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근데 군대 갔다온거 좀 괜찮은거 같은데
글쓴이
초보자아
추천
1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261
  • 2019-01-14 05:18:46
							

물론 다시가라고 하면 안갈꺼긴 한데


일생의 한번정도는 괜찮지 않냐


나름대로 지나고 나면 추억이고 총도 빵빵 쏴보고


왕도 해보고 천민도 해보고 ㅋㅋㅋ


아무리 아니라고 해도


남자끼리 모이면 나오는게 군대 얘기고 공익 갔다왔다하면


아~ 공익 이시구나~~ 하고 소외되고


눈치없는 짓 하면 이래서 군대를 안갔다온놈은 안됰ㅋㅋㅋ 하고 극딜 맞는데


갔다오면 괜찮은거같음


주변에 군대가면 다치지 않느냐 인생 낭비다 뭐다 하면서 거의 우울증 수준으로 힘들어 하는 애들 이 보여서


하는말임.


물론 여기가 모병제라면 모르겠는데 징병제다보니까 다 가고 그러잖어 ㅎㅎ


남들 안해본 경험을 해보는것도 좋지만 무엇보다도 남들이 다 해본 경험을 하는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함


그러니까 군말 없이 들어가라 이말이야

ㅇㅇ 지랄 211.36 2019.01.14 05:19:28
ㅇㅇ 알박지 왜 나옴 118.39 2019.01.14 05:20:20
감자 2019.01.14 05:20:27
DavidJ ㄱㅊ공익은 친구들도 다 공익 아님 공군임 2019.01.14 05:20:37
yooo 안가는게 낫다 114.203 2019.01.14 05:20:44
메디큐보이드 작년10월에 전역해서 복학할때까지 걍 노는중인데 나도 다시 가라하면 안갈건데 적성엔맞았고 솔직히 거기있을때가 지금보다 정신적으론 행복한거같음 걍 뭔가 바쁘게움직일수있어서 족같은생각은 안든듯ㅋㅋㅋ 글고 일병때부터 히라가나부터해서 일본어공부해왔는데 군대안갔으면 일본어도 손안댔을듯ㅋㅋㅋㅋ 2019.01.14 05:20:57
메디큐보이드 내가 대학교안다녔다면 걍 병사때 부사관시험준비할까도 생각했었음 근데 그러면 너무 길이 하나로만 정해지니깐 대학교 공부 더해보고싶어서 걍 병사로 만족했음ㅋㅋㅋ 2019.01.14 05:21:52
liar 2019.01.14 05:22:09
초보자아 솔찍히 요즘 회사 족같아서 알박을껄 생각은 한다 2019.01.14 05:22:22
ㅇㅇ 추억보정이 이래서 무서운거구나 175.223 2019.01.14 05:24:03
하루사메 ㄹㅇ 그렇긴함 근데 공군니왔다하면또그걸로까잖아슈바 2019.01.14 05:24:08
메디큐보이드 [정보] 공군이다 2019.01.14 05:24:09
초보자아 이말 맞다 2019.01.14 05:24:11
초보자아 공군이라서 취소 2019.01.14 05:24:24
ㅇㅇ 나때는 말이야 175.211 2019.01.14 05:35: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1247 일반 이겜 무현아바타는 없냐? 5 ㅇㅇ 223.33 2019-01-22 0
101246 질문 닉언죄) 차렷충아닌사람님께 질문합니다 16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2
101245 일반 보플때문에 벌벌떨면서 밖에있는데ㅠㅠ 9 츄르 2019-01-22 0
101244 일반 브알챗에서 이해 안가는거 4 ㅇㅇ 223.62 2019-01-22 3
101243 일반 vrc갤의 역사 1 ㅇㅇ 175.223 2019-01-22 0
101242 일반 얼마전까진 닉언에 좆목으로 잘탔는데 10 ㅇㅇ 175.223 2019-01-22 0
101240 일반 개뜬금없이 보라색되네 4 DDos 2019-01-22 0
101239 일반 미치머더 계정 정지먹은듯ㅋㅋ 2 ㅇㅇ 1.239 2019-01-22 0
101238 일반 선생님 저거 어떻게 좀 안됩니까 5 냐르 2019-01-22 0
101237 일반 케모노갱 새끼들 블락당하면 그냥 가만히나 있지 6 ㅇㅇ 175.223 2019-01-22 0
101236 일반 나는 그 갱 만나본 적이 업써 9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0
101235 일반 갤하면서 좆도 관심없는 글 5개 .txt 5 ㅇㅇ 223.33 2019-01-22 0
101234 일반 혼란한 겔을 위한 스샷 방출 4 Huntere 2019-01-22 1
101233 일반 캐모노갱 근처에 있어서 불안한건 3 ㅇㅇ 123.213 2019-01-22 0
101232 일반 갱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으나 친구중에 비슷한 사람있다 3 ㅇㅇ 223.62 2019-01-22 0
101231 일반 오큘 집에 도착했다는데 3 Mitsu.G 2019-01-22 0
101230 일반 그립읍니다..커뮤니티 공지계의 바이블.. 5 ㅇㅇ 175.223 2019-01-22 3
101229 일반 무선킷 고장남.. 3 ㄱㄷㅈ 117.111 2019-01-22 0
101227 일반 요즘 신사 퍼블릭에서 케장콘 아바타 끼는놈 갤놈이냐? ㅇㅇ 119.194 2019-01-22 0
101226 일반 바빠서 VR할 시간이 엄서 .... 3 초보고양이 2019-01-22 0
101225 일반 근데 그 갱 사람이 조인 탔다가 다시 돌아가면 2 DavidJ 2019-01-22 0
101224 일반 케모노갱 리스트 공개 6 cv52468 110.70 2019-01-22 0
101223 일반 브알챗은 진짜 놀라운 과몰입 게임임 4 DavidJ 2019-01-22 0
101222 일반 요즘은 타도 재미가 없네 1 ㅇㅇ 175.223 2019-01-22 0
101221 일반 pc 디시는 차단 못해? 3 Phrenia 2019-01-22 0
101220 일반 케모노갱 불안하긴 함 5 히아기 2019-01-22 0
101218 일반 오늘의 점심 마늘보쌈정식 20 아라이상 2019-01-22 1
101217 일반 닉 알려진 케모노갱 다 블락함 4 ㅇㅇ 175.223 2019-01-22 7
101216 일반 나도 유명해지고싶다 4 꿀뚤 2019-01-22 0
101215 일반 제펜슈라인 퍼블릭 2 ㅇㅇ 121.148 2019-01-22 0
101214 일반 미치머더는 또 누군데 2 ㅇㅇ 117.111 2019-01-22 0
101213 일반 Nex뭐시기 걔 누군지암 9 cv52468 110.70 2019-01-22 0
101212 일반 보플 미친넘들아 8 하벤하이드 2019-01-22 0
101211 일반 선임새끼 존나 지랄해서 돈까스 먹으러옴 8 DavidJ 2019-01-22 0
101210 일반 브알챗 눈팅만하는 넘인데 6 ㅇㅇ 106.102 2019-01-22 1
101208 일반 미치머더 지 월드도 내려간거 모르네 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61.83 2019-01-22 0
101205 일반 귀엽다 4 꿀뚤 2019-01-22 0
101201 일반 역시 점심시간은 3 ㅇㅇ 2019-01-22 1
101200 일반 일반 바이브랑 바이브 프로 가격만차이나는게아님 ㅇㅇ.. 2 끄ㅂ 211.36 2019-01-22 0
101199 일반 이새끼들 또 닉언하고 지랄났네 6 초보자아 2019-0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