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중도하차함
글쓴이
DR_Pochi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36
  • 2018-05-30 00:33:21
							

vr세카이에서 인생을 살아가는데 접속해도 친구들하고 대화하는 시간보다 아바타만 만지는 시간이 더 김...

친구들이 자연스레 왔다 감..
나즁에 가면 자기들끼리만 아는 즐거운 이야기를 하고있음

결론:걍 맡겨야지...
이즈밍 난 요즘 아바타 만드는거 관련해서 자주 이야기하는뎅 - dc App 2018.05.30 00:34:13
DR_Pochi 물론 아바타 만드는거 좋아하는 친구들은 나랑 같은 패턴이라 괜찮은데 놀러다니기 좋아하는 친구들은 자기들끼리 사진찍고 놀러다님.. 나중에 보면 트위터에 나만없더라..흑흑.. 2018.05.30 00:35:02
MANKALO 아바타 만드는거 시간 별로 안걸릴 수 있도록 빨리 만들도록 숙달되면 시간도 나고 아바타도 만들고 개꿀 2018.05.30 00:40:39
Jatking 나도 비슷함 시벌.. 2018.05.30 00:48:51
김끄리 나도 그런이유가 큼 과연내가 숙달될때까지 얼마나걸릴까... 그시간이지나면 분명 즐겁겟지만 그이전의시간은 너무나도 고통이다 2018.05.30 01:00:48
시마다아리스 애가 말하는 아바타 제작은 니들이 말하는 커스텀 아니라 0부터 만드는거 말하는거야ㅋㅋㅋ - dc App 2018.05.30 01:09:44
DR_Pochi ㄴ어제 10년만에 삼디맥 써봄... idw 머리 만들다 댄스하러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와악 2018.05.30 01:12: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757 일반 아죠시들 술판까지 벌이고 있어오.. 4 코우 2018-06-02 1
11756 일반 하쿠레이 신사 떡상 시켰다 ㅜㅜ ㅇㅇ 27.117 2018-06-02 0
11755 일반 갤 떡상했네 3 Lydie 2018-06-02 0
11753 일반 새로운 아바타를 개척해야하나 2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752 일반 vr 술자리 맥주한캔식 가지고 참가해라 애드라 6 ㅇㅇ 121.184 2018-06-02 0
11751 일반 브얄챗하면서 군필자들이 제일웃겼음 6 HecK 2018-06-02 0
11750 일반 남캐가 말걸면 싫어하는사람도있구나 3 칸라 2018-06-02 0
11749 일반 MR 화면 한개만 처리하는방법 없음? 우사밍 2018-06-02 0
11748 일반 vr챗하면서 네덕들 존나많이보이는데 7 HecK 2018-06-02 0
11747 일반 몬가 쓰담쓰담당햇는데 ㄹㅇ루 당한느낌 3 ㅇㅇ 219.248 2018-06-02 0
11746 일반 아 초코... ㅇㅇ 121.139 2018-06-02 0
11745 일반 이게임 오래가면좋겠다 2 울테 2018-06-02 0
11743 일반 애들아 신사눈내려 4 Block 2018-06-02 2
11740 일반 오큘러스 대쉬 질문점 10선비 2018-06-02 0
11739 일반 핵쟁이 좀 이상한듯 8 쿄웨이 2018-06-02 0
11738 일반 갠적으로 이런 종류의 겜들이 망하는건 당연하다 생각함 6 피냐타 2018-06-02 0
11737 일반 아마 여긴 없겠지만 영상러들 주의 5 ㅇㅇ 121.139 2018-06-02 0
11736 일반 어흑 10시간 넘게 아바타 만들려다가 결국포기 3 ㅇㅇㅇ 222.235 2018-06-02 0
11735 일반 나도 누가 그려줌 2 ㅇㅇ 121.159 2018-06-02 0
11734 일반 바이브 추적자 왔다 2 PCOS 2018-06-02 0
11733 일반 참피 mmd없나 5 너숙청 2018-06-02 0
11732 일반 이 짤은 오늘도 1승하네 4 에꼬 175.223 2018-06-02 4
11731 일반 핵쟁이들 얘기하는거 들어봣는데 6 ㅇㅇ 2018-06-02 5
11730 일반 아바타 좀 레어한거 잇는섭업냐 1 ㅇㅇ 219.248 2018-06-02 0
11728 일반 폴리곤 줄이는 꼼수같은거없음? 6 댕타 2018-06-02 0
11727 일반 오토마타맵 노래 뭐 눌러야 바뀌니? 5 ㅇㅇ 121.159 2018-06-02 0
11726 일반 누가 나 그려줬어 3 우사밍 2018-06-02 0
11725 일반 미코는 좋겠다 친구도 미코라서 1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723 일반 바이브 빼고 vr챗 하기 좋은 기기 머 있냐 1 라식 2018-06-02 0
11722 일반 동방역 퍼블릭 되지 전에 입장 할 시 인원수 체크 하고 좀 와라 6 tht199875 125.176 2018-06-02 0
11720 일반 유니티 질문 4 qwfdas1234 2018-06-02 0
11719 일반 뉴비 모션관련질문점 2 ㅁㅁ 1.251 2018-06-02 0
11718 일반 드디어 장애를 극복했습니다 ㅜ 8 댕타 2018-06-02 0
11716 일반 밥 다먹음 Block 2018-06-02 0
11715 일반 빅시스터 차렷충도 할 수 있으?? 2 LiFe 2018-06-02 0
11714 일반 오딧세이 동글 뭐사면댐? 1 라그네아 2018-06-02 0
11712 일반 야 빅시스터맵 여기 가본사람 있냐 11 ㅇㅇ 121.159 2018-06-02 0
11711 일반 금요일에 시켯는데 언제올꺼같냐 1 ㅇㅇ 223.39 2018-06-02 0
11710 일반 spine 의 길이가 짧다는거같은데 4 댕타 2018-06-02 0
11709 일반 혹시 해커돌그 오토코노코 아바타 어딧는지아시는분계신가요 4 ㅇㅇ 121.172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