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념글보다생각난건데
글쓴이
후지모토리나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55
  • 2018-05-30 01:33:53
							

표정 애니에 다른 캐릭터 넣어두면 체인지도됨?
시마다아리스 그 애니메이션에 캐릭터가 추가로 나오는건 가능함 - dc App 2018.05.30 01:36:02
후지모토리나 아 기본캐릭터는사라지고 새로나오는건 안되나보네 の 2018.05.30 01:38:00
후지모토리나 시간헛썻네 ㅋㅋㅋㅋ ㅠㅠ の 2018.05.30 01:38:16
MANKALO 가능함 2018.05.30 01:39:58
후지모토리나 엥됨? 나왜안되지 ㅋㅋ 애니메이션으로 기존캐릭 끄는거 키잡고 신캐릭 켜는거 키잡으면 되야하는거아닌가 の 2018.05.30 01:41:37
후지모토리나 근대.그건다되는데 업로드하면 아바타가 안올라감 の 2018.05.30 01:41:58
MANKALO 그런거 아님, 캐릭터 하나를 더 넣고 모든 본을 같은 이름의 본의 하위본에 넣어준 다음에 메쉬를 켜고끄는 것으로 조절하는것임 2018.05.30 01:59:20
후지모토리나 아 팁 ㄱㅅ ㅆㅅㅌㅊ 도전해보겠읍니다 の 2018.05.30 02:01:13
김끄리 가능하자나 실제로 그런것도많고 대중적인건 토가아바타들에있는 춤들이 그렇잖 2018.05.30 02:56:01
후지모토리나 나는 한번도못봐서 몰라쓰 맨날놀던애들이랑만놀아서그른듯 の 2018.05.30 02:56: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207 일반 헬멧 조아[GIF] 10 Rla시민 2018-07-12 14
29205 일반 갤패턴 변할려면 촉감지원하는장갑으로 1 합체로보 2018-07-12 0
29204 일반 오큘 베타 사용법좀.. 3 김나무 183.97 2018-07-12 0
29203 일반 일본은 착각하는게 있음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202 일반 갤 패턴 변하지가않네 5 ㅇㅇ 221.164 2018-07-12 0
29201 일반 유니티이오류 알려줄수잇는분 ARIA 1.246 2018-07-12 0
29200 일반 모모카 텍스처 다 그렸다 14 카랑카람 2018-07-12 4
29198 일반 ㄹㅋ ㅇㅇ 222.102 2018-07-12 0
29197 일반 일본인 친구가 슈라인서 한국인들이 친절해서 좋다고 하는데 2 엘에르엘 2018-07-12 0
29196 일반 바이브입고 언제대양 1 당근맛없어 2018-07-12 0
29195 일반 요새 메구밍이 잘 안보이네 1 ㅇㅇ 114.205 2018-07-12 0
29194 일반 8비트 안경 애니메이션 뭐임? 가사이_유노 2018-07-12 0
29193 일반 국적을 들키는데도 구라치고 닌혼진데슈까 하면서 씹덕짓하면 합체로보 2018-07-12 0
29190 일반 갤럼들은 일본어 1인칭 어떤거 써? 25 ㅇㅇ 39.7 2018-07-12 0
29189 일반 재팬 슈라인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88 일반 존나 초보질문이라 미안한데 MR 3 ㅇㅇ 39.118 2018-07-12 0
29187 일반 내 아바타에서 김치냄새가 나는가보다 3 유라유라 2018-07-12 0
29186 일반 근데 자기가 일본인인척 하는건 해외에서도 존나 까임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84 일반 이 게임 나가기 버튼이 뭐냐 2 ㅇㅇ 39.118 2018-07-12 0
29183 일반 누가 만든 건진 몰라도 본 참 ㅈ같이도 만들었다. 4 dafs 118.33 2018-07-12 0
29182 일반 내가 일본인을 싫어하는 이유 7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81 일반 이 글은 인종차별적인 발언이 있습니다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80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로 쉬프트 1-8까지 뭘로 누르는거야? 4 하피핏 2018-07-12 0
29178 일반 씽난다 바이브 왔다 1 ㅇㅇ 58.120 2018-07-12 0
29177 일반 한국인이랑 놀때마다 생기는 사람들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75 일반 브랼챗이 힐링게임이라고??? 3 Luche 2018-07-12 0
29171 일반 그래서 파티클리미터는 뭐임? 3 mallin 2018-07-12 0
29170 일반 핵무새들이 2차창작이랑 딴데서 퍼온거라고 깝쳐도 결국 9 합체로보 2018-07-12 0
29168 일반 모델링 추출하려고 커메 깔앗다가 오랫만에 하니까 재밋어서 계속하게됨 1 아루라테 2018-07-12 0
29167 일반 바이브 카메라 해킹방지 신ldl 2018-07-12 2
29164 일반 차렷 묵언은 프렌드룸 가면 2 에스카노르 2018-07-12 0
29162 일반 가끔 핵쟁이 장작이 들어오면 행옹호자와 핵무세들이 불씨 꺼트리려한다 2 합체로보 2018-07-12 0
29159 일반 미안하다 글 지웠다 1 ㅇㅇ 114.205 2018-07-12 0
29157 일반 무브봉 pc랑 페어링은 어케하는거냐 3 검은연 2018-07-12 0
29156 일반 vr은 없는데 아바타는 만들고싶어 3 재의귀인 2018-07-12 0
29152 일반 배고프다 mallin 2018-07-12 0
29151 일반 3호가모인거애요 하와와 2 G군 2018-07-12 2
29150 일반 어떤게 싫어? 말고 기무대띠 2018-07-12 0
29149 일반 갤러리 글 패턴 10 림크 2018-07-12 11
29148 일반 좆같음 vs 대결 15 애플치즈 2018-07-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