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근데 군대 갔다온거 좀 괜찮은거 같은데
글쓴이
초보자아
추천
1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261
  • 2019-01-14 05:18:46
							

물론 다시가라고 하면 안갈꺼긴 한데


일생의 한번정도는 괜찮지 않냐


나름대로 지나고 나면 추억이고 총도 빵빵 쏴보고


왕도 해보고 천민도 해보고 ㅋㅋㅋ


아무리 아니라고 해도


남자끼리 모이면 나오는게 군대 얘기고 공익 갔다왔다하면


아~ 공익 이시구나~~ 하고 소외되고


눈치없는 짓 하면 이래서 군대를 안갔다온놈은 안됰ㅋㅋㅋ 하고 극딜 맞는데


갔다오면 괜찮은거같음


주변에 군대가면 다치지 않느냐 인생 낭비다 뭐다 하면서 거의 우울증 수준으로 힘들어 하는 애들 이 보여서


하는말임.


물론 여기가 모병제라면 모르겠는데 징병제다보니까 다 가고 그러잖어 ㅎㅎ


남들 안해본 경험을 해보는것도 좋지만 무엇보다도 남들이 다 해본 경험을 하는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함


그러니까 군말 없이 들어가라 이말이야

ㅇㅇ 지랄 211.36 2019.01.14 05:19:28
ㅇㅇ 알박지 왜 나옴 118.39 2019.01.14 05:20:20
감자 2019.01.14 05:20:27
DavidJ ㄱㅊ공익은 친구들도 다 공익 아님 공군임 2019.01.14 05:20:37
yooo 안가는게 낫다 114.203 2019.01.14 05:20:44
메디큐보이드 작년10월에 전역해서 복학할때까지 걍 노는중인데 나도 다시 가라하면 안갈건데 적성엔맞았고 솔직히 거기있을때가 지금보다 정신적으론 행복한거같음 걍 뭔가 바쁘게움직일수있어서 족같은생각은 안든듯ㅋㅋㅋ 글고 일병때부터 히라가나부터해서 일본어공부해왔는데 군대안갔으면 일본어도 손안댔을듯ㅋㅋㅋㅋ 2019.01.14 05:20:57
메디큐보이드 내가 대학교안다녔다면 걍 병사때 부사관시험준비할까도 생각했었음 근데 그러면 너무 길이 하나로만 정해지니깐 대학교 공부 더해보고싶어서 걍 병사로 만족했음ㅋㅋㅋ 2019.01.14 05:21:52
liar 2019.01.14 05:22:09
초보자아 솔찍히 요즘 회사 족같아서 알박을껄 생각은 한다 2019.01.14 05:22:22
ㅇㅇ 추억보정이 이래서 무서운거구나 175.223 2019.01.14 05:24:03
하루사메 ㄹㅇ 그렇긴함 근데 공군니왔다하면또그걸로까잖아슈바 2019.01.14 05:24:08
메디큐보이드 [정보] 공군이다 2019.01.14 05:24:09
초보자아 이말 맞다 2019.01.14 05:24:11
초보자아 공군이라서 취소 2019.01.14 05:24:24
ㅇㅇ 나때는 말이야 175.211 2019.01.14 05:35: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0886 일반 이쯤되면 생각나는 보라병.. 3 JinSilly 2019-01-21 0
100883 일반 사실 파랑새와 갤은 친한거임 1 JinSilly 2019-01-21 0
100882 일반 브이알 화면 모니터에 안나오게 할순 업슴? 2 Heavron 2019-01-21 0
100881 질문 [질문] 뚜따 질문 할게 형들 5 으앍 엑 110.35 2019-01-21 0
100880 일반 8시간차 뉴비 h방 후기 및 눙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ㅇㅇ 124.50 2019-01-21 0
100879 일반 10000kcal C/mm 1 ㅇㅇ 223.39 2019-01-21 0
100878 일반 커플링은 거부감을 심하게보이더라 2 초보고양이 2019-01-21 0
100877 일반 다리본 하위에 치마넣는거 유니티에서도 가능함? 4 울테 2019-01-21 0
100876 일반 옛날에 정보주던 갤럼들 글삭하고 다 떠났네 4 ㅇㅇ 211.218 2019-01-21 0
100875 질문 아바타 처음만드는데 표정 오류,, 8 ㅠㅠㅠ 121.169 2019-01-21 0
100874 일반 ㅠㅠ VRC나 해야지 RMellon 2019-01-21 0
100873 일반 트래커 컨트롤러 배터리 표시 버그 사라짐? 2 ㅇㅇ 112.151 2019-01-21 0
100872 일반 호옥시 도쿄 스카이라이너 살 사람있냐. 6 ㅇㅇㅇ 123.214 2019-01-21 0
100871 일반 부스에 커플링 같은것들 많음?? 1 ㅇㅇ 119.198 2019-01-21 0
100870 일반 인벤토리 시스템으로 사진찍는거 되려나 ㅇㅇ 125.180 2019-01-21 0
100869 일반 갑자기 아련해져서 쓰는 과몰입글 19 초보자아 2019-01-21 18
100867 일반 개졸려 집가서 유니티해야지 2 TARA 2019-01-21 0
100866 일반 브얄 알피지겜 재밌는거 있슴? 6 Heavron 2019-01-21 0
100865 일반 핑크이스케이프 퍼블릭 들어와서 티비로 관음중 3 DDos 2019-01-21 0
100864 일반 업로드 못하는 바보인데 이거 왜이러는것? 8 ㅇㅇ 122.43 2019-01-21 0
100863 일반 사실 인외아바타 교류회 이런걸 원했었어... 5 JinSilly 221.153 2019-01-21 1
100862 일반 뚜따한 아바타 2 Alex7756 2019-01-21 0
100861 일반 잘되던 블링크 갑자기 안되는데 0000 121.183 2019-01-21 0
100860 일반 샤로 적용좀 돠주십시오 4 ㅇㅇ 211.59 2019-01-21 0
100858 일반 피아노룸 터지기 전의 악보 3개 4 이즈밍 2019-01-21 0
100857 질문 삼성 오딧세이 2 bin 112.147 2019-01-21 0
100855 일반 앵글 존나 쩐다 1 ㅅㅋㅋ改 2019-01-21 1
100854 일반 다들 심심하면 6 Alex7756 2019-01-21 0
100852 일반 니들은 이런거 하지마라 ... 4 카디아. 2019-01-21 3
100850 일반 시발 개소름이네 월드 돌아다니는데 디시고닉이 브알챗월드에서도 보여ㅡㅡ 3 ㄴㅁ 1.245 2019-01-21 0
100849 일반 vive 트래커 고장날일 있냐? 5 도도새도도 2019-01-21 0
100846 일반 샤로 수정 쪼끔하고 mmd돌리면서 테스트 2 하벤하이드 2019-01-21 0
100845 일반 샤로 옷갈아입히기 하고싶은 사람들은. 10 마보로시 2019-01-21 0
100844 일반 모냐 바비고에 이거 모니터링 앱으로도 쓸수있겠는데? 3 ㅇㅇ 2019-01-21 0
100842 일반 그모mo 여자 아니였음? 난 이때까지 여잔지 알았는데 ㅋㅋ 4 ㅇㅇ 27.117 2019-01-21 0
100840 질문 유니티 업로드 도움! 2 TARA 2019-01-21 0
100839 일반 찐따특 3 ㅇㅇ 106.102 2019-01-21 0
100838 일반 vive 베이스 스테이션은 국내 재고도 없더만 asd 223.38 2019-01-21 0
100837 일반 피시방 VRChat 특 7 ㅇㅇ 221.155 2019-01-21 0
100836 일반 오히려 얼굴을 모르기때문에 숨기던걸 말하고싶을때가 가끔 있는데 DDos 2019-0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