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묵언충의 고민
글쓴이
k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367
  • 2019-01-14 08:25:57
  • 118.39
							
목소리가 얉고 톤이 조금 높은편이라.. Vr챗에서 처음보는사람이랑 대화를하면 절 여자로 오해를하시는분들이 엉청많더라구요. 여자냐고 묻거나 누나 .언니 라고냐구 물어보면 순간 말이 막히더라구요 (한숨) 전 성별을속이는짓은 싫어하고 안해서 다 말해드려요 제 목소리는 남들이 좋다고하지만 제목소리를 제가 듣거나 타인에인해듣게되면 정말 극혐이더라구요 ..일부로 굵게내고싶어도 내기힘들구 자유롭게 대화를하다보니 이런목소리가 계속나오구   .. 그러가보니 1000시간플레이를하면서 .. 600시간정도는 묵언충으로 지냈어요 목소리에 자신감이없구 .. 뭔가 조금 겁이나구해서..  다른분들은 이해를못하시는게 당연할꺼에요 그만큼 플레이를하면서 말을안하면 무슨재미로 하냐구 .. 물론 저같은경우엔 질릴때마다 ..vr을 바꿔주고 트레커를사구 그런식으로 하다보니 질리는건 막을수있더라구요 ..   님들이생각하실땐 여목러.. 극혐이신가요?. .. 답글보구 보이스 뭔가하는걸 사서 써볼려고해요.  진지충이라..  상처받는말은 가능하면 자제 부탁드릴게요

반타블랙 여목 개좋은데 2019.01.14 08:26:39
ppd 나랑친구하자 2019.01.14 08:26:53
늑대소녀 본인의 목소리를 즐기십쇼 선생님 2019.01.14 08:27:07
STERN 2019.01.14 08:27:57
dd 나랑 사귀자 112.151 2019.01.14 08:29:00
기타빌런 누우나아 2019.01.14 08:29:02
ㅇㅇ 님 혹시 옛날에 마미조우 압타 끼지 아늠? - dc App 39.7 2019.01.14 08:29:08
ㅇㅇ 개꼴리는데? 223.33 2019.01.14 08:32:37
ㅇㅇ 닉 좀 말해주세요 211.36 2019.01.14 08:35:26
ㅇㅇ 친하게 지내요 175.205 2019.01.14 08:45:53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자신감을 가지셈 2019.01.14 09:32:01
yooo 닉언불일치 115.95 2019.01.14 09:35:45
yooo 목소리에 쇳소리가 껴있어도 내용만 괜찮으면 됨. 목소리보단 사람이 중요한거니까 115.95 2019.01.14 09:36:43
ㅇㅇ 나랑친구하자 - dc App 122.32 2019.01.14 20:02: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617 일반 아악...노래방가고싶다 7 ㅇㅇ 2019-01-17 0
98616 일반 호애애 작별인사 중인것이에여 7 ㅇㅇ 175.223 2019-01-17 0
98615 일반 데탑모드 최소사양은 몇임? 2 ㅇㅇ 14.38 2019-01-17 0
98614 일반 월급루팡너무좋다 2 Squ4d 2019-01-17 0
98613 일반 님들 vr구매할때 배대지 이용 어디함? 2 ㅇㅇ 211.36 2019-01-17 0
98612 일반 왜 다들 아바타 못 벗겨서 안달인거지... 7 우콘쨩 2019-01-17 0
98611 일반 가끔씩 갤럼들 실물사진 올라오는데 20 츄르 2019-01-17 0
98610 일반 핑크모드 플레이하러갈 사람 있어? 8 ㅇㅇ 14.39 2019-01-17 0
98609 일반 왜 다들 매도를 좋아할까 3 ㅇㅇ 14.39 2019-01-17 0
98608 일반 ?. 부스에서 1천만원짜리상품을파넼ㅋ 3 끄ㅂ 211.36 2019-01-17 0
98607 일반 이게임 뭐임?ㅋㅋㅋㅋ ㅈㄴ귀엽닼ㅋㅋㅋㅋㅋ 8 -마요네즈- 2019-01-17 2
98606 일반 목졸려지면서 매도당하고싶다 8 Squ4d 2019-01-17 0
98605 일반 오늘도 유사 H방에서 헤어질때 4 아라이상 2019-01-17 0
98604 일반 끄기만 되는 토글도 만들 수 있음 ? 5 ㅇㅇ 27.102 2019-01-17 0
98603 일반 아래글보니까 목만지고싶다 ㅇㅇ 14.39 2019-01-17 0
98601 일반 스태프가 젤귀엽다 8 거기너앞으로나와 2019-01-17 0
98600 일반 맨발 좋아하십니까 11 ㅇㅇ 2019-01-17 13
98599 일반 사람들 앞에서 노래 잘부르는 꿈 꿨다 4 ㅇㅇ 14.39 2019-01-17 0
98598 일반 매도당하고싶다 12 Squ4d 2019-01-17 0
98596 일반 소름돋는게 16 호무라。 2019-01-17 0
98595 일반 태보 퍼블릭 허가됨 9 카디아. 2019-01-17 1
98594 일반 부스 신상품이라는데 살까...? 4 GEORGIA 2019-01-17 0
98593 질문 개인 아바타 적용이 계속 안되요..... 10 곤약도리토스 210.99 2019-01-17 0
98592 일반 저댄용 아바타 추천 받음니다 2 DavidJ 2019-01-17 0
98591 일반 오리지날 자캐 만드러따 14 으ㅡ음 2019-01-17 15
98589 일반 퇴근하고 싶다!! 2 하벤하이드 2019-01-17 0
98588 일반 색바뀌었다가 돌아오는 마테리얼있자나. 3 Huntere 2019-01-17 0
98587 일반 갤에서 아바타 아이디어 받아서 만들면 10 우콘쨩 2019-01-17 0
98586 일반 pc 언제까지 쓸수있을까 4 ㅇㅇ 106.102 2019-01-17 0
98585 일반 폭유 6 Huntere 2019-01-17 2
98584 일반 이정도의 퀄리티 커미션받고싶은데 가능하신분 ? [스태프] 7 끄ㅂ 118.39 2019-01-17 0
98583 일반 요즘 몸에 피로가 쌓인거같음 15 DavidJ 2019-01-17 1
98581 일반 다음 우콘은 뭐로 만들지 14 우콘쨩 2019-01-17 0
98579 일반 아침태보 못해서 컨디션 안좋네 ㅡㅡ 2 ㅇㅇ 125.135 2019-01-17 0
98578 일반 풀트 사고나서 블랜더랑 유니티 만지는 시간이 줄었다 ㅇㅇ 210.94 2019-01-17 0
98576 일반 다음 우콘 집회는 언제 하려나... 우콘쨩 2019-01-17 0
98575 일반 니들 케모노 2기 나온거 아냐? 5 ㅇㅇ 125.180 2019-01-17 0
98574 일반 VR챗에서 해보고 싶은거 1위 4 ㅇㅇ 125.135 2019-01-17 1
98572 일반 잘가시게나 16 Chagabi 2019-01-17 0
98571 일반 와 부계도 아무나 파는 거 아니구나... 4 JinSilly 221.153 2019-01-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