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묵언충의 고민
글쓴이
k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367
  • 2019-01-14 08:25:57
  • 118.39
							
목소리가 얉고 톤이 조금 높은편이라.. Vr챗에서 처음보는사람이랑 대화를하면 절 여자로 오해를하시는분들이 엉청많더라구요. 여자냐고 묻거나 누나 .언니 라고냐구 물어보면 순간 말이 막히더라구요 (한숨) 전 성별을속이는짓은 싫어하고 안해서 다 말해드려요 제 목소리는 남들이 좋다고하지만 제목소리를 제가 듣거나 타인에인해듣게되면 정말 극혐이더라구요 ..일부로 굵게내고싶어도 내기힘들구 자유롭게 대화를하다보니 이런목소리가 계속나오구   .. 그러가보니 1000시간플레이를하면서 .. 600시간정도는 묵언충으로 지냈어요 목소리에 자신감이없구 .. 뭔가 조금 겁이나구해서..  다른분들은 이해를못하시는게 당연할꺼에요 그만큼 플레이를하면서 말을안하면 무슨재미로 하냐구 .. 물론 저같은경우엔 질릴때마다 ..vr을 바꿔주고 트레커를사구 그런식으로 하다보니 질리는건 막을수있더라구요 ..   님들이생각하실땐 여목러.. 극혐이신가요?. .. 답글보구 보이스 뭔가하는걸 사서 써볼려고해요.  진지충이라..  상처받는말은 가능하면 자제 부탁드릴게요

반타블랙 여목 개좋은데 2019.01.14 08:26:39
ppd 나랑친구하자 2019.01.14 08:26:53
늑대소녀 본인의 목소리를 즐기십쇼 선생님 2019.01.14 08:27:07
STERN 2019.01.14 08:27:57
dd 나랑 사귀자 112.151 2019.01.14 08:29:00
기타빌런 누우나아 2019.01.14 08:29:02
ㅇㅇ 님 혹시 옛날에 마미조우 압타 끼지 아늠? - dc App 39.7 2019.01.14 08:29:08
ㅇㅇ 개꼴리는데? 223.33 2019.01.14 08:32:37
ㅇㅇ 닉 좀 말해주세요 211.36 2019.01.14 08:35:26
ㅇㅇ 친하게 지내요 175.205 2019.01.14 08:45:53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자신감을 가지셈 2019.01.14 09:32:01
yooo 닉언불일치 115.95 2019.01.14 09:35:45
yooo 목소리에 쇳소리가 껴있어도 내용만 괜찮으면 됨. 목소리보단 사람이 중요한거니까 115.95 2019.01.14 09:36:43
ㅇㅇ 나랑친구하자 - dc App 122.32 2019.01.14 20:02: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759 일반 교류회가 일본 문화임? 3 긴긴 2019-01-15 0
97758 일반 저번 뉴비교류회인지 그거 3 magicatz 2019-01-15 0
97757 일반 내 램쨩 너무 이뿌다 4 읭읭이 2019-01-15 0
97756 일반 뉴비교류회라는게 필요할까? 6 ㅇㅇ 2019-01-15 0
97755 일반 오큘러스에 바이브 트래커 쓰는거 어때 7 2019-01-15 0
97754 일반 뉴비 교류회 그 그림그리는 방으로 열고싶은데 6 GEORGIA 2019-01-15 0
97753 일반 세크스 1 읭읭이 2019-01-15 0
97752 일반 차렷충이면 3인칭챗도 괜찮음 엘에르엘 2019-01-15 0
97751 일반 회사 다니기 싫다 그냥 11 ㅇㅇ 119.193 2019-01-15 0
97750 일반 아 시발 몰라 토요일 뉴비 교류회 열자 시간은 언제가 좋냐? 19 GEORGIA 2019-01-15 0
97749 일반 교류회 방 이름 좀 ㅇㅇ 183.96 2019-01-15 0
97748 일반 나 귀엽단 소리 존나들음 6 읭읭이 2019-01-15 0
97747 일반 난교류회 갤에 글쓰고 몇번 해봤는데 7 DavidJ 2019-01-15 3
97746 일반 교류회는 꼭 뭔가 목적이 있어야되? 7 초보고양이 2019-01-15 0
97745 일반 전갤주언급글은왜자꾸자르는거냐? 4 ㅇㅇ 110.70 2019-01-15 0
97744 일반 일본에서 나체교류회가 있긴했지 6 JJY 2019-01-15 0
97743 일반 2월26일정도에 끝나네 시발 6 읭읭이 2019-01-15 0
97742 일반 그래서 누가 이번에 총대메고 뉴비 교류회 열거임? 15 GEORGIA 2019-01-15 0
97741 강좌/정보 월드 강좌)한 이벤트 2개 이상 쓰는 방법 7 조개껍데기 2019-01-15 7
97738 일반 VR사고 쓰고 플레이 하다 보니까 2 ㅇㅇ 124.5 2019-01-15 0
97737 일반 그런데 섹스 교류회 열면 뉴스 나올까봐 겁나서 못함 12 GEORGIA 2019-01-15 5
97736 일반 좆소교류회 함 합시다 3 초보자아 2019-01-15 0
97733 일반 사진 다시 로딩되서 보니까 갤에서 교류회 이미 열리고있는거같은데 1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15 0
97732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as받은 사람있어? 2 2019-01-15 0
97731 일반 바이브 너클콘 발매 정보 떳다!!!!!! 5 빅huge맨 2019-01-15 0
97730 일반 와시발 짤리기 전에 꼭 봐라 개꼴린다 ㅅㅂ 4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15 0
97729 일반 아싸교류회는 한번했으면좋겠다 4 ppd 2019-01-15 1
97728 일반 그림 다찌그러지니까 디씨가 재미읍다.. 6 Huntere 2019-01-15 0
97727 일반 모델링 신청했다 7 읭읭이 2019-01-15 0
97725 일반 이러다 섹스교류회 한번 열어야 할거같다 10 GEORGIA 2019-01-15 0
97724 일반 이정도는 되야 개 꼴리지 8 ㅇㅇ 118.32 2019-01-15 0
97723 일반 오큘은 센서 전면에 양옆으로 놓지않나? 12 liar 2019-01-15 0
97722 일반 안보여의 반댓말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175.223 2019-01-15 2
97721 일반 ㅅㅁㅁ 트윗에 뭐라고 안 올라왔나 5 우콘쨩 2019-01-15 0
97720 일반 그럼 아싸 교류회 한번 하자 5 ㅇㅇ 211.36 2019-01-15 0
97719 일반 와 미친 VRChat 쓰레딕 보다가 개꼴려버렸다 9 GEORGIA 2019-01-15 0
97718 일반 데스건 이야기 나와서 말하는데... 우콘쨩 2019-01-15 0
97717 일반 나중에 연차써서 일주일 내내 브알챗만 하고싶다 3 ㅇㅇ 210.94 2019-01-15 0
97716 일반 뭐야 갤뭐 뉴비간담회같은거 열림? ㅇㅇ 175.223 2019-01-15 0
97715 일반 자캐 압타 만들어놓고 안쓰고있다 ㅇㅇ 223.38 2019-01-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