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파맥 쓰는사람 있어?
글쓴이
ITOAR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537
  • 2019-01-14 17:56:11
							

8K 도착해서 쓰고있는데

오큘이랑 비교해서 아이러니하게 랙도 덜하고 모기장이 더 심한 느낌이야


8K 쓰는사람 있으면 어떤지 얘기좀
요구사양은 더 높아서 렉이 있을수있는데 모기장은 다른사용자들 얘기한거 보면 훨씬 깨끗하다던데 화질, 시야각으로는 비교불가아니야? 119.149 2019.01.14 18:03:19
뭔가 사용기가 생각했던거랑 정반대네 119.149 2019.01.14 18:03:57
마요네즈 와 이거 쓰는사람 있었구나 ㄷ - dc App 2019.01.14 18:11:57
아스카愛 난 오디쁠 써서 모기장이 대체 뭔지 모르겠다 2019.01.14 18:56:18
하이위자드 5k도 오큘보다 훨 좋은디 8k가 오큘보다 모기장이 심하다니...? 2019.01.14 21:10:22
하이위자드 혹시 오큘쓰다가 VR프로그램(오큘, 스팀vr) 싹다 안지우고 그냥 연결하고 설치했나? VR프로그램 싹밀고 안하면 외곡도 심하고 나같은 경우엔 하얀모기장 같은게 보이더라. 2019.01.14 21:15:05
하이위자드 바이브, 오큘셋팅이 파맥에 적용되버려서 이상해진다나 뭐라나... 싹지우고 오큘, 스팀vr, 파이툴 설치후엔 파맥만 쓰라 들었음. 참고로 난 5k+ 사용중 2019.01.14 21:26:49
ITOAR 오큘은 기존에깔려있어서 스팀VR만 지우고 다시깔았는데 이거때문인가보네 ㄱㅅ 2019.01.14 23:28:46
ㅇㅇ 바이브 앞에서 모기장 얘기를 하시면... 121.136 2019.01.15 00:57: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930 일반 저기 혹시 풀트래킹 가격은 얼마해? 13 클루 2019-01-17 0
98929 일반 맵 중에 경치좋은곳 좀 알려주라 그리즐리빳다죠 2019-01-17 0
98928 일반 vr끼고 운동 어케햇노 시발ㄹ련아 ㅋㅋㅋ 6 ㅇㅇ 119.70 2019-01-17 0
98927 일반 컨트롤러 넘 어렵다 2 liar 2019-01-17 0
98925 일반 진짜 게임에서 이러고 싶을까ㅋㅋ 2 ㅇㅇ 1.224 2019-01-17 0
98924 VRC일기 오늘 처음 해본 태보 후기. 5 STERN 2019-01-17 2
98922 일반 킷슈 많이만났다 대만족 4 -마요네즈- 2019-01-17 1
98921 질문 맞아 그거 어떻게 반응해야돼? 9 레먀 2019-01-17 0
98920 교류회 내일) 뉴비코스교류회 연다. 17 JinSilly 2019-01-17 1
98919 일반 와 너클콘 출시한다... 김야기 2019-01-17 0
98918 일반 23시 태보팟! 7 아스테리 2019-01-17 0
98917 일반 절 대 태 보 해 ㅇㅇ 211.107 2019-01-17 0
98916 질문 샤로 뚜따할라면 유니티밖에 안됨? 2 ㅇㅇ 61.81 2019-01-17 0
98915 일반 일주일만에 댄스방갔는데 칭찬들어서 기부조타 1 댕타 2019-01-17 1
98914 일반 브알챗 늒네라 모르겠는데 샤로 산다는게 뭔말임? 1 칙촉 2019-01-17 0
98913 질문 브얄쳇 모든 캐릭터 입이 안움직이는대 왜그런거임?? 1 나오키루 49.163 2019-01-17 0
98912 일반 유니티 어떻게하는거니 ㅇㅇ 182.228 2019-01-17 0
98911 VRC일기 으 vr 너무 흐리멍텅하게보여 2 liar 2019-01-17 0
98910 일반 샤로 보고가 8 2019-01-17 0
98909 일반 존나 급하 다 분위기 좋고 노래좋으면서 펜 쓸수있는 맵있냐 9 검은연 2019-01-17 0
98908 일반 늒네 교류회 파란색 늒네 시점 후기 8 레먀 2019-01-17 4
98907 일반 이거 본 뭔데 여기있냐 ? ㅇㅇ 118.37 2019-01-17 0
98906 일반 '태보'는 절대 마이너한 운동이 아닙니다 1 ㅇㅇ 125.135 2019-01-17 0
98905 일반 가끔 19금 짤로 성행위gif 잘보이던데 4 카린임 2019-01-17 0
98904 일반 귀여워 기타빌런 2019-01-17 1
98902 일반 사칭의 사칭 잡고 좋아하고 있네 2 39.7 2019-01-17 1
98901 일반 23시태보 66291 아스테리 2019-01-17 0
98900 일반 교류회했었어...? -마요네즈- 2019-01-17 0
98899 일반 원래 살짝 흐리게보이나? 2 liar 2019-01-17 0
98898 일반 핑크퐁 이거 힌트좀여 1 113.192 2019-01-17 0
98897 일반 님들 핑크모드 깨신분있어요 ? 113.192 2019-01-17 0
98896 일반 바이브 프로사시기전에 팁으로보셈 8 끄ㅂ 211.36 2019-01-17 4
98895 질문 VR없이하는데,상대가 내 목소리가안들린데요.. 4 LSU7 2019-01-17 0
98893 일반 매도당하고싶다 2 Squ4d 2019-01-17 0
98892 일반 mr 휴대폰 이어폰 바로쓸수있음? 1 그건위선이야 2019-01-17 0
98891 일반 교류회 근황.jpg ㅇㅇ 124.62 2019-01-17 1
98890 일반 오늘태보팟 23:00 아스테리 2019-01-17 0
98889 일반 교류회 후기 2 Kcalb02 2019-01-17 0
98888 일반 요즘 루게릭친구 갤럼 근황 없냐 5 ㅈㅈ 118.47 2019-01-17 0
98887 일반 뭐지 분명 어제 생긴 첫친구가 오늘도 보자했는데? 3 란코링 2019-01-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