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파맥 쓰는사람 있어?
글쓴이
ITOAR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537
  • 2019-01-14 17:56:11
							

8K 도착해서 쓰고있는데

오큘이랑 비교해서 아이러니하게 랙도 덜하고 모기장이 더 심한 느낌이야


8K 쓰는사람 있으면 어떤지 얘기좀
요구사양은 더 높아서 렉이 있을수있는데 모기장은 다른사용자들 얘기한거 보면 훨씬 깨끗하다던데 화질, 시야각으로는 비교불가아니야? 119.149 2019.01.14 18:03:19
뭔가 사용기가 생각했던거랑 정반대네 119.149 2019.01.14 18:03:57
마요네즈 와 이거 쓰는사람 있었구나 ㄷ - dc App 2019.01.14 18:11:57
아스카愛 난 오디쁠 써서 모기장이 대체 뭔지 모르겠다 2019.01.14 18:56:18
하이위자드 5k도 오큘보다 훨 좋은디 8k가 오큘보다 모기장이 심하다니...? 2019.01.14 21:10:22
하이위자드 혹시 오큘쓰다가 VR프로그램(오큘, 스팀vr) 싹다 안지우고 그냥 연결하고 설치했나? VR프로그램 싹밀고 안하면 외곡도 심하고 나같은 경우엔 하얀모기장 같은게 보이더라. 2019.01.14 21:15:05
하이위자드 바이브, 오큘셋팅이 파맥에 적용되버려서 이상해진다나 뭐라나... 싹지우고 오큘, 스팀vr, 파이툴 설치후엔 파맥만 쓰라 들었음. 참고로 난 5k+ 사용중 2019.01.14 21:26:49
ITOAR 오큘은 기존에깔려있어서 스팀VR만 지우고 다시깔았는데 이거때문인가보네 ㄱㅅ 2019.01.14 23:28:46
ㅇㅇ 바이브 앞에서 모기장 얘기를 하시면... 121.136 2019.01.15 00:57: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9083 일반 주딱 글 모아논거 정주행하고 왔다 칙촉 2019-01-18 0
99082 일반 아 일기써야되는대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18 0
99081 일반 뉴빈데 어제 존나 커여운 사람 봄 1 ㅇㅇ 39.114 2019-01-18 0
99080 일반 파이널 ik로 월드파티클이나 월드오브젝트 만들수잇네 1 강나다 2019-01-18 0
99079 일반 태보에 재생정지버튼은 만들수없서요? 2 ㅁㅁ 211.36 2019-01-18 0
99078 일반 mr이 4키로가 넘냐? ㅋㅋ 3 ㅇㅇ 211.36 2019-01-18 0
99077 일반 뭐지 핑크이스케이프 누가 전등들고 닷지했나 3 DDos 2019-01-18 0
99076 일반 이 영상 뭐임?? 3 ㅇㅇ 125.135 2019-01-18 0
99075 일반 과몰입 실패해서 개우울해졌는데 6 왜산인싸 2019-01-18 0
99074 일반 9시 30분 이후도 태보함? 1 ㅇㅇ 175.223 2019-01-18 0
99073 일반 과몰입하는놈들 진짜 3 ㅇㅇ 110.70 2019-01-18 0
99072 일반 크래시건 맞은놈 디시충이구나ㅋㅋㅋㅋ 5 39.7 2019-01-18 0
99071 일반 9시 30분 체조하러 온나 2 JinSilly 221.153 2019-01-18 0
99070 일반 과몰입하고싶다 1 Squ4d 2019-01-18 0
99068 일반 갤주 나중에 이불 못덮고 자겄네 2 GEORGIA 2019-01-18 2
99067 일반 과몰입 갤입니다 JinSilly 2019-01-18 0
99066 일반 그냥 보자기 내면 되는거지? 2 ㅁㅁ 117.111 2019-01-18 0
99065 일반 갤주야 어제 정말 한마리의암컷같더라 2 하루사메 2019-01-18 6
99064 일반 갤주 과몰입썰이 H방 헠헠보다 낫다 1 우콘쨩 2019-01-17 0
99061 일반 이제 갤럼만나면 .. 3 ㅇㅇ 175.223 2019-01-17 2
99060 일반 갤주모노가타리 1 ㅇㅇ 112.217 2019-01-17 0
99059 일반 아니 뭐 갤주도 과몰입 할수도 있지 뭐... 음... 3 GEORGIA 2019-01-17 0
99058 일반 갤주님 응원합니다 ㅇㅇ 223.62 2019-01-17 0
99057 일반 지나가던 유동이 갤주를 응원합니다 ㅁㅁ 117.111 2019-01-17 0
99056 일반 케모노갱은 리스트 안뽑냐? 쟤넨 찐인데 ㅇㅇ 175.223 2019-01-17 1
99055 일반 핑크모드 익스프레스 출발 3 ㅇㅇ 14.39 2019-01-17 0
99054 일반 자고일어나니깐 갤주과몰입머임?? 2 Squ4d 2019-01-17 0
99053 일반 민마우스 새끼도 그 갱이었네 ㅇㅇ 110.70 2019-01-17 0
99051 일반 케모노갱 진짜 너무 찐따같아 4 다이소VR 124.60 2019-01-17 4
99050 일반 저번에 뭐 꿀팁하나 적는다고했던거 3 러닝머신러닝 2019-01-17 2
99048 일반 지나가던 유동이에오 갤주님 응원해요 ㅇㅇ 211.246 2019-01-17 0
99046 일반 케모노갱 너무 무서워요 ㅠㅠ 다이소VR 124.60 2019-01-17 2
99045 일반 아싸 금요일ㅋㅋㅋ 2 2019-01-17 1
99044 일반 현실 VRChat 켰다 ㅋㅋㅋㅋ 컨텐츠 대박 13 Chagabi 2019-01-17 1
99043 강좌/정보 러닝머신러닝 정보&강좌 글 모음 8 러닝머신러닝 2019-01-17 23
99042 일반 펜이랑 지우개 만드는 법 강좌 있음 ? ㅇㅇ 1.229 2019-01-17 0
99041 일반 갤주다음엔딩 생각해봤음 스포하지말라고 110.70 2019-01-17 0
99040 일반 리큐 존나 커엽다 ㄹㅇ 5 RMellon 2019-01-17 0
99039 일반 오랫만에 접속한 친구가 있는데 1 ㅇㅇ 211.197 2019-01-17 0
99038 일반 스팀계정 브이알챗계정으로 전환 어떻게해영 3 ㅇㅇ 182.228 2019-01-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