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파맥 쓰는사람 있어?
글쓴이
ITOAR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537
  • 2019-01-14 17:56:11
							

8K 도착해서 쓰고있는데

오큘이랑 비교해서 아이러니하게 랙도 덜하고 모기장이 더 심한 느낌이야


8K 쓰는사람 있으면 어떤지 얘기좀
요구사양은 더 높아서 렉이 있을수있는데 모기장은 다른사용자들 얘기한거 보면 훨씬 깨끗하다던데 화질, 시야각으로는 비교불가아니야? 119.149 2019.01.14 18:03:19
뭔가 사용기가 생각했던거랑 정반대네 119.149 2019.01.14 18:03:57
마요네즈 와 이거 쓰는사람 있었구나 ㄷ - dc App 2019.01.14 18:11:57
아스카愛 난 오디쁠 써서 모기장이 대체 뭔지 모르겠다 2019.01.14 18:56:18
하이위자드 5k도 오큘보다 훨 좋은디 8k가 오큘보다 모기장이 심하다니...? 2019.01.14 21:10:22
하이위자드 혹시 오큘쓰다가 VR프로그램(오큘, 스팀vr) 싹다 안지우고 그냥 연결하고 설치했나? VR프로그램 싹밀고 안하면 외곡도 심하고 나같은 경우엔 하얀모기장 같은게 보이더라. 2019.01.14 21:15:05
하이위자드 바이브, 오큘셋팅이 파맥에 적용되버려서 이상해진다나 뭐라나... 싹지우고 오큘, 스팀vr, 파이툴 설치후엔 파맥만 쓰라 들었음. 참고로 난 5k+ 사용중 2019.01.14 21:26:49
ITOAR 오큘은 기존에깔려있어서 스팀VR만 지우고 다시깔았는데 이거때문인가보네 ㄱㅅ 2019.01.14 23:28:46
ㅇㅇ 바이브 앞에서 모기장 얘기를 하시면... 121.136 2019.01.15 00:57: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264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하나팜 23 49.163 2019-01-16 0
98263 일반 주황색이신분들에게 질문 14 레몬무 2019-01-16 0
98262 일반 브알챗 상대방 마이크 소리 못키우나요 4 ㅇㅁ 2019-01-16 0
98261 일반 친창에 넘모 따먹고싶은아조씨가잇아 11 아스테리 2019-01-16 0
98260 일반 킷슈 사고싶다.. 21 로템 2019-01-16 0
98259 일반 작가나 번호좀요 3 ㅅㅅ 118.217 2019-01-16 0
98258 일반 19.99달러 이베이건... 5 마보로시 2019-01-16 0
98257 일반 6시간째 관음만하니까 게임 끄게됌 3 ㅇㅇ 183.96 2019-01-16 0
98256 일반 친구들한테 TRPG영업해볼까 1 ㅇㅇ 223.62 2019-01-16 0
98255 일반 나혼자 VR쳇하다 잼난 순간있으면 찍어두는대 4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54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하나팜 23 49.163 2019-01-16 0
98253 일반 vr챗 잼는 영상이나 잼는 글 뭐 없음?? ㅇㅇ 124.59 2019-01-16 0
98252 일반 충전기 그냥 요렇게 주문완료했당 7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51 일반 튜토리얼 끝났다 4 ㅇㅇ 115.137 2019-01-16 0
98247 일반 아바타가 확실히 렉에 영향을 주는거 같다 ㅇㅇ 223.62 2019-01-16 0
98246 일반 브갤러들 고문하는법 생각해봤다 7 GEORGIA 2019-01-16 0
98245 질문 셰이프 넣으면 아바타가 터짐 4 _YS_ 2019-01-16 0
98244 일반 H방에서 서로 헤어질때 11 아라이상 2019-01-16 2
98243 일반 난 디시 잘아는 친구가 내 닉 검색했는데 8 DavidJ 2019-01-16 0
98242 일반 점심으로 초밥먹을땐 좋았는데 3 ㅇㅇ 2019-01-16 0
98241 일반 댄스러시방 너무 무거운거 같음 9 여우 2019-01-16 2
98240 일반 적어도 브얄챗이 트래커판매량 절반은차지하고있지않을까? 7 하루사메 2019-01-16 0
98239 일반 겁나게 머리아프네 어떻할까 7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38 일반 핑크 난이도 뚫림 ㅇㅇ 14.39 2019-01-16 0
98236 일반 주딱에서 보딱 다는데 얼마나 걸리심? 9 Sult 2019-01-16 0
98235 일반 머야???? 7 츄르 2019-01-16 0
98234 일반 나도 DC에대해 잘 모르는 친구가 여기 보러 왔었는데 4 GEORGIA 2019-01-16 0
98233 일반 디시가 뭔지도 모르는 친구가 13 도도새도도 2019-01-16 0
98232 일반 MR 컨트롤러 한쪽당 AA두개들어가는거엿네 4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31 일반 VRChat은 DLC 게임이야 8 GEORGIA 2019-01-16 3
98230 일반 에네루프 프로사야되? 별상관없어? 3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29 일반 이 버튼을 누르면 이케맨이 죽습니다 그대신 30 GEORGIA 2019-01-16 37
98226 일반 이 버튼을 누르면 오타쿠들이 죽습니다. 7 ㅇㅇ 121.179 2019-01-16 2
98224 일반 아 게임 질린다 ㅋ 5 175.223 2019-01-16 0
98223 일반 오늘태보 18시 5 아스테리 2019-01-16 0
98222 일반 근데 솔직히 데스건 가지고는싶음 5 ㅇㅇ 218.236 2019-01-16 0
98221 일반 이케맨들 대놓고 괴롭힐때 어캐해야하냐 5 GEORGIA 2019-01-16 0
98219 질문 월드에서 시야는 어떻게 조정해? 1 00 118.176 2019-01-16 0
98218 일반 요즘 너무 좆같은게 8 ㅇㅇ 218.236 2019-01-16 1
98217 일반 브알챗 말고 딴 브알겜 자체를 잘 안하게 되더라 5 늑대소녀 2019-01-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