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파맥 쓰는사람 있어?
글쓴이
ITOAR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537
  • 2019-01-14 17:56:11
							

8K 도착해서 쓰고있는데

오큘이랑 비교해서 아이러니하게 랙도 덜하고 모기장이 더 심한 느낌이야


8K 쓰는사람 있으면 어떤지 얘기좀
요구사양은 더 높아서 렉이 있을수있는데 모기장은 다른사용자들 얘기한거 보면 훨씬 깨끗하다던데 화질, 시야각으로는 비교불가아니야? 119.149 2019.01.14 18:03:19
뭔가 사용기가 생각했던거랑 정반대네 119.149 2019.01.14 18:03:57
마요네즈 와 이거 쓰는사람 있었구나 ㄷ - dc App 2019.01.14 18:11:57
아스카愛 난 오디쁠 써서 모기장이 대체 뭔지 모르겠다 2019.01.14 18:56:18
하이위자드 5k도 오큘보다 훨 좋은디 8k가 오큘보다 모기장이 심하다니...? 2019.01.14 21:10:22
하이위자드 혹시 오큘쓰다가 VR프로그램(오큘, 스팀vr) 싹다 안지우고 그냥 연결하고 설치했나? VR프로그램 싹밀고 안하면 외곡도 심하고 나같은 경우엔 하얀모기장 같은게 보이더라. 2019.01.14 21:15:05
하이위자드 바이브, 오큘셋팅이 파맥에 적용되버려서 이상해진다나 뭐라나... 싹지우고 오큘, 스팀vr, 파이툴 설치후엔 파맥만 쓰라 들었음. 참고로 난 5k+ 사용중 2019.01.14 21:26:49
ITOAR 오큘은 기존에깔려있어서 스팀VR만 지우고 다시깔았는데 이거때문인가보네 ㄱㅅ 2019.01.14 23:28:46
ㅇㅇ 바이브 앞에서 모기장 얘기를 하시면... 121.136 2019.01.15 00:57: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2509 일반 병신대결)공군시절 활주로에서 딸쳐봄 4 ㅇㅇ 182.231 2019-01-24 1
102508 일반 우울증 걸린놈들아 체조나하자 3 JinSilly 221.153 2019-01-24 0
102506 일반 아 너무 우울하다. 1 Huntere 2019-01-24 0
102505 일반 샤로 이쁜거 몰랐는데 ㅇㅇ 223.62 2019-01-24 0
102504 일반 오큘 팔려고 폼 바꾸고 정리하다가 3 Sult 2019-01-24 0
102503 일반 댄스러쉬월드 존나재밋다 1 카디아. 2019-01-24 1
102502 일반 심폐소생술 실시! 4 -마요네즈- 2019-01-24 1
102501 일반 나만 통하는 우울증테스트가있긴한데 1 ㅇㅇ 211.36 2019-01-24 0
102500 질문 블렌더 질문 1 ㅇㅇ 1.224 2019-01-24 0
102498 일반 우울하다 1 초보고양이 2019-01-24 0
102497 일반 9시 체조도 많이 와줘 1 ㅇㅇ 124.50 2019-01-24 0
102496 일반 너네들은 아프지 마라 3 ㅇㅇ 2019-01-24 0
102493 일반 솔직히 나도 많이 힘들다 16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3 0
102492 일반 나두 힘들어 1 -마요네즈- 2019-01-23 0
102491 일반 님들아 저도 아파요.ㅠ 3 ㅇㅇ 211.218 2019-01-23 0
102490 일반 야 유동 이정도 관심받았으면 됐다 8 JinSilly 2019-01-23 0
102489 일반 힐링 호무라。 2019-01-23 0
102488 일반 예아! 쎅스! 쎅스! 쎅스! 4 GEORGIA 2019-01-23 0
102485 일반 힘들고 못버티겠을때는 의지할 사람 딱 한명만 있으면 해결돼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3 0
102484 일반 이정도 관심받았으면 접으면안댄다 ㅇㅇ 175.223 2019-01-23 0
102483 일반 우울한갤러리에는 우울 4 호무라。 2019-01-23 0
102482 일반 우울갤 1 ㅇㅇ 39.7 2019-01-23 0
102481 일반 본인쟝 왔음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3 0
102479 일반 역시 최고의 힐링은 7 _YS_ 2019-01-23 0
102478 일반 찐따특 1 ㅇㅇ 39.7 2019-01-23 0
102475 일반 하긴 이게임이 처음에만 힐링이지.. 9 ㅇㅇ 110.70 2019-01-23 2
102474 일반 일본인한태 모델 파일 받았는데 1 Sult 2019-01-23 0
102473 일반 여기 갤러들은 좀 쿨병에 걸려야할거같음 2 ∩(>ヮ<)q 2019-01-23 0
102472 일반 접는다고? 접어 그럼 4 ㅇㅇ 223.38 2019-01-23 0
102471 일반 존나 외로우세요? 3 ㅇㅇ 110.70 2019-01-23 0
102470 일반 접는건 군바리만으로도 충분하다 3 ㅇㅇ 175.223 2019-01-23 0
102469 질문 아바타 뚜따하는데 표정 오류 질문좀 할게요 4 테루 121.148 2019-01-23 0
102468 일반 바이브 4 ㅇㅇ 39.7 2019-01-23 0
102466 VRC일기 오늘도 체조후 태보 좋앗다 3 Lakenls 2019-01-23 0
102465 일반 너무 힘들고 아파서 더이상 못하겠다... 36 ㅈㅈ 211.36 2019-01-23 0
102463 질문 비트세이버 풀바디 트래킹되나요? 3 ㅇㅇ 211.36 2019-01-23 0
102462 일반 달이..아름답네요.. RMellon 2019-01-23 0
102461 질문 이거 스팀계정을 브이알계정이랑 연동할때 DDR 210.111 2019-01-23 0
102460 일반 부스모델파는게 돈이 되긴하나봐 2 ㅇㅇ 110.70 2019-01-23 0
102459 일반 Concept 방 20MB밖에 안하면서 렉 존나 걸리는데 ㅇㅇ 218.236 2019-01-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