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니 일본어 회화 연습해보겠다고 꾸역꾸역하고있는데
글쓴이
메디큐보이드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292
  • 2019-01-14 06:01:59
							



아니 일본어 연습해보겠다고 꾸역꾸역하고있는데 

꼭 와서 " 님 한국인이죠 ㅋㅋ? 다 티나요 ㅋㅋㅋ" 하고 가는거 왤케 화가 나버리지 !? 

아니 내가 뭐 현지인인척했나 ? 그냥 좀 연습해보고싶어서 일본어쓰는사람많은 월드가서 대화해보고있는데

저렇게 말하면 의욕 다 사라짐;; 책에서 배운거 써먹어보고싶어서 써먹을데 없어서 VRChat 시작한거였는데 ...

어디 신사나 사쿠라에서 한것도아니고 일본어 연습하라고 만들어놓은 1619hz 에서 하고 있는거였는데 ㅠㅠㅠㅠㅠㅠ



짤은 fantasy shukai jou 임ㅋㅋ;;

 

카스테라 블락해라 2019.01.14 06:02:26
yooo 블락해라 114.203 2019.01.14 06:02:54
yooo 어쩌라구요 공부중인데요? 해주면 뻘쭘해서 돌아갈거야 114.203 2019.01.14 06:03:19
ppd 2019.01.14 06:03:28
이숟⚡ 신기하네 한국인이 일본어 하는데 티나는게 2019.01.14 06:03:58
ㅇㅇ 그럼 좆같은걸보니 님은 토종 한국인이네여 하지 118.39 2019.01.14 06:04:09
메디큐보이드 성격이 나 공부중이거나 그런거 하고있는거 보여지면 쑥쓰러워하는 성격이라 도서관도 잘 못다니는데 저런말들으면 걍 보여지고있다는 생각도 좀 들어서 쑥쓰러워져서 할말 없어짐 ㅠ 2019.01.14 06:04:29
ㅇㅇ 찐따새끼들이 대가리가 덜차서그럼 1.246 2019.01.14 06:04:52
음?? 일본인들은 그런거보면 잘한다고 응원 해주던데 걔들이 어설프게 알고 놀리는거야 무시해 2019.01.14 06:04:55
메디큐보이드 티 많이남 나도 일린인데도 불구하고 들으면 아 이거 한국사람이네 하는느낌이 확 듬 유창해도 티나는사람도있고 느릿느릿해서 티나는사람도있고 근데 그냥 마음속으로만 생각하지 입밖으로 꺼내진않는데 ㅠㅠ 2019.01.14 06:05:45
메디큐보이드 아 근데 일본사람들이 친절하다 ? 칭찬에 익숙하다 ? 그래서인지 걍 콘방와랑 걍 대충 자기이름소개정도만해도 잘한다해주는애들 있어서 너무 곧이곧대로 좋아하면 안될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1.14 06:07:38
네마자요 2019.01.14 06:08:24
하루사메 일본애들 친절하고 칭찬에익숙한만큼 너도 친절하게 그리고칭찬을자주해주면 금방친해짐 2019.01.14 06:14:10
아라이상 밥버러지들은 알아서 나타나니 그럴때마다 블락하면 세상시원 2019.01.14 06:18:08
ㅇㅇ 1619에서 하는 거면 여기 월드 모르냐고 물어야지 59.151 2019.01.14 06:21:22
ㅇㅇ 불쾌하네요 블락ㅡ합니다 221.160 2019.01.14 06:24:59
ㅇㅇ 저랑 연습허쉴? - dc App 211.36 2019.01.14 06:25:02
메디큐보이드 근데 어케만나지 ㅋㅋ 2019.01.14 06:36:28
히아기 맞어 일본인들 잘한다 잘한다 하는것보다는 너 그럭저럭 꽤 잘 말할 수 있잖아 쪽이 더 진심임 2019.01.14 06:36:49
kkspp 근데..전 ..한국사람이 일어로 대화하고있으면 가서 일어로 한국사람맞는지확인할때도있긴하지만 그사람이 멈추지않는한 일어로 계속 대화해주는데.. 전 잘못없긋죠? 117.111 2019.01.14 07:06: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5249 일반 으흠..묘해 1 SN_Kun 2019-01-29 0
105247 일반 모든친구들이랑 놀고싶다 4 꿀뚤 2019-01-29 0
105246 일반 아십 mr컨트롤러만 어디살데없나 2 ㅇㅇ 211.213 2019-01-29 0
105245 일반 라무네삿느데;; 6 ㅇㅈㅈㅇ 49.165 2019-01-29 0
105244 일반 스태프도 이쁘고...엘프도 이쁘고... 4 ㅇㅇ 211.114 2019-01-29 0
105243 일반 아마존 acer mr VR Headset Only 컨트롤러없는거임?? 5 ㅇㅇ 211.213 2019-01-29 0
105242 일반 과몰입 2 ㅇㅇ 117.111 2019-01-29 1
105241 일반 초코바나나 머글랭? 3 초보고양이 2019-01-29 0
105240 일반 던전 클리어 3 너랑안놀거야 2019-01-29 0
105239 일반 뚜따하는거 많이 어렵나요? 1 ㅇㅇ 211.186 2019-01-29 0
105238 일반 그 내 h방궁금한게있는데 이거만물어보자 5 ㅇㅇ 118.223 2019-01-29 0
105237 일반 겜하고싶다 3 _YS_ 2019-01-29 0
105236 일반 뿌린다 신사와서 찾아라 3 115.137 2019-01-29 0
105235 일반 심심해 븨알챗도못하고 읭읭이 2019-01-29 0
105234 질문 오큘러스 리프트 센서 설치는 . . . 6 초보자 58.148 2019-01-29 0
105233 일반 지금 h방 갈사람 1 ㅇㅇ 112.151 2019-01-29 0
105232 일반 블랜더 이거 눈왜이래야..? 늅이 49.164 2019-01-29 0
105231 일반 우콘이나 미코 아바타월드 추천해주세용 ㅇㅇ 211.186 2019-01-29 0
105230 일반 12시 태보 수고하셨어요 ㅇㅇ 125.135 2019-01-29 0
105229 일반 이래도 괜찮은거냐 5 TrustedUser 2019-01-29 0
105228 일반 태보 하다 무릎으로 책상 쳣는데 존나 아프네 3 DavidJ 2019-01-29 0
105227 일반 풀트 횐님덜 보통 접속하면 뭐하고 노십니까 12 cleasky 2019-01-29 0
105226 일반 댄스러시 영상 찍다가 선 밟아서 연결 끊어졌다 ㅠㅠ 3 죽은참새 2019-01-29 0
105225 질문 이거 아바타 눈알 안보이는거 블렌더 문제임? 3 으앍 엑 110.35 2019-01-29 0
105224 일반 새벽에 이곳저곳 월드 돌아다니려는데 추천좀해주세요! 6 Chagabi 2019-01-29 0
105223 질문 바이브 1.0 센서랑 2.0 센서랑 그리 차이 나요? 4 야한옆집누나 2019-01-29 0
105222 일반 베타테스트 했더니 박제됐음 4 RuFF92 110.13 2019-01-29 0
105221 일반 태보 힘들어 헥헥 ㅇㅇ 125.129 2019-01-29 0
105220 일반 풀트하고 매일매일 하는거 cleasky 2019-01-29 0
105219 일반 이갤 시작하고나서 8개월동안 느끼는점인데 4 꿀뚤 2019-01-29 0
105218 일반 다이나믹 본은 본에만 지정 가능한가요? 3 ㅇㅁ 2019-01-29 0
105217 일반 엘프짱 가슴 좀 키웠는데 어떰? 4 ㅇㅇ 1.249 2019-01-29 0
105216 일반 엘프쨩 말고 1 pelon 2019-01-29 1
105215 일반 오늘은 넘피곤해서 대충하고잠.. 2 꿀뚤 2019-01-29 0
105214 일반 요새 VRChat이 재미없으면 1 ㅇㅇ 124.63 2019-01-29 0
105213 일반 브알챗이 재미가 없어 3 wih assy 223.33 2019-01-29 1
105212 일반 본인쟝 자러갑네다룽 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9 0
105210 일반 할사람? 5 ㅇㅇ 112.151 2019-01-29 0
105208 일반 유니티질문 3 ㅇㅈㅈㅇ 49.165 2019-01-29 0
105207 일반 TK던전 클리어했다 5 대학교아님 2019-01-29 1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