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파맥 쓰는사람 있어?
글쓴이
ITOAR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537
  • 2019-01-14 17:56:11
							

8K 도착해서 쓰고있는데

오큘이랑 비교해서 아이러니하게 랙도 덜하고 모기장이 더 심한 느낌이야


8K 쓰는사람 있으면 어떤지 얘기좀
요구사양은 더 높아서 렉이 있을수있는데 모기장은 다른사용자들 얘기한거 보면 훨씬 깨끗하다던데 화질, 시야각으로는 비교불가아니야? 119.149 2019.01.14 18:03:19
뭔가 사용기가 생각했던거랑 정반대네 119.149 2019.01.14 18:03:57
마요네즈 와 이거 쓰는사람 있었구나 ㄷ - dc App 2019.01.14 18:11:57
아스카愛 난 오디쁠 써서 모기장이 대체 뭔지 모르겠다 2019.01.14 18:56:18
하이위자드 5k도 오큘보다 훨 좋은디 8k가 오큘보다 모기장이 심하다니...? 2019.01.14 21:10:22
하이위자드 혹시 오큘쓰다가 VR프로그램(오큘, 스팀vr) 싹다 안지우고 그냥 연결하고 설치했나? VR프로그램 싹밀고 안하면 외곡도 심하고 나같은 경우엔 하얀모기장 같은게 보이더라. 2019.01.14 21:15:05
하이위자드 바이브, 오큘셋팅이 파맥에 적용되버려서 이상해진다나 뭐라나... 싹지우고 오큘, 스팀vr, 파이툴 설치후엔 파맥만 쓰라 들었음. 참고로 난 5k+ 사용중 2019.01.14 21:26:49
ITOAR 오큘은 기존에깔려있어서 스팀VR만 지우고 다시깔았는데 이거때문인가보네 ㄱㅅ 2019.01.14 23:28:46
ㅇㅇ 바이브 앞에서 모기장 얘기를 하시면... 121.136 2019.01.15 00:57: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0932 일반 축구 VRCHAT에서 못보냐? 4 ㅇㅇㅁ? 182.230 2019-01-21 0
100931 일반 아바타 애니메이션 업로드할때... 2 ㅇㅇ 211.229 2019-01-21 0
100929 질문 게임 옆에 씬 사라졌는데 뭐냐;;?? 2 디씨해파리5년차 211.195 2019-01-21 0
100928 VRC일기 생일이라고 외국인친구가 노래불러줘써ㅠㅠ넘모감동이야 2 ㅇㅇ 223.39 2019-01-21 0
100927 강좌/정보 차렷쳇 미세팁 JinSilly 2019-01-21 0
100926 일반 스쿼트할데 왜 업냐 1 발음망 114.29 2019-01-21 0
100925 질문 늒네챠 유니티 질문이요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1 0
100923 일반 아바타업로드문제 부탁해요.. 6 ㅇㅇ 211.229 2019-01-21 0
100922 일반 생방송같은거 vrchat에서 못봄? 6 ㅇㅇㅁ? 182.230 2019-01-21 0
100921 일반 트래커 업데이트하면 트래킹 좋아짐? 1 ㅇㅇ 112.151 2019-01-21 0
100920 일반 샤로 색칠놀이만 1시간째임 10 츄르 2019-01-21 0
100919 일반 월향조심해라 7 이쇼 211.244 2019-01-21 0
100918 일반 샤로 하트눈 6 운동좀하자 118.39 2019-01-21 0
100916 일반 방 용량 100메가 넘어가면 팅기네 2 ∩(>ヮ<)q 2019-01-21 0
100915 일반 나 얼마전에 사귀기시작한사람 생일선물로 10 ㅇㅇ 119.198 2019-01-21 0
100914 일반 무선킷이랑 tpcast 둘중 뭐가 낫냐? 4 ywnhk 2019-01-21 0
100912 일반 이런게 이케맨이구나 4 이즈밍 2019-01-21 1
100911 일반 정정해주라 6 백당 2019-01-21 0
100910 일반 생각해보니 나 오큘 바이브 혼종 되네 4 Sult 2019-01-21 0
100909 일반 과몰입 잘하는 팁 좀 2 AVI 2019-01-21 0
100908 일반 여기애들 진짜 분탕에 잘휩쓸린다 2 ㅇㅇ 125.180 2019-01-21 0
100907 일반 ㅈ목하지마라 4 JinSilly 2019-01-21 0
100906 일반 마 사칭 냐들아 뭔가해봐 1 인생이쓰다 2019-01-21 0
100905 일반 트래커 아니였음 바이브 안썻다 ㄹㅇ루 4 Sult 2019-01-21 0
100904 일반 요즘 애들할짓없음?존나 짱나네 이쇼 211.244 2019-01-21 0
100903 일반 내가 여왕벌이라고? 7 백당 2019-01-21 0
100902 일반 블렌더로 귀 만들었는데 2 ㅇㅇ 121.157 2019-01-21 0
100901 일반 백당이 여왕벌이야? 9 ㅇㅇ 58.239 2019-01-21 0
100900 질문 남자와 사랑에 빠지는 과몰입 유저가 되고 싶은데 어떻게해야해요? 8 AVI 2019-01-21 0
100899 일반 부랄쳇 늅 블렌더로 옷 뚜따하는데 막힘 ㅠㅠ 헬프미.. 2 ㅇㅇ 113.131 2019-01-21 0
100898 일반 바이브 방향 어떻게 지정해? 2 ㅇㅇ 223.62 2019-01-21 0
100897 일반 아니 시발 좀 쫓아오지마 4 DDos 2019-01-21 0
100895 일반 친구 그냥 퍼블릭가서 있는인원에 다 친추보내면 생김 3 RMellon 2019-01-21 0
100894 일반 아무이유없이 법규해도 친구되더라 liar 2019-01-21 0
100892 일반 당신...혹시... 5 TARA 2019-01-21 0
100891 일반 그냥 사람들 관음하다보면 친구생김 6 liar 2019-01-21 0
100889 일반 소셜창 갱신 느린거 개빡치네 5 DDos 2019-01-21 0
100888 일반 낄낄 한심한 주딱보딱들 7 RMellon 2019-01-21 0
100887 일반 저랑 놀아주실분 3 ∩(>ヮ<)q 2019-01-21 0
100886 일반 이쯤되면 생각나는 보라병.. 3 JinSilly 2019-0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