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파맥 쓰는사람 있어?
글쓴이
ITOAR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537
  • 2019-01-14 17:56:11
							

8K 도착해서 쓰고있는데

오큘이랑 비교해서 아이러니하게 랙도 덜하고 모기장이 더 심한 느낌이야


8K 쓰는사람 있으면 어떤지 얘기좀
요구사양은 더 높아서 렉이 있을수있는데 모기장은 다른사용자들 얘기한거 보면 훨씬 깨끗하다던데 화질, 시야각으로는 비교불가아니야? 119.149 2019.01.14 18:03:19
뭔가 사용기가 생각했던거랑 정반대네 119.149 2019.01.14 18:03:57
마요네즈 와 이거 쓰는사람 있었구나 ㄷ - dc App 2019.01.14 18:11:57
아스카愛 난 오디쁠 써서 모기장이 대체 뭔지 모르겠다 2019.01.14 18:56:18
하이위자드 5k도 오큘보다 훨 좋은디 8k가 오큘보다 모기장이 심하다니...? 2019.01.14 21:10:22
하이위자드 혹시 오큘쓰다가 VR프로그램(오큘, 스팀vr) 싹다 안지우고 그냥 연결하고 설치했나? VR프로그램 싹밀고 안하면 외곡도 심하고 나같은 경우엔 하얀모기장 같은게 보이더라. 2019.01.14 21:15:05
하이위자드 바이브, 오큘셋팅이 파맥에 적용되버려서 이상해진다나 뭐라나... 싹지우고 오큘, 스팀vr, 파이툴 설치후엔 파맥만 쓰라 들었음. 참고로 난 5k+ 사용중 2019.01.14 21:26:49
ITOAR 오큘은 기존에깔려있어서 스팀VR만 지우고 다시깔았는데 이거때문인가보네 ㄱㅅ 2019.01.14 23:28:46
ㅇㅇ 바이브 앞에서 모기장 얘기를 하시면... 121.136 2019.01.15 00:57: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129 일반 뉴비 뚜따 포기 8 ㅇㅇ 220.87 2019-01-16 0
98128 일반 질문하면.... 2 Alex7756 2019-01-16 1
98127 일반 본없는 옷 입히는게 뭐뭐뭐 해야대? 3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16 0
98126 일반 치마 들추는게 다이나믹본 컬라이더 인사이드로 하는거 맞음? 5 하벤하이드 2019-01-16 0
98124 일반 친구 보고 제발 쉬라고 하는 당신 8 하나요 2019-01-16 0
98123 일반 언젠가 브알이 활성화되서 가상현실이 되면 7 ㅇㅇ 223.62 2019-01-16 0
98121 일반 다들 라무네 사용할때 모자 벗기고 사용하는거시냐? 10 아라이상 2019-01-16 0
98120 일반 950시간에 1 ㅇㅇ 121.162 2019-01-16 0
98119 일반 최근 일이바뻐서 5 생각없는곰 2019-01-16 0
98118 일반 허미 조만간 꼴잘알 모델하나 나오는듯 8 ㅇㅇ 2019-01-16 0
98117 일반 이거 vr할려고 깔았던건데 지워도 됨? 2 ㅇㅇ 211.109 2019-01-16 0
98116 일반 오늘은 기분좋으니깐 h방도전한다 5 Squ4d 2019-01-16 0
98114 일반 좋아 이제부터 고닉이다! 3 -마요네즈- 2019-01-16 0
98113 일반 자기가 블락한 횟수도 등급에 영향이있어요? 6 ㅇㅇ 110.70 2019-01-16 0
98112 질문 fbx변환중에 에러뜨는대..뭐야씹 2 ㅇㅇ 220.87 2019-01-16 0
98111 일반 난 160시간하니까 주딱되던데 3 GEORGIA 2019-01-16 0
98110 일반 오늘은 리얼 퇴근하면 바로 자야지. 5 Huntere 2019-01-16 0
98109 일반 금일 아침체조 3 너랑안놀거야 2019-01-16 0
98108 질문 오버라이드로 메테리얼 바꾸는법 2 으ㅡ음 2019-01-16 0
98107 일반 댄스러시 방 퍼블릭 등록했다. 20 limecat 125.133 2019-01-16 23
98106 질문 이거 어떻게지워 ㅜㅜ 5 ㅇㅇ 220.87 2019-01-16 0
98105 일반 오늘의 아침체조 4 토끼상 2019-01-16 0
98104 일반 vr중에 디스플레이 기능만 있는 그런거 없음? 2 ## 2019-01-16 0
98103 일반 친구도 업는데 주딱됫어 7 ㅇㅇ 110.70 2019-01-16 0
98102 일반 사실 익명사이트가 다 개같은거 아님? 1 ㅇㅇ 175.223 2019-01-16 0
98101 일반 브붕이 만화보다가 울었다 2 ㅇㅇ 175.223 2019-01-16 0
98100 일반 트위터는 JJY 2019-01-16 0
98098 일반 kt인데 한번씩 211 뭐시기인가 아이피 잡히더라 4 ㅇㅇ 110.70 2019-01-16 0
98097 일반 블락당한횟수는 네임태그 색깔에 얼마나 영향을 줄까 6 DDos 2019-01-16 1
98096 일반 인벤토리 시스템 질문좀 6 111 211.219 2019-01-16 0
98095 질문 브린이 뚜따도중 질문.. 8 ㅇㅇ 220.87 2019-01-16 0
98094 일반 아침산책좀 하고와야지 1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16 0
98093 일반 얘들아 싸우지말고 9 JinSilly 2019-01-16 0
98092 일반 오해하는게 있는데 러 쓴다고 다 러충인게 아니라 14 ㅇㅇ 110.70 2019-01-16 0
98091 일반 비틱 12년차다 질문받는다 4 JinSilly 2019-01-16 0
98090 일반 짹짹충 8년차다 질문받는다. 9 짹짹충 211.195 2019-01-16 0
98089 일반 친구한태 브랄쳇 머라고 소개하면댈까? 10 개닌 223.38 2019-01-16 0
98088 일반 취미로 일을하고있는넘들아 16 로템 2019-01-16 0
98087 일반 아 러충이 그거였어? 4 GEORGIA 2019-01-16 0
98086 일반 트위터 브얄챗 지인때매 잠깐했었는데 8 U_myo 2019-01-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