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파맥 쓰는사람 있어?
글쓴이
ITOAR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537
  • 2019-01-14 17:56:11
							

8K 도착해서 쓰고있는데

오큘이랑 비교해서 아이러니하게 랙도 덜하고 모기장이 더 심한 느낌이야


8K 쓰는사람 있으면 어떤지 얘기좀
요구사양은 더 높아서 렉이 있을수있는데 모기장은 다른사용자들 얘기한거 보면 훨씬 깨끗하다던데 화질, 시야각으로는 비교불가아니야? 119.149 2019.01.14 18:03:19
뭔가 사용기가 생각했던거랑 정반대네 119.149 2019.01.14 18:03:57
마요네즈 와 이거 쓰는사람 있었구나 ㄷ - dc App 2019.01.14 18:11:57
아스카愛 난 오디쁠 써서 모기장이 대체 뭔지 모르겠다 2019.01.14 18:56:18
하이위자드 5k도 오큘보다 훨 좋은디 8k가 오큘보다 모기장이 심하다니...? 2019.01.14 21:10:22
하이위자드 혹시 오큘쓰다가 VR프로그램(오큘, 스팀vr) 싹다 안지우고 그냥 연결하고 설치했나? VR프로그램 싹밀고 안하면 외곡도 심하고 나같은 경우엔 하얀모기장 같은게 보이더라. 2019.01.14 21:15:05
하이위자드 바이브, 오큘셋팅이 파맥에 적용되버려서 이상해진다나 뭐라나... 싹지우고 오큘, 스팀vr, 파이툴 설치후엔 파맥만 쓰라 들었음. 참고로 난 5k+ 사용중 2019.01.14 21:26:49
ITOAR 오큘은 기존에깔려있어서 스팀VR만 지우고 다시깔았는데 이거때문인가보네 ㄱㅅ 2019.01.14 23:28:46
ㅇㅇ 바이브 앞에서 모기장 얘기를 하시면... 121.136 2019.01.15 00:57: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2790 일반 무선킷 개저아 ㅎㅎ 7 츄르 2019-02-12 0
112789 일반 무선킷 불량인거 같음... 6 ㅇㅁ 2019-02-12 0
112788 일반 난 일단 거울 가리면 블락함 1 ㅇㅇ 39.7 2019-02-12 0
112787 일반 KPC 보스입니다. mogoon 61.78 2019-02-12 0
112786 질문 님들은 User real height 어째설정함 1 정이 119.198 2019-02-12 0
112785 일반 아 맞아 풀트님덜 3 풉ㅋ 1.244 2019-02-12 0
112782 일반 묵언 풀트들은 7 풉ㅋ 1.244 2019-02-12 0
112781 일반 아바타가 계속 빅토리 표정을 시도때도없이 짓는데 어떻게해결함? 6 ㅇㅇ 211.107 2019-02-12 0
112780 일반 글카발열로 wigid뻗을수도 있음? 8 츄르 2019-02-12 0
112778 일반 묵언충 친구늘리는법 알려조.. 10 혀뇽 2019-02-12 0
112777 일반 힙찔이 라무네 버스킹이 하고싶어졌다 5 NastyJ 2019-02-12 2
112776 일반 브얄들어가면 점점 아닥병걸리는거같당.. 11 마보로시 2019-02-12 0
112775 일반 VRC 마이너갤러리 정보글 모음 -1- 30 5upporter 2019-02-12 23
112774 일반 바이브 방크기 작아도 풀트래킹 가능하냐 4 ㅇㅇ 218.150 2019-02-12 0
112773 일반 겟코 택스쳐 아이디어가 생각이 안남. 1 엘렝 114.202 2019-02-12 0
112772 일반 무선킷 본체세팅 ㅁㅌㅊ? 13 츄르 2019-02-12 0
112770 일반 사람들 목소리가 안들림 2 ㅇㅇ 39.120 2019-02-12 0
112769 일반 VR챗 풀세팅하려면 돈 존나깨지는구나 9 살상의기회 2019-02-12 0
112768 일반 파딱 주세요! 븕미 2019-02-12 0
112767 일반 그림 잘그리는 친구있는데 3 러닝머신러닝 2019-02-12 1
112766 일반 HTC Vive 사고싶은데 이정도면 돌아갈까 12 살상의기회 2019-02-12 0
112764 일반 밀키이뻐? 4 술먹으면토함 2019-02-12 0
112763 일반 근데 느그덜 패킷 감청 소식은 들었니 4 엘렝 114.202 2019-02-12 0
112762 일반 자랑) 오디오스트랩 설명서안보고 설치 혀뇽 2019-02-12 0
112761 일반 키보드 씨발놈 2 Ƶᴇɴᴏɴ 2019-02-12 0
112759 일반 VR챗 입문하고싶다. 3 살상의기회 2019-02-12 0
112758 VRC일기 지인의 타고가서 브알갤에서 유명한 그여자 한번 봤는데 12 NastyJ 2019-02-12 10
112757 일반 그냥 오큘러스 50만주고 직구사는게 젤맘편할거같긴하네 2 델델 39.113 2019-02-12 0
112756 일반 파딱 신청합니다 ! ㅎ 3 175.223 2019-02-12 0
112755 일반 이젠 별 병신같은 새끼도 파딱 신청하네 4 3L 2019-02-12 0
112754 일반 설명서 ㅈ까고 들이대는중 7 츄르 2019-02-12 0
112753 일반 저런애를 왜살려 두는걸까 1 momono 2019-02-12 0
112752 일반 아마존 환불 ems보낸거 얼마나걸릴까 1 델델 39.113 2019-02-12 0
112751 일반 브얄고프다 2 혀뇽 2019-02-12 0
112749 일반 뚜따말고 직접 아바타 만드는사람있음? 3 ㅇㅇ 118.32 2019-02-12 0
112748 질문 호환성 질문해봄 3 momono 2019-02-12 0
112747 일반 딸기 좋아하는 사람? 3 엘렝 114.202 2019-02-12 0
112746 일반 얘들아 유니티에서 아바타 기본표정좀 바꾸고싶은데 쉐이프키를 어디서 바꿔? 2 123 121.155 2019-02-12 0
112744 일반 vrchat아바타 만들기 질문(재업) 2 ㅇㅇ 49.1 2019-02-12 0
112743 일반 무선킷 사양 구라같은데 이거 ㅋㅋㅋ 14 츄르 2019-0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