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최소 사양
글쓴이
입문자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47
  • 2018-05-30 01:03:17
  • 211.36
							

vrchat 사이트에 나와 있는 최소 사양은

vr기기를 사용했을 때의 최소 사양이라던데

vr기기 없이 플레이 가능한

최소 사양 좀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아주 저렴한 중고 컴퓨터 하나 사보려고 하는데..

김끄리 프레임존나떨어지고 사람들파티클이나 무거운아바타들고오면 멈출수도잇는 최소한을 말하는거임?? 2018.05.30 01:04:22
boogleboogle cpu i5 2세대 이상 글픽 1050이상 램 12기가이상 ssd 3d낸드 최소 256권장 끝 2018.05.30 01:07:00
Block 데스크탑 모드로하면 왠만큼 구데기도 다돌아감 렉생각보다 안심한데 나노트북 삼성 4년전에 산거 내장그래픽으로도 렉걸려서 못하겟다 ㅅㅂ 한번도 안느낌 2018.05.30 01:21: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425 일반 나도 금방 브알챗 가야겠다. 2 MANKALO 2018-06-02 0
11423 일반 불탄 사람들 현재 상황 4 KASAGI 2018-06-02 0
11422 일반 으아아 바이브랑 트래커언재와 신ldl 2018-06-02 0
11421 일반 미코 ppap 2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420 일반 브알챗이랑 현실이 반대라면 14 MANKALO 2018-06-02 3
11419 일반 자고일어낫는데 개운치않음 ㅇㅇㅇ 121.184 2018-06-02 0
11418 일반 여고생쟝 바이브 샀다고 하면 먼가 존나야하지않냐 5 ㅇㅇ 122.35 2018-06-02 0
11417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바이브 프로 샀는대 설치 못하고 발 동동 구르는 것이야요 3 ㅇㅇ 112.160 2018-06-02 0
11415 일반 근데 진짜 함? 14 NAME_HORANG 2018-06-02 0
11414 일반 아바타 등록할 때 커버이미지 넣는거 하니까 이렇게되는데 머임?? 5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0
11413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여기 처음오는것이야요 6 ㅇㅇ 112.160 2018-06-02 0
11412 일반 유니티 아바타 도움좀! 이거 어쩌면 좋음? 7 ㅇㅇㅇ 222.235 2018-06-02 0
11411 일반 디씨는이맛이지 3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410 일반 이제 갤질그만하고 인생즐기러가자 2 ㅇㅇ 218.147 2018-06-02 0
11408 일반 마지막에 섹스할거면 왜 싸웠냐 이거야 5 ㅇㅇ 220.81 2018-06-02 0
11407 일반 빨리 불타라 3 Lydie 2018-06-02 0
11406 일반 아니병신들 2 ㅇㅇ 2018-06-02 0
11405 일반 쉐이프키에 눕는모션 넣고싶은데 1 ㅇㅇ 106.254 2018-06-02 0
11403 일반 여고생쟝이랑 Ce'x하실분 1 ㅇㅇ 218.147 2018-06-02 0
11402 일반 트래커 3개 왔는데 2 NyaRu 2018-06-02 0
11400 일반 다시한번 미안하다 생각해보면 내가 현실일에서 화난거 여기다 푼거같다 15 ㅇㅇ 210.97 2018-06-02 0
11399 일반 이갤 갤럼들 보면 개 착해 3 F유동닉 2018-06-02 0
11397 일반 통피쨩 념글봣어오 1 ㅇㅇ 175.203 2018-06-02 0
11396 일반 이거 하시는분들 다 개씹오타쿠 파오후인가요?? 16 ㅇㅇ 117.111 2018-06-02 1
11395 일반 여기가 투기장이냐 5 ㅇㅇ 122.35 2018-06-02 0
11394 일반 호우 싱가폴인하고 대화한썰 G군 2018-06-02 0
11393 일반 vr기기헤드셋 없이 오직 립모션만으로 손움직이는게 가능한가요?? 4 ㅇㅇㅇ 58.232 2018-06-02 0
11392 일반 싸움열림? 4 Block 2018-06-02 0
11391 일반 아니 섺스들아 5 ㅇㅇ 2018-06-02 0
11390 일반 싸우지마세오... 3 ㅇㅇ 175.203 2018-06-02 0
11389 일반 념글간거 글삭했다 말 통하면서 왤케 물어뜯기 바빳냐 10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1
11388 일반 이거 왜 이럼 하루쨔마 2018-06-02 0
11386 일반 일본친구 시모네타 나올때마다 으아! 하면서 지적하는데 3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385 일반 빨래널어야됨 조졋다8 2 ㅇㅇ 218.147 2018-06-02 0
11384 일반 고속도로 나가세요 4 NAME_HORANG 2018-06-02 0
11383 일반 브알 아재 취미아니엿냐? 8 ㅇㅇ 219.248 2018-06-02 0
11382 일반 지금 뇌리를 스치는 생각 2 ㅇㅇ 218.147 2018-06-02 0
11381 일반 모델링에 제작시간에 대해서 하나 물어보자 3 Rinef 2018-06-02 0
11380 일반 갤럼들 목소리들어보면 다들 거의 적어도 20대같더만 3 ㅇㅇ 122.35 2018-06-02 1
11379 일반 상남자특 3 글긔 2018-06-0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