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늒네 아바타 적용 도와주셈ㅠㅠ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455
  • 2019-01-14 13:18:08
  • 182.231
							

분명 유니티에서 잘만 됬다고 했는데



목록에 가보면 없음...4번정도 시도해봤는데 계속 이러더라...헬프ㅠㅠ

츄르 재접해보다 2019.01.14 13:18:37
ㅇㅇ 안됨ㅠㅠ 182.231 2019.01.14 13:19:56
츄르 블루프린트 디테치 2019.01.14 13:20:37
ㅇㅇ ??? 무슨 뜻임? 182.231 2019.01.14 13:21:56
ㅇㅇ 스팀 아이디로 로그인한거 아닌가여 183.96 2019.01.14 13:25:50
ㅇㅇ 로그아웃해서 확인해봤는데 브알쳇 계정으로 들어갔어여ㅠㅠ 182.231 2019.01.14 13:28:18
츄르 이걸 어찌 잘설명 해줘야하나... 2019.01.14 13:31:31
ㅇㅇ 버전이몇이니 222.234 2019.01.14 13:37:53
ㅇㅇ 유니티 얘기하면 2018.2.11f1 182.231 2019.01.14 13:40:14
ㅇㅇ 도대체 뭔버전을 깐겁니까? 222.234 2019.01.14 13:41:24
ㅇㅇ 2017.4.15f1으로 하셔야합니다만 222.234 2019.01.14 13:41:48
ㅇㅇ 앗....다시 해볼게요 182.231 2019.01.14 13:43:45
ㅂㄹㅇ 와 됬음ㅠㅠㅠㅠ님 진짜 사랑함ㅠㅠㅠㅠ 182.231 2019.01.14 14:15: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247 일반 아바타가 확실히 렉에 영향을 주는거 같다 ㅇㅇ 223.62 2019-01-16 0
98246 일반 브갤러들 고문하는법 생각해봤다 7 GEORGIA 2019-01-16 0
98245 질문 셰이프 넣으면 아바타가 터짐 4 _YS_ 2019-01-16 0
98244 일반 H방에서 서로 헤어질때 11 아라이상 2019-01-16 2
98243 일반 난 디시 잘아는 친구가 내 닉 검색했는데 8 DavidJ 2019-01-16 0
98242 일반 점심으로 초밥먹을땐 좋았는데 3 ㅇㅇ 2019-01-16 0
98241 일반 댄스러시방 너무 무거운거 같음 9 여우 2019-01-16 2
98240 일반 적어도 브얄챗이 트래커판매량 절반은차지하고있지않을까? 7 하루사메 2019-01-16 0
98239 일반 겁나게 머리아프네 어떻할까 7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38 일반 핑크 난이도 뚫림 ㅇㅇ 14.39 2019-01-16 0
98236 일반 주딱에서 보딱 다는데 얼마나 걸리심? 9 Sult 2019-01-16 0
98235 일반 머야???? 7 츄르 2019-01-16 0
98234 일반 나도 DC에대해 잘 모르는 친구가 여기 보러 왔었는데 4 GEORGIA 2019-01-16 0
98233 일반 디시가 뭔지도 모르는 친구가 13 도도새도도 2019-01-16 0
98232 일반 MR 컨트롤러 한쪽당 AA두개들어가는거엿네 4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31 일반 VRChat은 DLC 게임이야 8 GEORGIA 2019-01-16 3
98230 일반 에네루프 프로사야되? 별상관없어? 3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29 일반 이 버튼을 누르면 이케맨이 죽습니다 그대신 30 GEORGIA 2019-01-16 37
98226 일반 이 버튼을 누르면 오타쿠들이 죽습니다. 7 ㅇㅇ 121.179 2019-01-16 2
98224 일반 아 게임 질린다 ㅋ 5 175.223 2019-01-16 0
98223 일반 오늘태보 18시 5 아스테리 2019-01-16 0
98222 일반 근데 솔직히 데스건 가지고는싶음 5 ㅇㅇ 218.236 2019-01-16 0
98221 일반 이케맨들 대놓고 괴롭힐때 어캐해야하냐 5 GEORGIA 2019-01-16 0
98219 질문 월드에서 시야는 어떻게 조정해? 1 00 118.176 2019-01-16 0
98218 일반 요즘 너무 좆같은게 8 ㅇㅇ 218.236 2019-01-16 1
98217 일반 브알챗 말고 딴 브알겜 자체를 잘 안하게 되더라 5 늑대소녀 2019-01-16 0
98216 일반 조퇴하고싶다 3 2019-01-16 0
98215 일반 오 집에있던 충전기 찾았음 ㅋㅋ 2 유입좆초딩 2019-01-16 0
98213 일반 라무네도 삿겠다 오늘 새벽 그 월드로 가야겠다 12 아라이상 2019-01-16 1
98212 일반 친구가 움짤만들어 준거시와요 1 레몬무 2019-01-16 1
98211 일반 트래커의 존재의의는 브알챗밖에 없는거냐 6 ㅇㅇ 223.62 2019-01-16 0
98210 일반 난 항상 우콘과 함께 한다. 2 우콘쨩 2019-01-16 0
98209 일반 외롭다 5 ㅇㅇ 14.39 2019-01-16 0
98208 일반 이겜 개발 자체는 6년전부터 한모양인데 1 긴긴 2019-01-16 1
98207 일반 에네루프 그거 몇개 필요함요? 2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06 일반 H에 관한 그리스적 고찰 16 DavidJ 2019-01-16 18
98205 일반 mr쓰려면 뭐 에네루픈가 충전지 필수임? 5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04 일반 눈에 하트 쉐이프키 넣는다고 시야를 가릴 수가 없지.... 8 우콘쨩 2019-01-16 0
98203 일반 브얄챗 히토미 번호뿌림 15 ㅇㅇ 219.252 2019-01-16 14
98201 일반 반짝이는 아바타 쓰면 자기도 힘듦 3 DavidJ 2019-01-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