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파맥 쓰는사람 있어?
글쓴이
ITOAR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537
  • 2019-01-14 17:56:11
							

8K 도착해서 쓰고있는데

오큘이랑 비교해서 아이러니하게 랙도 덜하고 모기장이 더 심한 느낌이야


8K 쓰는사람 있으면 어떤지 얘기좀
요구사양은 더 높아서 렉이 있을수있는데 모기장은 다른사용자들 얘기한거 보면 훨씬 깨끗하다던데 화질, 시야각으로는 비교불가아니야? 119.149 2019.01.14 18:03:19
뭔가 사용기가 생각했던거랑 정반대네 119.149 2019.01.14 18:03:57
마요네즈 와 이거 쓰는사람 있었구나 ㄷ - dc App 2019.01.14 18:11:57
아스카愛 난 오디쁠 써서 모기장이 대체 뭔지 모르겠다 2019.01.14 18:56:18
하이위자드 5k도 오큘보다 훨 좋은디 8k가 오큘보다 모기장이 심하다니...? 2019.01.14 21:10:22
하이위자드 혹시 오큘쓰다가 VR프로그램(오큘, 스팀vr) 싹다 안지우고 그냥 연결하고 설치했나? VR프로그램 싹밀고 안하면 외곡도 심하고 나같은 경우엔 하얀모기장 같은게 보이더라. 2019.01.14 21:15:05
하이위자드 바이브, 오큘셋팅이 파맥에 적용되버려서 이상해진다나 뭐라나... 싹지우고 오큘, 스팀vr, 파이툴 설치후엔 파맥만 쓰라 들었음. 참고로 난 5k+ 사용중 2019.01.14 21:26:49
ITOAR 오큘은 기존에깔려있어서 스팀VR만 지우고 다시깔았는데 이거때문인가보네 ㄱㅅ 2019.01.14 23:28:46
ㅇㅇ 바이브 앞에서 모기장 얘기를 하시면... 121.136 2019.01.15 00:57: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9791 일반 vr챗 활성화 되어 있는 카페가 있음? 1 ㅇㅇ 175.214 2019-02-06 0
109790 일반 빨리 주말오면 좋겠다 2 TrustedUser 2019-02-06 0
109788 VRC일기 한쪽팔이 문제구만.. 3 liar 2019-02-06 0
109785 VRC일기 이런 씹 괴물이 되버렷네 2 liar 2019-02-06 0
109784 일반 ㅁㅊ 오목방 찾았다 1 momono 2019-02-06 0
109783 일반 미로에서 무서운 피아노 곡 치고 momono 2019-02-06 0
109782 일반 어떤게 오류인지 알려드릴수있음? 3 liar 2019-02-06 0
109781 일반 과일 먹고 싶다 5 lol 49.165 2019-02-06 0
109780 일반 음.. 클난거같음... 4 파라카 2019-02-06 0
109779 일반 무서운 미로에 같힌 커여운 와따시^^ momono 2019-02-06 0
109778 일반 요즘 모델 망가진 갤럼이많네 2 엘에르엘 2019-02-06 0
109777 일반 v키 채팅 해제 어떡게합니까? 4 ㅇㅇ 1.246 2019-02-06 0
109775 일반 아바타 뚜따를 대리맡기면 안돼자너 4 ㅇㅇ 183.99 2019-02-06 0
109774 일반 3일차 뉴비가 생각하는 씹닥들 죽이고싶은 짓.txt 2 dd 58.127 2019-02-06 0
109773 VRC일기 차렷충(이었던 것)이 월드탐험하는 일기13 4 디씨해파리5년차 211.195 2019-02-06 0
109772 일반 왜 내 친구들은 다 이모양이냐 8 ㅇㅇ 182.219 2019-02-06 0
109771 일반 엔더맨 오지마라 momono 2019-02-06 1
109770 일반 갑자기 어떤 남자가 13 ㅎㅎ 182.210 2019-02-06 0
109769 일반 살려줘. momono 2019-02-06 0
109768 일반 클릭금지 똥짤 5 메디큐보이드 2019-02-06 0
109767 일반 샤로 뚜따 질문 1 liar 2019-02-06 0
109766 일반 아 좇됐다 1 메디큐보이드 2019-02-06 0
109765 일반 둘 중에 머가 더 창피함?? 7 메디큐보이드 2019-02-06 0
109764 일반 요즘 저댄 문제있음... 2 ㅇㅇ 175.223 2019-02-06 0
109763 일반 아 아바타에 펜 넣어야겠다 5 혀뇽 2019-02-06 0
109761 일반 근데 묵언이 귀여움 2 ㅇㅇ 183.99 2019-02-06 0
109760 일반 사실 브알챗하면서 느낀게 3 호무라。 2019-02-06 0
109759 일반 저댄방 기분좋을때 8 혀뇽 2019-02-06 0
109758 일반 개웄기네 신사ㅋㅋㅋ 4 momono 2019-02-06 0
109756 질문 가만히 서있는 포즈 오버드라이딩 이름이뭐였징 4 일진 2019-02-06 0
109755 일반 엊그제도 불태우고 어제도 불태우고 6 호무라。 2019-02-06 0
109754 일반 좆됐다 110.70 2019-02-06 0
109753 일반 라무네 분수.gif 7 lol 49.165 2019-02-06 0
109752 일반 님들 이제 자 2 호무라。 2019-02-06 0
109751 일반 난 아직 묵언중인데 3 혀뇽 2019-02-06 0
109750 VRC일기 2/7일자 스샷 6 클루 2019-02-06 1
109749 일반 근데 또 우울한게 전염된다고 6 메디큐보이드 2019-02-06 1
109748 일반 오늘 마이크온? 인가하는 월드갓는데 5 혀뇽 2019-02-06 0
109747 일반 엘프하세요 1 TrustedUser 2019-02-06 0
109746 일반 보라병같은건 애초에 없음 12 츄르 2019-0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