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VR챗 너무 어렵다.
글쓴이
브알챗뉴비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505
  • 2019-01-14 15:49:11
  • 121.185
							

내가 현실에서도 말수 되게 적고 재미없는 편이라,
누가 다가와준 적은 있어도 내가 다가가본 적은 없어서ㅠ
브이알챗 오늘 처음 시작했는데,
다들 재미있게 떠들고 있는데 나는 도저히 못끼겠어...

어떻게 끼여들면 돼??
게임에서까지 겉돌다니, 대인관계 너무 어렵다...ㅠㅠ

- dc official App
ㅇㅇ 묵언하자 59.12 2019.01.14 15:57:00
마요네즈 그게 제일 힘들어요 ㅠ 2019.01.14 15:57:40
vrchat ? 아바타가 귀여우면 껴준다. 신사 말고 다른 아바타 월드나 저댄방 가보자 2019.01.14 15:57:52
liar 2019.01.14 15:59:04
liar 저도 그래서 묵언관음합니다 2019.01.14 15:59:12
ㅇㅇ ㅋㅋ나도첨에이랬는데 119.202 2019.01.14 16:16:55
ㅇㅇ 딱 한 사람 잘만나면 그 때부터 친구 줄줄이 생기더라 개신기했음ㅋㅋ 119.202 2019.01.14 16:17: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0428 일반 킷슈 허리질문 2 ㅇㅇ 182.230 2019-01-20 0
100427 일반 바비고에가 좋냐 코이고에가 좋냐? 5 꿀뚤 2019-01-20 1
100426 일반 친구 생일이라 파티 전용 아바타 만들었는데 1 yooo 1.243 2019-01-20 0
100425 일반 야 VR chat 재밌냐? 할게 비트세이버밖에없냐 5 뮥뮥 2019-01-20 0
100424 일반 유니티 에러뜨는거 요고 고칠줄 아는분.....ㅠㅠ? 호타루비 2019-01-20 0
100423 일반 오늘자 브알챗 1 꿀뚤 2019-01-20 0
100422 일반 샤로는 똥이나 먹으라 9 -마요네즈- 2019-01-20 9
100421 일반 우콘으로도 라무네의 칭챙총 얼굴을 만들 수 있다! 4 Chagabi 2019-01-20 0
100420 일반 MR은 대체 이모션하고 스틱 움직이면 왜 풀리지 7 ㅇㅁ 2019-01-20 0
100418 일반 븨알챗에 넣기 기능 있었으면 좋겠다 2 히비링 2019-01-20 0
100417 질문 혹시 부스람쥐 업로드할때 도움될만한 정보링크아는사람 ㅠㅠ 2 ㅇㅇ 211.223 2019-01-20 0
100416 질문 이거 왜 주문번호 2개뜨져; 2 ㅇㅇ 211.36 2019-01-20 0
100415 일반 브알챗에 손잡기 기능 넣으면 좋겠다 2 다이소vr 124.60 2019-01-20 0
100414 일반 아까 싸웠던 사람인데 신사에 있던 새끼 어떤애냐??ㅋㅋㅋㅋ 28 ㅇㅇ 121.1 2019-01-20 15
100413 일반 일단 위도우 10으로 업글하고 돈모아서 바이브살까 아니 무리해서 오큘살까 ㅇㅇ 203.90 2019-01-20 0
100410 일반 뉴비 드디어 친구추가해본썰 1 초보자에용 59.16 2019-01-20 0
100409 일반 내가 사랑한다고 말못하게 된 이유 3 ㅇㅇ 175.223 2019-01-20 0
100408 일반 오늘 하루종일 블렌더만 했네 4 ㅇㅇ 121.157 2019-01-20 0
100407 일반 방금 아바타 때문에 신사에서 싸우는거 봤다 1 ㅇㅇ 118.176 2019-01-20 0
100406 일반 가끔 한국인인거 알면서 일본어로 다가오시는분 계시더라 5 클루 2019-01-20 0
100404 일반 바이브 폰이랑 연동 어찌함? ywnhk 2019-01-20 0
100403 일반 바비고에 개쩌네 진짜;; 7 AQ 58.77 2019-01-20 2
100401 일반 과몰입하면 안되는데 자꾸 하게돼 3 ㅇㅇ 112.151 2019-01-20 0
100400 일반 프라이빗에 박히는건 어찌함미까 liar 2019-01-20 0
100399 일반 VR끼고 공포맵 도저히 못하겠더라 5 RMellon 2019-01-20 0
100398 일반 23시 태보 5 아스테리 2019-01-20 0
100397 일반 브알갤에서 게임내 친목 따지는건.. 1 ㅇㅇ 175.223 2019-01-20 0
100396 질문 JK샤로 옷 3 ㅇㅇ 175.117 2019-01-20 0
100395 질문 트래커도 3개 시켰는데 스트랩?그건 어디서사나요 3 ㅇㅇ 211.36 2019-01-20 0
100394 일반 중고나라 매물보고있는데 이거 갠찬? 4 ㅇㅇ 203.90 2019-01-20 0
100393 일반 H방 보이드 클럽 교류회 2 Kcalb02 2019-01-20 1
100391 일반 브알갤 왤케 좆목함?? 5 ㅇㅇ 124.51 2019-01-20 1
100390 일반 mr 생각보다 손동작 인식범위 넓나여? 12 잔월 2019-01-20 0
100389 일반 음....... 3 하피핏 2019-01-20 0
100388 일반 도대체 부랄챗 뒷담까는애들은 1 ㅇㅇ 124.51 2019-01-20 2
100387 일반 핑크 이스케이프 아직도 모집중 4 레먀 2019-01-20 0
100385 일반 삼성 오디세이 mr 성능 많이 요구? 2 ㅇㅇ 203.90 2019-01-20 0
100384 질문 바이브 주문햇는데 트레커? 이건 뭔가요 5 ㅇㅇ 211.36 2019-01-20 0
100383 일반 행운의 7! 9 읭읭이 2019-01-20 6
100382 일반 바이브 직거래 하고 돌아오는데 넘무 힘들다 3 Sult 2019-01-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