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니 일본어 회화 연습해보겠다고 꾸역꾸역하고있는데
글쓴이
메디큐보이드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292
  • 2019-01-14 06:01:59
							



아니 일본어 연습해보겠다고 꾸역꾸역하고있는데 

꼭 와서 " 님 한국인이죠 ㅋㅋ? 다 티나요 ㅋㅋㅋ" 하고 가는거 왤케 화가 나버리지 !? 

아니 내가 뭐 현지인인척했나 ? 그냥 좀 연습해보고싶어서 일본어쓰는사람많은 월드가서 대화해보고있는데

저렇게 말하면 의욕 다 사라짐;; 책에서 배운거 써먹어보고싶어서 써먹을데 없어서 VRChat 시작한거였는데 ...

어디 신사나 사쿠라에서 한것도아니고 일본어 연습하라고 만들어놓은 1619hz 에서 하고 있는거였는데 ㅠㅠㅠㅠㅠㅠ



짤은 fantasy shukai jou 임ㅋㅋ;;

 

카스테라 블락해라 2019.01.14 06:02:26
yooo 블락해라 114.203 2019.01.14 06:02:54
yooo 어쩌라구요 공부중인데요? 해주면 뻘쭘해서 돌아갈거야 114.203 2019.01.14 06:03:19
ppd 2019.01.14 06:03:28
이숟⚡ 신기하네 한국인이 일본어 하는데 티나는게 2019.01.14 06:03:58
ㅇㅇ 그럼 좆같은걸보니 님은 토종 한국인이네여 하지 118.39 2019.01.14 06:04:09
메디큐보이드 성격이 나 공부중이거나 그런거 하고있는거 보여지면 쑥쓰러워하는 성격이라 도서관도 잘 못다니는데 저런말들으면 걍 보여지고있다는 생각도 좀 들어서 쑥쓰러워져서 할말 없어짐 ㅠ 2019.01.14 06:04:29
ㅇㅇ 찐따새끼들이 대가리가 덜차서그럼 1.246 2019.01.14 06:04:52
음?? 일본인들은 그런거보면 잘한다고 응원 해주던데 걔들이 어설프게 알고 놀리는거야 무시해 2019.01.14 06:04:55
메디큐보이드 티 많이남 나도 일린인데도 불구하고 들으면 아 이거 한국사람이네 하는느낌이 확 듬 유창해도 티나는사람도있고 느릿느릿해서 티나는사람도있고 근데 그냥 마음속으로만 생각하지 입밖으로 꺼내진않는데 ㅠㅠ 2019.01.14 06:05:45
메디큐보이드 아 근데 일본사람들이 친절하다 ? 칭찬에 익숙하다 ? 그래서인지 걍 콘방와랑 걍 대충 자기이름소개정도만해도 잘한다해주는애들 있어서 너무 곧이곧대로 좋아하면 안될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1.14 06:07:38
네마자요 2019.01.14 06:08:24
하루사메 일본애들 친절하고 칭찬에익숙한만큼 너도 친절하게 그리고칭찬을자주해주면 금방친해짐 2019.01.14 06:14:10
아라이상 밥버러지들은 알아서 나타나니 그럴때마다 블락하면 세상시원 2019.01.14 06:18:08
ㅇㅇ 1619에서 하는 거면 여기 월드 모르냐고 물어야지 59.151 2019.01.14 06:21:22
ㅇㅇ 불쾌하네요 블락ㅡ합니다 221.160 2019.01.14 06:24:59
ㅇㅇ 저랑 연습허쉴? - dc App 211.36 2019.01.14 06:25:02
메디큐보이드 근데 어케만나지 ㅋㅋ 2019.01.14 06:36:28
히아기 맞어 일본인들 잘한다 잘한다 하는것보다는 너 그럭저럭 꽤 잘 말할 수 있잖아 쪽이 더 진심임 2019.01.14 06:36:49
kkspp 근데..전 ..한국사람이 일어로 대화하고있으면 가서 일어로 한국사람맞는지확인할때도있긴하지만 그사람이 멈추지않는한 일어로 계속 대화해주는데.. 전 잘못없긋죠? 117.111 2019.01.14 07:06: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3948 일반 근데 이 글도 주작기 돌린거임? 념글 왜내려간거냐 7 ㅇㅇ 117.111 2019-02-14 0
113946 일반 밑에넘.. 킷슈가 딸감이라고? ㅁㅊ 9 츄르 2019-02-14 1
113945 일반 미쿠는 REMmaple식미쿠가 이쁘더라 3 JinSilly 2019-02-14 0
113944 일반 유니티 질문좀 5 ㅇㅇ 211.226 2019-02-14 0
113943 일반 무료아바타글에 개추가 안박히는데 3 초보고양이 2019-02-14 0
113942 일반 미쿠가 젤 이쁨 1 딜런 2019-02-14 0
113940 일반 전말이 어찌됐든 이건으로 파딱 내리는 일은 없을거임 10 검은연 2019-02-14 11
113939 일반 뜯을 파츠도없는 아바트는 조금 ㅇㅇ 223.39 2019-02-14 0
113938 일반 무슨 떡밥이야? 5 DUZ 2019-02-14 5
113936 일반 바이브 삿당! 8 스프조아 2019-02-14 1
113934 일반 파딱은 힘든 거임 1 딜런 2019-02-14 2
113933 일반 그래서 오늘 H방 올사람있어? 4 츄르 2019-02-14 0
113931 일반 님들 싸우지말고 이모델 쓰세요 부스 무료모델 이거 이쁘다 13 A.ms 2019-02-14 12
113930 일반 성동 이ㅅㄲ가 주작분신술 쓰는 느낌 너무 심함 ㅇㅇ 121.139 2019-02-14 9
113929 일반 익명성없는 비틱으로 오ㅅ.. 10 JinSilly 2019-02-14 0
113928 일반 이렇게 불타면 성공한거임 1 ㅇㅇ 118.223 2019-02-14 0
113926 일반 개새끼좌의 뒤를 이을 강좌좌 8 ㅇㅇ 175.223 2019-02-14 6
113925 일반 이거 시발 갤주한테 개념글 개추 아이피 보여주게 해야한다니까 10 검은연 2019-02-14 15
113924 일반 나 파딱할래! 1 ㅇㅁㅇ 117.111 2019-02-14 0
113922 일반 너무 즐겁네요 히아기 2019-02-14 0
113921 일반 파딱들이 얼마나 맘고생심한데 3 JinSilly 2019-02-14 0
113920 일반 통피 특) 2 ㅇㅇ 175.223 2019-02-14 1
113919 일반 불탔길래 밥먹고 와서 볼라 했는데 5 으ㅡ음 2019-02-14 2
113918 일반 파딱 좋은거 아니야 1 S_D__T_D 2019-02-14 0
113916 일반 묵언차렷으로 서있었는데 갑자기 친구 3명생김 4 딜런 2019-02-14 0
113915 일반 싸우지말고 집착과몰입해 3 읭읭이 2019-02-14 0
113914 일반 파딱들 물갈이해라 2 ㅇㅇ 223.39 2019-02-14 0
113913 일반 킷슈 3 츄르 2019-02-14 0
113908 일반 아깐 훈훈하더니 왜 갑자기 불타고있냐 1 세인。 2019-02-14 0
113905 일반 ㅋㅋ 갤터지는거 존나 웃김 2 ㅇㅇ 110.70 2019-02-14 5
113903 일반 이제 그만해 1 JinSilly 2019-02-14 3
113902 일반 솔직히 저아바타보다 2 ㅇㅇ 1.177 2019-02-14 6
113901 일반 즐거웠고 다신 만나지말자 7 ㅇㅇ 223.38 2019-02-14 0
113900 일반 그런데 주작기 쓴거아니냐 14 초보고양이 2019-02-14 0
113899 일반 오랜만이네요 장작갤입니다 5 JinSilly 2019-02-14 0
113898 일반 지금 이 상황이 많이 불편한게 1 초보고양이 2019-02-14 0
113897 일반 군머에서 디시를 하게댈줄이야 2 ㅇㅇ 117.111 2019-02-14 0
113896 일반 야 니들 진짜 너무힌거아니냐 3 JinSilly 2019-02-14 0
113894 일반 아니 좋은날에 또 뭔 일이야 6 검은연 2019-02-14 0
113892 일반 분명 아침까진 초콜릿 나누는 훈훈한 갤이였는데 3 긴긴 2019-02-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