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근데 군대 갔다온거 좀 괜찮은거 같은데
글쓴이
초보자아
추천
1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261
  • 2019-01-14 05:18:46
							

물론 다시가라고 하면 안갈꺼긴 한데


일생의 한번정도는 괜찮지 않냐


나름대로 지나고 나면 추억이고 총도 빵빵 쏴보고


왕도 해보고 천민도 해보고 ㅋㅋㅋ


아무리 아니라고 해도


남자끼리 모이면 나오는게 군대 얘기고 공익 갔다왔다하면


아~ 공익 이시구나~~ 하고 소외되고


눈치없는 짓 하면 이래서 군대를 안갔다온놈은 안됰ㅋㅋㅋ 하고 극딜 맞는데


갔다오면 괜찮은거같음


주변에 군대가면 다치지 않느냐 인생 낭비다 뭐다 하면서 거의 우울증 수준으로 힘들어 하는 애들 이 보여서


하는말임.


물론 여기가 모병제라면 모르겠는데 징병제다보니까 다 가고 그러잖어 ㅎㅎ


남들 안해본 경험을 해보는것도 좋지만 무엇보다도 남들이 다 해본 경험을 하는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함


그러니까 군말 없이 들어가라 이말이야

ㅇㅇ 지랄 211.36 2019.01.14 05:19:28
ㅇㅇ 알박지 왜 나옴 118.39 2019.01.14 05:20:20
감자 2019.01.14 05:20:27
DavidJ ㄱㅊ공익은 친구들도 다 공익 아님 공군임 2019.01.14 05:20:37
yooo 안가는게 낫다 114.203 2019.01.14 05:20:44
메디큐보이드 작년10월에 전역해서 복학할때까지 걍 노는중인데 나도 다시 가라하면 안갈건데 적성엔맞았고 솔직히 거기있을때가 지금보다 정신적으론 행복한거같음 걍 뭔가 바쁘게움직일수있어서 족같은생각은 안든듯ㅋㅋㅋ 글고 일병때부터 히라가나부터해서 일본어공부해왔는데 군대안갔으면 일본어도 손안댔을듯ㅋㅋㅋㅋ 2019.01.14 05:20:57
메디큐보이드 내가 대학교안다녔다면 걍 병사때 부사관시험준비할까도 생각했었음 근데 그러면 너무 길이 하나로만 정해지니깐 대학교 공부 더해보고싶어서 걍 병사로 만족했음ㅋㅋㅋ 2019.01.14 05:21:52
liar 2019.01.14 05:22:09
초보자아 솔찍히 요즘 회사 족같아서 알박을껄 생각은 한다 2019.01.14 05:22:22
ㅇㅇ 추억보정이 이래서 무서운거구나 175.223 2019.01.14 05:24:03
하루사메 ㄹㅇ 그렇긴함 근데 공군니왔다하면또그걸로까잖아슈바 2019.01.14 05:24:08
메디큐보이드 [정보] 공군이다 2019.01.14 05:24:09
초보자아 이말 맞다 2019.01.14 05:24:11
초보자아 공군이라서 취소 2019.01.14 05:24:24
ㅇㅇ 나때는 말이야 175.211 2019.01.14 05:35: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598 일반 매도당하고싶다 12 Squ4d 2019-01-17 0
98596 일반 소름돋는게 16 호무라。 2019-01-17 0
98595 일반 태보 퍼블릭 허가됨 9 카디아. 2019-01-17 1
98594 일반 부스 신상품이라는데 살까...? 4 GEORGIA 2019-01-17 0
98593 질문 개인 아바타 적용이 계속 안되요..... 10 곤약도리토스 210.99 2019-01-17 0
98592 일반 저댄용 아바타 추천 받음니다 2 DavidJ 2019-01-17 0
98591 일반 오리지날 자캐 만드러따 14 으ㅡ음 2019-01-17 15
98589 일반 퇴근하고 싶다!! 2 하벤하이드 2019-01-17 0
98588 일반 색바뀌었다가 돌아오는 마테리얼있자나. 3 Huntere 2019-01-17 0
98587 일반 갤에서 아바타 아이디어 받아서 만들면 10 우콘쨩 2019-01-17 0
98586 일반 pc 언제까지 쓸수있을까 4 ㅇㅇ 106.102 2019-01-17 0
98585 일반 폭유 6 Huntere 2019-01-17 2
98584 일반 이정도의 퀄리티 커미션받고싶은데 가능하신분 ? [스태프] 7 끄ㅂ 118.39 2019-01-17 0
98583 일반 요즘 몸에 피로가 쌓인거같음 15 DavidJ 2019-01-17 1
98581 일반 다음 우콘은 뭐로 만들지 14 우콘쨩 2019-01-17 0
98579 일반 아침태보 못해서 컨디션 안좋네 ㅡㅡ 2 ㅇㅇ 125.135 2019-01-17 0
98578 일반 풀트 사고나서 블랜더랑 유니티 만지는 시간이 줄었다 ㅇㅇ 210.94 2019-01-17 0
98576 일반 다음 우콘 집회는 언제 하려나... 우콘쨩 2019-01-17 0
98575 일반 니들 케모노 2기 나온거 아냐? 5 ㅇㅇ 125.180 2019-01-17 0
98574 일반 VR챗에서 해보고 싶은거 1위 4 ㅇㅇ 125.135 2019-01-17 1
98572 일반 잘가시게나 16 Chagabi 2019-01-17 0
98571 일반 와 부계도 아무나 파는 거 아니구나... 4 JinSilly 221.153 2019-01-17 0
98570 일반 바이브 신작 ㅇㅇ 106.102 2019-01-17 0
98569 일반 고프로 체스트스크랩 이렇게 사면 되나? 1 ㅁㅁ 124.49 2019-01-17 0
98567 일반 자려고껏다가 친구퇴근했다길래 다시켜서 사진찍음 5 아쿠,아쿠아 2019-01-17 0
98565 일반 파딱아조시 바이두 이거 어떻게 하는거에요 7 Sult 2019-01-17 0
98564 일반 샤로가 너무이뻐서 조만간 과로사할지도 모름.. 8 ㅇㅇ 2019-01-17 2
98563 일반 전에 누워서 H하다가 6 DavidJ 2019-01-17 2
98562 일반 오큘러스 표정 고정은 어떻게함??? 6 타가린 2019-01-17 0
98561 일반 개인 룸은 없다. 우콘쨩 2019-01-17 0
98560 일반 감사합니다 팔앗습니다 23 49.163 2019-01-16 0
98559 일반 빨리 휴일이 왔으면 좋겠다... 레몬무 2019-01-16 0
98558 일반 클레릭? 이거 사려는데 보추임? 6 ㅇㅇ 1.177 2019-01-16 0
98557 일반 오늘 퇴근하면 할것 19 하벤하이드 2019-01-16 0
98555 일반 샤로 엉덩이 2 Sult 2019-01-16 1
98554 일반 잠이 온다 4 하벤하이드 2019-01-16 0
98553 일반 잠이 잘온다 7 츄르 2019-01-16 1
98552 일반 잠이 안온다 5 러닝머신러닝 2019-01-16 1
98551 일반 불면증갤 8 -마요네즈- 2019-01-16 0
98549 일반 아마존 안돼서 지마켓 주문했다.. 4 Mitsu.G 2019-01-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