221.153 2019-01-18 0
99472 일반 뉴비교류회라며ㅋㅋ 5 례혜 2019-01-18 0
99471 일반 먼일인데? 설명좀 ㅠㅠ 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8 0
99470 일반 주최한 새끼 네덕근성 어디 안가네 ㄹㅇ 1 ㅇㅇ 39.7 2019-01-18 0
99469 일반 대체 뭔일 있길래 그러는거야?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8 0
99468 일반 고인물새끼들때문에 뉴비교류회 개씹창났네 ㅇㅇ 125.180 2019-01-18 0
99467 일반 교류회에서 친구 한 명 사겼는데 형 와서 바로 잠수타버렸어 DinGa 2019-01-18 0
99466 일반 웨이트 페인팅 이거 더 안가지는데 어카냐 ?? 2 ㅇㅇ 118.37 2019-01-18 0
99465 일반 뉴비 교류회 어케 감?? 1 ㅇㅇ 183.96 2019-01-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