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묵언충의 고민
글쓴이
k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367
  • 2019-01-14 08:25:57
  • 118.39
							
목소리가 얉고 톤이 조금 높은편이라.. Vr챗에서 처음보는사람이랑 대화를하면 절 여자로 오해를하시는분들이 엉청많더라구요. 여자냐고 묻거나 누나 .언니 라고냐구 물어보면 순간 말이 막히더라구요 (한숨) 전 성별을속이는짓은 싫어하고 안해서 다 말해드려요 제 목소리는 남들이 좋다고하지만 제목소리를 제가 듣거나 타인에인해듣게되면 정말 극혐이더라구요 ..일부로 굵게내고싶어도 내기힘들구 자유롭게 대화를하다보니 이런목소리가 계속나오구   .. 그러가보니 1000시간플레이를하면서 .. 600시간정도는 묵언충으로 지냈어요 목소리에 자신감이없구 .. 뭔가 조금 겁이나구해서..  다른분들은 이해를못하시는게 당연할꺼에요 그만큼 플레이를하면서 말을안하면 무슨재미로 하냐구 .. 물론 저같은경우엔 질릴때마다 ..vr을 바꿔주고 트레커를사구 그런식으로 하다보니 질리는건 막을수있더라구요 ..   님들이생각하실땐 여목러.. 극혐이신가요?. .. 답글보구 보이스 뭔가하는걸 사서 써볼려고해요.  진지충이라..  상처받는말은 가능하면 자제 부탁드릴게요

반타블랙 여목 개좋은데 2019.01.14 08:26:39
ppd 나랑친구하자 2019.01.14 08:26:53
늑대소녀 본인의 목소리를 즐기십쇼 선생님 2019.01.14 08:27:07
STERN 2019.01.14 08:27:57
dd 나랑 사귀자 112.151 2019.01.14 08:29:00
기타빌런 누우나아 2019.01.14 08:29:02
ㅇㅇ 님 혹시 옛날에 마미조우 압타 끼지 아늠? - dc App 39.7 2019.01.14 08:29:08
ㅇㅇ 개꼴리는데? 223.33 2019.01.14 08:32:37
ㅇㅇ 닉 좀 말해주세요 211.36 2019.01.14 08:35:26
ㅇㅇ 친하게 지내요 175.205 2019.01.14 08:45:53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자신감을 가지셈 2019.01.14 09:32:01
yooo 닉언불일치 115.95 2019.01.14 09:35:45
yooo 목소리에 쇳소리가 껴있어도 내용만 괜찮으면 됨. 목소리보단 사람이 중요한거니까 115.95 2019.01.14 09:36:43
ㅇㅇ 나랑친구하자 - dc App 122.32 2019.01.14 20:02: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804 일반 교류회때 파딱 주위둘러싸고 6 읭읭이 2019-01-15 0
97802 일반 가라오케방에서 노래부르다가 8 극성 2019-01-15 0
97801 일반 에네루프 충전기 좋아? 2 ㅇㅇ 211.36 2019-01-15 0
97800 일반 난 어딜가나 분위기를 싸하게 만드는것같아 5 ㅇㅇ 14.39 2019-01-15 0
97798 일반 기대할게 교류회 3 거기너앞으로나와 2019-01-15 0
97797 일반 그리고 월드 탐방 교류회때 너희들 기억폭력도 하게 6 GEORGIA 2019-01-15 1
97796 일반 요즘 VR챗에 회의감이 느껴진다. 5 ㅇㅇㅇ 175.223 2019-01-15 0
97794 일반 교류회 다 묵언이면 좋겠다 1 ㅇㅇ 175.223 2019-01-15 0
97793 일반 mr은 차렷에 가깝냐 vr에 가깝냐 7 읭읭이 2019-01-15 1
97791 일반 뭐야 MR말고 다른건 오래써도 눈 안건조해지냐?? 3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15 0
97790 VRC일기 관음컨텐츠도 재밌는데 4 liar 2019-01-15 0
97789 일반 그러니까 내가 대충 월드 탐방 구상하는건 이거임 8 GEORGIA 2019-01-15 0
97788 일반 키 작은 아바타하면 장점 6 DavidJ 2019-01-15 0
97787 일반 폰 마작해봤는데 브알챗 마작이랑 너무 다르잖아 3 ㅇㅇ 210.94 2019-01-15 0
97785 일반 움짤한번 만들어봄 니들이 좋아하는걸로 8 인생이쓰다 2019-01-15 0
97784 일반 그래 결정났다! 월드 탐방 교류회로 하자! 13 GEORGIA 2019-01-15 3
97783 일반 바이브컨트롤러 as문의 했더니 기간 지났네 6 2019-01-15 0
97782 일반 캐릭터 위로 조금 올리는법 있어여? 5 Mimyo 2019-01-15 0
97781 일반 월드탐방 교류회 괜찮을거 같은데? 6 GEORGIA 2019-01-15 0
97780 일반 본 최적화 방법 있음? 1 아메히 2019-01-15 0
97779 일반 뉴비교류회 열리면 4 magicatz 2019-01-15 0
97778 일반 그리고 안그래도 뉴비 말고도 다른 교류회 기획중이고 있었음 5 GEORGIA 2019-01-15 0
97777 일반 VRchat 임시 밴 못 푸는건가? 2 ㅇㅇ 125.188 2019-01-15 0
97776 일반 아저씨들 보통 디스크립터에 나오는 회색공 어따놓음? 2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15 0
97775 일반 브알챗 20시간하고 느낀거 2 ㅇㅇ 183.96 2019-01-15 0
97774 일반 개인적으로 꼭 해보고싶은 교류회가있음 2 ㅇㅇ 2019-01-15 0
97773 일반 그리고 일단 나도 뉴비임 6 GEORGIA 2019-01-15 0
97772 일반 념글 가고 싶어서 저댄한거 녹화 했는데 5 DavidJ 2019-01-15 0
97771 일반 아 나도 고인물이랑 놀거라고오오아아아아와아아 1 ㅇㅇ 175.223 2019-01-15 0
97769 일반 뉴들박 딜레마가 4 DavidJ 2019-01-15 0
97768 일반 유니티 아바타디스크립터 쓰면 투명화 되는 거 어케 해요?ㅠㅠ 2 fdf 211.222 2019-01-15 1
97767 일반 까놓고 밖을 나가야 다른사람을 보는데 7 magicatz 2019-01-15 1
97766 일반 갠히 뉴비교류회라니깐 뭐라하는거같네 ㅇㅇ 175.223 2019-01-15 0
97765 일반 벽뚫고 소리나오는거 막으려면 physSound 에셋 써야하나 레콘 2019-01-15 0
97764 일반 난 그냥 묵언하면 귀엽다는 소리 안듣는데 6 DavidJ 2019-01-15 0
97763 일반 너무 뉴비에만 목메는것 보단 4 으ㅡ음 2019-01-15 1
97762 일반 까놓고 말해서 고인물들 때문에 뉴비 교류회 여는거임 7 GEORGIA 2019-01-15 1
97761 일반 대각선은 무리일거같은데 1 liar 2019-01-15 0
97760 일반 뉴비 교류회든 뭐든 다 필요없고 3 Bepsi Train 125.176 2019-01-15 0
97759 일반 교류회가 일본 문화임? 3 긴긴 2019-01-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