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파맥 쓰는사람 있어?
글쓴이
ITOAR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537
  • 2019-01-14 17:56:11
							

8K 도착해서 쓰고있는데

오큘이랑 비교해서 아이러니하게 랙도 덜하고 모기장이 더 심한 느낌이야


8K 쓰는사람 있으면 어떤지 얘기좀
요구사양은 더 높아서 렉이 있을수있는데 모기장은 다른사용자들 얘기한거 보면 훨씬 깨끗하다던데 화질, 시야각으로는 비교불가아니야? 119.149 2019.01.14 18:03:19
뭔가 사용기가 생각했던거랑 정반대네 119.149 2019.01.14 18:03:57
마요네즈 와 이거 쓰는사람 있었구나 ㄷ - dc App 2019.01.14 18:11:57
아스카愛 난 오디쁠 써서 모기장이 대체 뭔지 모르겠다 2019.01.14 18:56:18
하이위자드 5k도 오큘보다 훨 좋은디 8k가 오큘보다 모기장이 심하다니...? 2019.01.14 21:10:22
하이위자드 혹시 오큘쓰다가 VR프로그램(오큘, 스팀vr) 싹다 안지우고 그냥 연결하고 설치했나? VR프로그램 싹밀고 안하면 외곡도 심하고 나같은 경우엔 하얀모기장 같은게 보이더라. 2019.01.14 21:15:05
하이위자드 바이브, 오큘셋팅이 파맥에 적용되버려서 이상해진다나 뭐라나... 싹지우고 오큘, 스팀vr, 파이툴 설치후엔 파맥만 쓰라 들었음. 참고로 난 5k+ 사용중 2019.01.14 21:26:49
ITOAR 오큘은 기존에깔려있어서 스팀VR만 지우고 다시깔았는데 이거때문인가보네 ㄱㅅ 2019.01.14 23:28:46
ㅇㅇ 바이브 앞에서 모기장 얘기를 하시면... 121.136 2019.01.15 00:57: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9567 일반 부스애들로 커미션하는건 어떻게 굴러가는건가유?? 용량이없음 211.106 2019-01-18 0
99566 일반 ㅎㅎ 처음 사귄 친구랑 잠깐 대화함 란코링 2019-01-18 0
99565 일반 갤주의 결단 - 바위와 보의 싸움 2 ㅇㅇ 125.129 2019-01-18 2
99564 일반 오늘드뎌 내가 과몰입했던 친구를 친삭했어요. 4 현이.ver 2019-01-18 0
99563 일반 그룹에 속하게 된게 너무 많은거 같음 1 ㅇㅇ 223.38 2019-01-18 0
99562 일반 교루회 후기 음료 2019-01-18 2
99561 일반 볼사람도 없는거같은데 내일올림ㅅㄱ 1 마보로시 2019-01-18 0
99560 일반 오늘 저녁으로 돈까스 먹었는데 3 이숟⚡ 2019-01-18 0
99559 일반 H방에 누워있으면 사람온데서 4 례혜 2019-01-18 0
99558 일반 샤로 기초작업영상 다찍고 지금 유튜브 올라가는중.. 마보로시 2019-01-18 0
99557 일반 와중에 기존 오디세이는 단종이구나 ㅇㅇ 59.18 2019-01-18 0
99556 일반 다음에 만나면 내쪽에서 프렌드 먼저 걸어야지 아루라테 2019-01-18 0
99555 일반 어색하면 어색한거지 왜 욕을하냐.. 2 ㅇㅇ 125.129 2019-01-18 0
99554 일반 jk샤로와 함께하십시오 ㅇㅇ 211.219 2019-01-18 0
99552 일반 MR 괜찮나? 11 레먀 2019-01-18 0
99549 일반 눈앞에서 네토라레 1 pelon 2019-01-18 0
99548 일반 풀바디픽스하면 뭔가 수치가 바뀌나?? 1 Lucia 2019-01-18 0
99547 일반 슬슬 나는 자러갈게에~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8 0
99546 일반 일본인친구랑 둘이서 갈만한 맵 추천부탁드려용 2 ㅇㅇ 211.229 2019-01-18 0
99544 일반 아까 늒네챠교류회에서 찍힌 늒네 사진 받아가세용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8 0
99543 일반 요즘 게임을 잘 못하게된다 4 ㅇㅇ 110.13 2019-01-18 0
99542 일반 뭘 당했으면 저렇게 새벽까지 열내면서 분탕을 치고있냐? 2 ㅇㅇ 125.180 2019-01-18 0
99541 일반 예전에 부스에서 스팀펑크옷 삿엇는데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8 0
99537 일반 23시 태보!! 2 아스테리 2019-01-18 2
99536 일반 태보 힘들어 !-!! 4 2019-01-18 1
99535 일반 통피유동 교류회를 열겠습니다 3 39.7 2019-01-18 0
99534 일반 아슈바바바바마.... 엔터키가 왜안되나했는데.. 마보로시 2019-01-18 0
99532 일반 오늘 저댄방 갓는데 꽤 재미잇엇어 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8 2
99531 일반 오늘은 브알챗을 못햇어.. 3 꿀뚤 2019-01-18 0
99530 일반 의외로 친구들중에 갤럼이 많았어 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8 0
99529 일반 선생님 밥상 차려 주신건 고마운데 밥도 좀 떠먹여 주십쇼 4 Sult 2019-01-18 0
99528 VRC일기 헤어졌었어 6 00 39.123 2019-01-18 1
99527 일반 태보 월드 만든놈은 꼭 읽어라 씨발 1 ㅇㅇ 39.7 2019-01-18 0
99525 일반 이름표색 순서가 뭔가요? 2 례혜 2019-01-18 0
99524 일반 바이브 주문하는거 도와주라..! 8 클루 2019-01-18 0
99523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뚜따해야함 ㅅㅂ 3 읭읭이 2019-01-18 0
99522 질문 입갤 전 VIVE 패키지 구매하면 되는부분? 1 ∩(>ヮ<)q 2019-01-18 0
99521 일반 글리젠 죽엇네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8 0
99519 일반 다시는 교류회 주최안할거같음... 2 JinSilly 221.153 2019-01-18 0
99518 일반 지금 친구 구해요.. 1 ㅇㅇ 112.151 2019-01-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