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중도하차함
글쓴이
DR_Pochi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36
  • 2018-05-30 00:33:21
							

vr세카이에서 인생을 살아가는데 접속해도 친구들하고 대화하는 시간보다 아바타만 만지는 시간이 더 김...

친구들이 자연스레 왔다 감..
나즁에 가면 자기들끼리만 아는 즐거운 이야기를 하고있음

결론:걍 맡겨야지...
이즈밍 난 요즘 아바타 만드는거 관련해서 자주 이야기하는뎅 - dc App 2018.05.30 00:34:13
DR_Pochi 물론 아바타 만드는거 좋아하는 친구들은 나랑 같은 패턴이라 괜찮은데 놀러다니기 좋아하는 친구들은 자기들끼리 사진찍고 놀러다님.. 나중에 보면 트위터에 나만없더라..흑흑.. 2018.05.30 00:35:02
MANKALO 아바타 만드는거 시간 별로 안걸릴 수 있도록 빨리 만들도록 숙달되면 시간도 나고 아바타도 만들고 개꿀 2018.05.30 00:40:39
Jatking 나도 비슷함 시벌.. 2018.05.30 00:48:51
김끄리 나도 그런이유가 큼 과연내가 숙달될때까지 얼마나걸릴까... 그시간이지나면 분명 즐겁겟지만 그이전의시간은 너무나도 고통이다 2018.05.30 01:00:48
시마다아리스 애가 말하는 아바타 제작은 니들이 말하는 커스텀 아니라 0부터 만드는거 말하는거야ㅋㅋㅋ - dc App 2018.05.30 01:09:44
DR_Pochi ㄴ어제 10년만에 삼디맥 써봄... idw 머리 만들다 댄스하러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와악 2018.05.30 01:12: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2991 일반 이게 이거구나... 3 시란 2018-06-04 0
12990 일반 또 유리유리보러 가야지 2 momo 125.184 2018-06-04 0
12989 일반 아조씨 좋아양 momo 125.184 2018-06-04 0
12988 일반 이성개 아조씨도 캐릭 미코겠죠? 12 momo 125.184 2018-06-04 0
12985 일반 유카리넷 브알챗에서 쓰는법 아는사람 신동훈 2018-06-04 0
12984 일반 새벽 갤럼들 정모 할까? 27 momo 125.184 2018-06-04 13
12983 일반 미코들 쟝기여어 4 신ldl 2018-06-04 0
12982 일반 나는 고치고싶다 오류를 1 C 218.146 2018-06-04 0
12981 일반 삼색동순 날았따요 1 aa 183.103 2018-06-04 1
12980 일반 후까시 개잼 1 ㅇㅇ 203.90 2018-06-04 0
12979 일반 스팀 애덜 아이디 옆에 숫자 있던데 1 ㅇㅇ 2018-06-04 0
12978 일반 갤럼들 어디서 노냐? 4 댕타 2018-06-04 0
12977 일반 목소리 핑까 해드립니다 (무료) 8 목소리평가원 211.246 2018-06-04 0
12976 일반 아바타 이름 좀 알려줄수있음? 3 ㅇㅇ 182.228 2018-06-04 0
12975 일반 오늘 개재밋게놀았네 1 HecK 2018-06-04 0
12974 일반 뭔가 브알챗 하다보면 접대용 목소리 생기지않음?? 5 SikYU 2018-06-04 0
12973 일반 ...자다깸 3 momo 125.184 2018-06-04 0
12972 일반 오늘 돌아다니다가 갑자기 배빌런 배보여서 가봤더니 3 SikYU 2018-06-04 0
12971 일반 와쉬 막판에 찾아서 겨우 고쳤네 하늘 날아가는거 ㅋㅋㅋ 하벤하이드 2018-06-04 0
12970 일반 vr모드 사이트 보면 2만개 이상 아바타 많이 쓰는데 아루라테 2018-06-04 0
12969 일반 브알친구들이랑 사진찍고싶은데 내가 차렷충이네 2 ㅇㅇ 175.125 2018-06-04 0
12968 일반 완장이랑 명찰이다용 1 ㅇㅇ 61.76 2018-06-04 0
12967 일반 아 왜 모기가 방에 있어 아 진짜 ㅠㅠ 9 LiFe 2018-06-04 0
12966 일반 경찰 빌런 4 ㅇㅇ 203.90 2018-06-04 0
12962 일반 윈도우 MR 어디서 사? 1 ㅇㅇ 218.144 2018-06-04 0
12961 일반 또다른 Great Pug에서 있었던 일들 외 기타 LiFe 2018-06-04 0
12959 일반 형들 아바타제작 질문좀 2 카린 122.35 2018-06-04 0
12958 일반 질문) 프랜드기능 2 G군 2018-06-04 0
12957 일반 쉬프트+3 는 유니티 뭔설정해야됨 7 dd 121.158 2018-06-04 0
12956 일반 케모노 일각고래 압타 어디서 구함?? 3 ㅂㅈㄷ 180.230 2018-06-04 0
12955 일반 차렷충은 카메라 쓰는법 없음? 6 ㅇㅇ 175.125 2018-06-04 0
12953 일반 gtx960에 오큘러스쓰는분 있나요? 1 ㅇㅇ 222.233 2018-06-04 0
12951 일반 내방에 이렇게 많은사람이 온건 처음이야 ㅠㅠ 5 5Sori 2018-06-04 0
12950 일반 배빌런 오늘 봤는데 3 ㅇㅇ 124.60 2018-06-04 0
12949 일반 모델링 1부터 만들때 표정이나 제스쳐같은 애니메이션 2 ㅇㅇ 59.15 2018-06-04 0
12948 일반 니들은 이런거 뜨냐? 3 DDarGi 2018-06-04 0
12947 일반 커미션 가능한 사람 이거보고 해줄지안해줄지 고민이라도해줘 페이는 당연줌 5 ㅇㅇ 203.90 2018-06-04 0
12946 일반 용량많은 움짤)레노버mr쓰는 사람있어? 1 아신밀 2018-06-04 0
12945 일반 오늘자 브알챗.txt 1 러프멜 2018-06-04 0
12943 일반 이거 해킹한 아바타냐? 16 ㅇㅇ 220.76 2018-06-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