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파맥 쓰는사람 있어?
글쓴이
ITOAR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537
  • 2019-01-14 17:56:11
							

8K 도착해서 쓰고있는데

오큘이랑 비교해서 아이러니하게 랙도 덜하고 모기장이 더 심한 느낌이야


8K 쓰는사람 있으면 어떤지 얘기좀
요구사양은 더 높아서 렉이 있을수있는데 모기장은 다른사용자들 얘기한거 보면 훨씬 깨끗하다던데 화질, 시야각으로는 비교불가아니야? 119.149 2019.01.14 18:03:19
뭔가 사용기가 생각했던거랑 정반대네 119.149 2019.01.14 18:03:57
마요네즈 와 이거 쓰는사람 있었구나 ㄷ - dc App 2019.01.14 18:11:57
아스카愛 난 오디쁠 써서 모기장이 대체 뭔지 모르겠다 2019.01.14 18:56:18
하이위자드 5k도 오큘보다 훨 좋은디 8k가 오큘보다 모기장이 심하다니...? 2019.01.14 21:10:22
하이위자드 혹시 오큘쓰다가 VR프로그램(오큘, 스팀vr) 싹다 안지우고 그냥 연결하고 설치했나? VR프로그램 싹밀고 안하면 외곡도 심하고 나같은 경우엔 하얀모기장 같은게 보이더라. 2019.01.14 21:15:05
하이위자드 바이브, 오큘셋팅이 파맥에 적용되버려서 이상해진다나 뭐라나... 싹지우고 오큘, 스팀vr, 파이툴 설치후엔 파맥만 쓰라 들었음. 참고로 난 5k+ 사용중 2019.01.14 21:26:49
ITOAR 오큘은 기존에깔려있어서 스팀VR만 지우고 다시깔았는데 이거때문인가보네 ㄱㅅ 2019.01.14 23:28:46
ㅇㅇ 바이브 앞에서 모기장 얘기를 하시면... 121.136 2019.01.15 00:57: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921 일반 목소리나 발음 좆같은애들은 뭘 해도 좆같은데 2 RMellon 2019-01-15 0
97920 일반 핑크퐁 탈출 이름이뭐냐 3 sapphier 2019-01-15 0
97919 일반 지금 모시 뿌리는거 유료로 산애들 어케됨? 1 ㅇㅇ 211.36 2019-01-15 0
97917 일반 시1모1모 아바타 지가 직접 유료로 파는중 아니였냐 2 RMellon 2019-01-15 0
97916 일반 아바타 월드 추천점 스크롤크 2019-01-15 0
97915 질문 아바타 즐겨찾기 해놓은거 있자나 Hyouka 211.38 2019-01-15 0
97913 일반 이런거왜해요? 17 ㅇㅇ 116.122 2019-01-15 0
97912 일반 주황이 안됨 7 반챙고 2019-01-15 0
97911 일반 다들 프라이빗 아바타 뭐해놈??? 1 JinSilly 2019-01-15 0
97910 일반 세상에; 야노 개꿀잼이네요 4 ㅇㅇㅇㅇ 125.179 2019-01-15 0
97909 일반 사칭 냐들아 고맙다 1 인생이쓰다 2019-01-15 1
97908 일반 주문 한 고프로 벨트 왔는데.. 4 HARATATU 2019-01-15 0
97907 질문 유니티 업뎃이후로는 처음만지는데 이거 바뀐거야..? 5 ㅇㅇ 211.248 2019-01-15 0
97906 일반 공포맵 추천좀 3 Mr.Roach 118.46 2019-01-15 0
97904 일반 캣다가 많이 아픈가봐 2 하피핏 2019-01-15 0
97903 일반 x299 메인보드필요한사람 8 읭읭이 2019-01-15 0
97902 질문 저기요 mr쓰시는분들 블루투스 동글이는 성능차이 없나요? 1 ㅇㅇ 175.208 2019-01-15 0
97898 일반 지금 파이맥스 5k나 8k있으신분들중 어디서 얼마에 구매했나요? 2 스프조아 2019-01-15 0
97897 일반 이캣멘에 미련을 못버렸는데 magicatz 2019-01-15 0
97896 일반 어젠가 바이브 너클콘나온다며 1 읭읭이 2019-01-15 0
97894 일반 신사에서 갤럼보면 존나 말하고싶음 6 읭읭이 2019-01-15 0
97892 일반 개념글 주딱 글 보다가 갑자기 의문이 생긴건데 2 ㅇㅇ 110.70 2019-01-15 0
97891 질문 움직이거나 눈돌아갈때 세이프키나오는건 뭘잘못만진거야? Lucia 2019-01-15 0
97889 일반 다다음달쯤 노트북하나맞출껀데 추천좀 3 Perna 2019-01-15 0
97888 일반 trpg 관심있는 갤럼있나요..? 3 블프 2019-01-15 0
97887 일반 현재 화본역 13 이케멘전문연구원 2019-01-15 0
97886 일반 vr이 무겁긴 한갑다 2 기타빌런 2019-01-15 0
97885 일반 스페이스무버 고장난 사람들 F 125.188 2019-01-15 0
97884 일반 나 아바타 넣어두는게 5 DavidJ 2019-01-15 0
97883 일반 실시간 스팀 VR 동접자수 2 ㅇㅇ 125.129 2019-01-15 1
97882 일반 아바타 애니메이션 클립 너무 많으면 조정 못함?? ㅇㅇ 125.180 2019-01-15 0
97881 일반 유니티 버전 업데이트 해도 되는겨? 2 ㅇㅇ 220.81 2019-01-15 0
97880 일반 친구가 아바타만들어준다는데 ... 4 ㅇㅇ 124.53 2019-01-15 0
97879 일반 아니 요즘 그냥 겜하다가 디스커넥트 뜨는거 뭐냐? 1 ㅇㅇ 39.7 2019-01-15 0
97877 일반 Vr하다가 렉생겨서 모니터 바꿨는데... 3 k 118.39 2019-01-15 0
97874 일반 갤겜닉 같게하다보면 12 magicatz 2019-01-15 1
97873 일반 당직때문에 VRC못함 5 magicatz 2019-01-15 0
97872 일반 사모하던 친구가 다른사람이랑 커플링했음,.. 6 dd 116.38 2019-01-15 0
97871 일반 일나가고 싶은데 계약분쟁때매 일이 안들어오네.... 2 LoRicia 2019-01-15 0
97870 일반 나도 누가 h방가서 한발 뽑아줬으면좋겟다 5 chunsia 2019-01-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