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니~~~ 왜 맨날 공군은 공익이랑 같이 묶어버리냐 !?
글쓴이
메디큐보이드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267
  • 2019-01-14 05:28:35
							




시설 조금 더 좋고 휴가 더 많이 나오는 대신 더 오래 복무하자나 !!!!! 

왜 맨날 공익이랑 묶는거야 ~~ 


정보) 공군 행정계 컴에는 육군식전역일계산기가 따로있어서 병장몇호봉부터는 '육군영창36일째' 이런식으로 나온다 ㅋㅋㅋ


초보자아 공익도 더 편하고 좋은 데신 오래 근무하는거잖아 그럼 같은거 아니냐 2019.01.14 05:29:19
극성 나도 육군 행정병 출신이지만 공군이 공익이랑 묶일수준은 아니지않냐 그래두 2019.01.14 05:29:23
여목충 에어공익 필씅필씅^^7 223.62 2019.01.14 05:29:36
메디큐보이드 군대썰 승리자는 누가 누가 더 꿀 잘 빨았나긴 하지만은 ~ 공익이랑 묶는건 좀 에반데요 ;;; 2019.01.14 05:30:25
검은연 2019.01.14 05:30:41
메디큐보이드 근데 정작 나도 ㅋㅋㅋ 혹시나 말할 일 있으면 에어공익이라 하긴함 ㅋㅋ 2019.01.14 05:30:46
DavidJ 이런 반응이 잼써서여 2019.01.14 05:37:23
감자 에어공익ㅋㅋㅋㅋ 2019.01.14 05:47:28
ㅇㅇ 불타는거 구경하려고 그렇게 부르는거 아니겠냐 221.160 2019.01.14 05:51:49
아라이상 하늘을나는공익 2019.01.14 06:09: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507 일반 전에 말했던 미친 칸나년 4 ㅇㅇ 49.172 2019-01-14 2
97506 일반 진짜 어마어마한 겜이다.. 1 vrchat 2019-01-14 0
97505 질문 VR챗 너무 어렵다. 7 브알챗뉴비 121.185 2019-01-14 0
97504 일반 님들 너무귀여워요 2 ㅇㅇ 211.246 2019-01-14 0
97503 일반 내 캐릭터 그려봤어 12 클루 2019-01-14 5
97502 질문 이건 무슨문제인가요 2 Lucia 2019-01-14 0
97501 일반 이거 갤주냐??? 4 초보자아 2019-01-14 1
97498 일반 님들님들 mmd 자위방 사라짐? ㅇㅇ 117.111 2019-01-14 0
97497 일반 너 약간 습관적으로 귀여운 척을 하더라 1 ㅇㅇ 211.184 2019-01-14 0
97495 일반 아오 사진 진짜 4 Alex7756 2019-01-14 0
97494 일반 갤럼 킷슈들 키 진짜 개작네 10 liar 2019-01-14 0
97492 일반 디씨 시바아아아알!! 5 마요네즈 2019-01-14 0
97491 일반 밤이깊었다 얼른자라 2 pelon 2019-01-14 0
97490 VRC일기 오늘vrc 3 아스테리 2019-01-14 0
97489 일반 vr채팅 너무재밌다.. 1 가끔입갤 2019-01-14 0
97488 일반 화방녀 아바타 어디서 얻을수 있는지 까먹었다 ㅇㅇ 49.172 2019-01-14 0
97487 질문 지금 wmr사도 ㄱㅊ너? ㅇㅇ 175.208 2019-01-14 0
97486 일반 오큘러스 리프트에 이 안면폼 장착 가능하냐? 1 ㅇㅇ 49.163 2019-01-14 0
97485 일반 일본인묵언이랑 놀다 디코 하게됬는데 7 Sult 2019-01-14 0
97484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122.254 2019-01-14 0
97482 일반 실수로 친구 블락했는데 언블락 할 수가 없닼ㅋㅋㅋㅋ 1 yooo 39.121 2019-01-14 0
97481 일반 브랄챗 ㅇㅇ 211.216 2019-01-14 0
97480 질문 스케일 뷰포인트 미간맞슴미꺼 2 liar 2019-01-14 0
97479 일반 3인칭챗 1 엘에르엘 2019-01-14 0
97478 일반 찐따가 혼자서 노는법 8 마요네즈 2019-01-14 0
97477 강좌/정보 다운받은 커스텀 애니메이션 아바타에 넣기 6 카스테라 2019-01-14 14
97476 일반 트래커3개랑 스트랩3개팜 9 23 49.163 2019-01-14 0
97475 일반 브알 질무우우우운 4 그리즐리빳다죠 2019-01-14 0
97474 일반 속보속보속보속보속보속보!!!!!! 2 메디큐보이드 2019-01-14 0
97473 일반 풀트래킹 설정하는데 어드벤스 세팅 안나옴 ㅠㅠ 2 shiro 59.21 2019-01-14 0
97472 질문 베이스 스테이션 질문 2 거기너앞으로나와 2019-01-14 0
97471 일반 여기가그 커미션 해준다는 디시인가 7 ㅇㅇ 110.70 2019-01-14 0
97470 질문 계정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3 ㅇㅇ 222.112 2019-01-14 0
97469 일반 트래커 3개랑 스트랩 3개 팜 23 49.163 2019-01-14 0
97468 질문 아바타 어두운 곳에서 빛나게 어떻게 하나요 ㅇㅇ 124.57 2019-01-14 0
97467 일반 디코 연락 첨하는데 1 ㅇㅇ 1.177 2019-01-14 0
97466 질문 한국인들 마니 모이는곳 어디여? 3 raze808 2019-01-14 0
97465 질문 이케맨 월드에 긴토키아바타 유료야? 3 ㅇㅇ 58.141 2019-01-14 0
97464 일반 [그림]요즘 하는 아바타 5 _코니 2019-01-14 2
97463 질문 이거 데스크탑 모드로 팔 움직이는법 없어? 2 raze808 2019-01-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