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파맥 쓰는사람 있어?
글쓴이
ITOAR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537
  • 2019-01-14 17:56:11
							

8K 도착해서 쓰고있는데

오큘이랑 비교해서 아이러니하게 랙도 덜하고 모기장이 더 심한 느낌이야


8K 쓰는사람 있으면 어떤지 얘기좀
요구사양은 더 높아서 렉이 있을수있는데 모기장은 다른사용자들 얘기한거 보면 훨씬 깨끗하다던데 화질, 시야각으로는 비교불가아니야? 119.149 2019.01.14 18:03:19
뭔가 사용기가 생각했던거랑 정반대네 119.149 2019.01.14 18:03:57
마요네즈 와 이거 쓰는사람 있었구나 ㄷ - dc App 2019.01.14 18:11:57
아스카愛 난 오디쁠 써서 모기장이 대체 뭔지 모르겠다 2019.01.14 18:56:18
하이위자드 5k도 오큘보다 훨 좋은디 8k가 오큘보다 모기장이 심하다니...? 2019.01.14 21:10:22
하이위자드 혹시 오큘쓰다가 VR프로그램(오큘, 스팀vr) 싹다 안지우고 그냥 연결하고 설치했나? VR프로그램 싹밀고 안하면 외곡도 심하고 나같은 경우엔 하얀모기장 같은게 보이더라. 2019.01.14 21:15:05
하이위자드 바이브, 오큘셋팅이 파맥에 적용되버려서 이상해진다나 뭐라나... 싹지우고 오큘, 스팀vr, 파이툴 설치후엔 파맥만 쓰라 들었음. 참고로 난 5k+ 사용중 2019.01.14 21:26:49
ITOAR 오큘은 기존에깔려있어서 스팀VR만 지우고 다시깔았는데 이거때문인가보네 ㄱㅅ 2019.01.14 23:28:46
ㅇㅇ 바이브 앞에서 모기장 얘기를 하시면... 121.136 2019.01.15 00:57: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3988 일반 렉걸려서 옆에있는 사람 같은 말 계속 반복하면 6 ㅎㅎ 58.148 2019-02-14 0
113987 일반 으앙 6 ㅇㅇ 115.126 2019-02-14 0
113986 일반 이게 그 카와이 무브냐 2 ㅇㅇ 1.241 2019-02-14 1
113985 일반 풀트유저 H방에서 20분동안 유사성행위 해주면 문상 5처넌줌 ㅅㅅ; 15 ㅇㅇ 59.30 2019-02-14 0
113983 일반 싸우지말고 A'pex해 4 ㅅㅋㅋ改 2019-02-14 0
113982 일반 고닉주작기 야기나와서 써보는데... 3 ㅇㅇ 175.223 2019-02-14 0
113981 일반 발렌타인인데 여자가 없어서 남자 데리고 H방 간다 3 ㅇㅇ 59.30 2019-02-14 0
113980 일반 발렌타인 데이랑 어울리는 좋은 맵이나 아바타 있는곳 추천해줘 2 ㅇㅇ 59.30 2019-02-14 0
113979 일반 vr장비 안사길 진짜 다행이라고 느낄때. 5 momono 2019-02-14 0
113978 일반 으윽 퇴근햇는데 갑자기 술자리끌려왓어 5 혀뇽 2019-02-14 0
113977 일반 언젠가 이런 문제 터질거 같더니 진짜 터졌었네 6 ㅇㅇ 183.101 2019-02-14 6
113975 일반 꼭꼬핀 쓰시는분들 질문좀... 13 Raimiz 2019-02-14 0
113974 일반 도와주셈 제발 공지에 없는 문제임 12 ㅇㅇ 112.140 2019-02-14 0
113973 일반 이번 분탕 사건 최고 수혜자는 2 ㅇㅇ 175.223 2019-02-14 1
113971 일반 갠적으로 풀트 안좋은점 있음 3 으ㅡ음 2019-02-14 0
113970 일반 보조배터리 미쳐;; 12 츄르 2019-02-14 0
113969 일반 꺼억 4 봄비찡 2019-02-14 1
113967 일반 설직히 갤질이 게임보다 재밌음 3 츄르 2019-02-14 0
113965 일반 라무네 하나사면 다른거 필요없던데 5 JinSilly 2019-02-14 0
113964 일반 으 추워 2 liar 2019-02-14 0
113963 일반 개인적으로 킷슈만큼 밸런스있게 잘빠진 모델도 드물다고 생각하는데 3 JJY 2019-02-14 0
113962 일반 갤 왜 타고있냐 5 ㅇㅇ 211.33 2019-02-14 0
113961 일반 아 풀트왓는데 4 ㅇㅁㅇ 117.111 2019-02-14 1
113960 일반 오큘러스는 배터리 몇시간 가냥 8 딜런 2019-02-14 0
113959 일반 모델욕하는얘랑 제작자가 같은사람일수도있음 1 ㅇㅇ 175.223 2019-02-14 0
113957 일반 이번일을 계기로 알게된 개꿀팁 ㄷㄷ 3 ㅇㅇ 117.111 2019-02-14 0
113956 일반 MR쓸때 에네루프 써본얘들아 4 ㅇㅇ 211.33 2019-02-14 0
113955 일반 나도 파딱 잘할자신 있음 7 Kcalb02 2019-02-14 1
113954 일반 갤 빵빵 터지고 있네 2 Red.Coco 2019-02-14 0
113953 일반 이야 퇴근이당 4 Raimiz 2019-02-14 0
113952 일반 아니 샤오미 2만짜리 원래 충전느림? 14 츄르 2019-02-14 0
113951 일반 갤 터지는데 질문 되나 10 SkriB 2019-02-14 0
113950 일반 윌요일에 목수술하러간당 5 읭읭이 2019-02-14 0
113948 일반 근데 이 글도 주작기 돌린거임? 념글 왜내려간거냐 7 ㅇㅇ 117.111 2019-02-14 0
113946 일반 밑에넘.. 킷슈가 딸감이라고? ㅁㅊ 9 츄르 2019-02-14 1
113945 일반 미쿠는 REMmaple식미쿠가 이쁘더라 3 JinSilly 2019-02-14 0
113944 일반 유니티 질문좀 5 ㅇㅇ 211.226 2019-02-14 0
113943 일반 무료아바타글에 개추가 안박히는데 3 초보고양이 2019-02-14 0
113942 일반 미쿠가 젤 이쁨 1 딜런 2019-02-14 0
113940 일반 전말이 어찌됐든 이건으로 파딱 내리는 일은 없을거임 10 검은연 2019-02-14 1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