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 캐릭터 그려봤어
글쓴이
클루
추천
5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503
  • 2019-01-14 15:42:13
							

그리고 최근에 보라색 신뢰유저되서 넘 신난다

나도 한국분들이랑 놀고싶은데 쉽지가 않네..

신사랑 히로바 말고는 어디 없을까..ㅜ



liar 머더 2019.01.14 15:46:56
클루 머더 한국인 많아? 외국인밖에 안보이길래 ㅜ.ㅜ.. 그래도 가볼게 고마워~ 2019.01.14 15:49:27
아스테리 태보 ★ 2019.01.14 15:49:56
클루 2019.01.14 15:50:59
마요네즈 화본역! 2019.01.14 15:51:24
liar 미안.. 30명중에 외국인친구가 26명이고 나머지가 한국친구야.. 2019.01.14 15:52:12
클루 화본역 이상하게 계속 팅기더라.. 가면 자꾸 크래쉬떠서 잠시 안가고있어 ㅜ.ㅜ.. 2019.01.14 15:54:23
클루 2019.01.14 15:54:48
마보로시 게임디자인전문인갑네? 2019.01.14 16:53:28
클루 엥..? 나 아직 대학교도 못갔어..ㅋㅋ 2019.01.14 16:55:22
마보로시 어.? 정말? 색감이 게임쪽삘이와서 물어본건뎅... 음 독학?? Death 2019.01.14 17:28:09
클루 응, 그런데 타블렛 잡은지 얼마 안되서 좀 오래걸려..ㅜ - dc App 2019.01.14 18:13: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21732 일반 과몰입이 나쁘다는건 아닌데 3 ㅇㅇ 223.62 2019-02-27 2
121730 일반 곧 벚꽃시즌이넹 8 읭읭이 2019-02-27 0
121729 일반 섹스 1 ㅇㅇ 211.36 2019-02-27 0
121728 일반 h방 뜻 알아왔어 10 혀뇽 2019-02-27 0
121727 일반 튜토리얼 끝 2 JJY 2019-02-27 0
121726 일반 파딱뉴비랑 친구해주실 분 구함 16 RUReady 2019-02-27 0
121725 일반 아까 지갑잡는다고 4 vr공부중 2019-02-27 0
121723 일반 H방이라니...너무 남사스럽네요 10 레몬무 2019-02-27 0
121720 일반 만약 오큘러스가 컨트롤러 다섯개까지 인식되면 RUReady 2019-02-27 0
121717 일반 오큘러스 올 때 까지 진짜 브얄 안 켜야지 2 RUReady 2019-02-27 0
121715 일반 재입대하고싶다 8 일진 2019-02-27 0
121714 일반 H방을 가는 이유가 뭐죠? GEORGIA 2019-02-27 0
121713 일반 그래서 h방의 h가 무슨뜻이야? 17 혀뇽 2019-02-27 0
121712 일반 그냥 아바타월드 아바타 입고 다녀도 이상하게 안 보지? 2 RUReady 2019-02-27 0
121711 일반 2018년 내 VRC베스트 스샷 5 Luche 2019-02-27 0
121710 일반 노트북으로 브얄챗 하면 좋은 점 1 RUReady 2019-02-27 0
121708 일반 z브러쉬 맨처음 작품이 이겁니다 1 vr공부중 2019-02-27 0
121707 일반 혼종이 오큘 컨트롤러로 허리 사용가능하다고? ㅇㅇ 220.74 2019-02-27 0
121706 일반 다들 h방 컨셉잡으려고 가는거지?? 6 루잠 2019-02-27 0
121705 일반 뉴비인ㄷㅔ h방은 뭐야 2 ㅇㅇ 110.47 2019-02-27 0
121703 질문 놀로 주문했는데 ㅇㅇ 182.219 2019-02-27 0
121702 일반 오큘러스에서 터치는 뭘 말하는 거야? 2 Cloudless_ 2019-02-27 0
121701 일반 컴 나쁜편도 아닌데 프레임드랍 왜이리 심할까 생각했는데 2 ㅇㅇ 223.33 2019-02-27 0
121700 일반 급 드는 생각 3 엘렝 114.202 2019-02-27 0
121699 일반 여지껏 작업했던 파일입니다 13 vr공부중 2019-02-27 0
121698 일반 반투명 샤로... 1 혀뇽 2019-02-27 0
121697 일반 기본킷슈 엄청이쁜데.. 5 ㅇㅇ 117.111 2019-02-27 0
121696 일반 군대 빨리가서 다행이다 타나토스시스템 2019-02-27 0
121695 일반 최대의 고민 무선킷..좀 8 읭읭이 2019-02-27 0
121694 일반 아바타 의자넣고 애니메이션 질문좀할게 ㅇㅇ 175.223 2019-02-27 0
121693 일반 반투명 쉐이더가 있을까..? 6 ㅇㅇ 117.111 2019-02-27 0
121692 일반 오큘만있으면 움직임 어느정도임? 3 델델 175.112 2019-02-27 0
121691 일반 마이크 쓰면 부끄러워 2 ㅇㅇ 110.44 2019-02-27 0
121690 일반 mr중고가 그렇게 없니 4 츄르 2019-02-27 0
121689 일반 뭐했다고 내일 복귀냐 8 KittyCannon 2019-02-27 0
121688 일반 놀로 주문했다 3 ㅇㅇ 182.219 2019-02-27 0
121687 일반 예전에도 말했지만 여자 아바타를 쓰는 이유는 7 GEORGIA 2019-02-27 0
121686 일반 이성과몰입이 과몰입이냐 3 DavidJ 2019-02-27 0
121685 일반 [모내기맵]케모노쉼터 근황 2 잉뿌 2019-02-27 0
121684 일반 귀여운 아바타가 있는데 성별이 무슨상관이야! 5 혀뇽 2019-02-27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