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묵언충의 고민
글쓴이
k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367
  • 2019-01-14 08:25:57
  • 118.39
							
목소리가 얉고 톤이 조금 높은편이라.. Vr챗에서 처음보는사람이랑 대화를하면 절 여자로 오해를하시는분들이 엉청많더라구요. 여자냐고 묻거나 누나 .언니 라고냐구 물어보면 순간 말이 막히더라구요 (한숨) 전 성별을속이는짓은 싫어하고 안해서 다 말해드려요 제 목소리는 남들이 좋다고하지만 제목소리를 제가 듣거나 타인에인해듣게되면 정말 극혐이더라구요 ..일부로 굵게내고싶어도 내기힘들구 자유롭게 대화를하다보니 이런목소리가 계속나오구   .. 그러가보니 1000시간플레이를하면서 .. 600시간정도는 묵언충으로 지냈어요 목소리에 자신감이없구 .. 뭔가 조금 겁이나구해서..  다른분들은 이해를못하시는게 당연할꺼에요 그만큼 플레이를하면서 말을안하면 무슨재미로 하냐구 .. 물론 저같은경우엔 질릴때마다 ..vr을 바꿔주고 트레커를사구 그런식으로 하다보니 질리는건 막을수있더라구요 ..   님들이생각하실땐 여목러.. 극혐이신가요?. .. 답글보구 보이스 뭔가하는걸 사서 써볼려고해요.  진지충이라..  상처받는말은 가능하면 자제 부탁드릴게요

반타블랙 여목 개좋은데 2019.01.14 08:26:39
ppd 나랑친구하자 2019.01.14 08:26:53
늑대소녀 본인의 목소리를 즐기십쇼 선생님 2019.01.14 08:27:07
STERN 2019.01.14 08:27:57
dd 나랑 사귀자 112.151 2019.01.14 08:29:00
기타빌런 누우나아 2019.01.14 08:29:02
ㅇㅇ 님 혹시 옛날에 마미조우 압타 끼지 아늠? - dc App 39.7 2019.01.14 08:29:08
ㅇㅇ 개꼴리는데? 223.33 2019.01.14 08:32:37
ㅇㅇ 닉 좀 말해주세요 211.36 2019.01.14 08:35:26
ㅇㅇ 친하게 지내요 175.205 2019.01.14 08:45:53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자신감을 가지셈 2019.01.14 09:32:01
yooo 닉언불일치 115.95 2019.01.14 09:35:45
yooo 목소리에 쇳소리가 껴있어도 내용만 괜찮으면 됨. 목소리보단 사람이 중요한거니까 115.95 2019.01.14 09:36:43
ㅇㅇ 나랑친구하자 - dc App 122.32 2019.01.14 20:02: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703 VRC일기 재능의 벽이란 것을 느꼈다 7 기타빌런 2019-01-17 0
98702 일반 사람관계 하나 정리했다 13 ㅇㅇ 125.129 2019-01-17 0
98701 일반 보닌 MR 주문한거 리퍼인줄 알았는데 2 이숟⚡ 2019-01-17 0
98700 일반 MR사는것도 흐름을 잘타야되네 1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17 0
98699 일반 블렌더가 가끔 혼자 꺼진다 2 울테 2019-01-17 0
98698 일반 2600x 2070쓰는갤러있냐 3 ㅇㅇ 123.143 2019-01-17 0
98697 일반 갑자기 궁금해서 그러는데 3 우콘쨩 2019-01-17 0
98696 일반 마테리얼 안나누고 오드아이 만드는법 없나 3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17 0
98695 일반 유니티 파일 저장하는거 요거 해결좀... 2 애룽 124.56 2019-01-17 0
98694 일반 바보털 샤로 2 2019-01-17 0
98693 일반 VR 기기 구매 정보 좋은 곳 있나 1 MR아마존 121.188 2019-01-17 0
98692 일반 용량 따로 부족하진 않는데 1 메디큐보이드 2019-01-17 0
98691 일반 개인적으론 라데온7 꽤 기대하는데 11 늑대소녀 2019-01-17 1
98690 일반 19.99달러 엠알 환불(ing) 8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7 0
98689 일반 MR 아마존에서 사면 247달러짜리가 395달러가 되는데 4 MR아마존 121.188 2019-01-17 0
98688 일반 대체 이 다리에 고양이 스타킹을 어떻게 입혀야하냐ㅋㅋㅋㅋㅋ 9 magicatz 2019-01-17 0
98687 일반 똑같은 유형의 이케멘만 보이는 이유 6 이케멘전문연구원 2019-01-17 0
98686 일반 1060 3긱도 괜찮은데? 6 이숟⚡ 2019-01-17 0
98685 일반 아이트래킹하고 쉐이프키에서 문제나는것같은데 2 Kcalb02 2019-01-17 0
98684 일반 풀트 유저들이 전부 야할거라 생각하지마라 21 GEORGIA 2019-01-17 4
98683 일반 혹시 컴 조립하다가 CPU핀 박살내먹은 흑우업재? 15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7 0
98682 일반 내 컴 스펙인디 5 이숟⚡ 2019-01-17 0
98681 일반 이 아바타는 언제 출시 되는가... 4 유젤 2019-01-17 0
98680 일반 어제 다이나믹본 테스트 움짤보니까 7 ㅇㅇ 2019-01-17 0
98679 일반 mr바꾸고싶다 2 sapphier 2019-01-17 0
98678 일반 섹스하고싶다 3 Squ4d 2019-01-17 0
98676 일반 mr 스틱으로 움직이는거 갑자기 에러뜨는거 실화냐 4 ㅇㅇㅁ? 182.230 2019-01-17 0
98675 일반 vr사기 vs 컴바꾸기 5 ㅇㅇ 175.223 2019-01-17 0
98674 일반 저스트 티알피지만든 갤럼은 봐라 ㅇㅇ 223.38 2019-01-17 0
98672 일반 이케맨한태 매도당하는것도 살짝꼴림 4 Squ4d 2019-01-17 0
98671 일반 근데 이케맨은 무슨맨이야? 8 ㅇㅇ 125.129 2019-01-17 0
98670 일반 진짜 잔인한 갤럼들 ㅋㅋㅋ 12 아라이상 2019-01-17 2
98669 일반 이케멘한테 h방에서 메챠쿠챠당해보고싶다 9 chunsia 2019-01-17 0
98668 일반 나도 외국인 친구덕에 보이드 클럽 알게된거였는데 3 GEORGIA 2019-01-17 0
98667 일반 브알챗에 좀 신박한거뭐있을까 10 Squ4d 2019-01-17 0
98666 일반 브갤럼들아 내가 뭘 잘못한걸까... 19 ㅇㅇ 211.46 2019-01-17 5
98665 일반 호러맵 물어보니까 다들 이숟⚡ 2019-01-17 0
98664 일반 아바타 업로드 하려는데 띵소리 나면서 안됨 3 백당 2019-01-17 0
98663 일반 오큘센서 배치 이렇게하란거임 9 ㅇㅇ 2019-01-17 0
98661 일반 왜 아바타가 핑크로보이지 4 그건위선이야 2019-01-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