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근데 군대 갔다온거 좀 괜찮은거 같은데
글쓴이
초보자아
추천
1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261
  • 2019-01-14 05:18:46
							

물론 다시가라고 하면 안갈꺼긴 한데


일생의 한번정도는 괜찮지 않냐


나름대로 지나고 나면 추억이고 총도 빵빵 쏴보고


왕도 해보고 천민도 해보고 ㅋㅋㅋ


아무리 아니라고 해도


남자끼리 모이면 나오는게 군대 얘기고 공익 갔다왔다하면


아~ 공익 이시구나~~ 하고 소외되고


눈치없는 짓 하면 이래서 군대를 안갔다온놈은 안됰ㅋㅋㅋ 하고 극딜 맞는데


갔다오면 괜찮은거같음


주변에 군대가면 다치지 않느냐 인생 낭비다 뭐다 하면서 거의 우울증 수준으로 힘들어 하는 애들 이 보여서


하는말임.


물론 여기가 모병제라면 모르겠는데 징병제다보니까 다 가고 그러잖어 ㅎㅎ


남들 안해본 경험을 해보는것도 좋지만 무엇보다도 남들이 다 해본 경험을 하는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함


그러니까 군말 없이 들어가라 이말이야

ㅇㅇ 지랄 211.36 2019.01.14 05:19:28
ㅇㅇ 알박지 왜 나옴 118.39 2019.01.14 05:20:20
감자 2019.01.14 05:20:27
DavidJ ㄱㅊ공익은 친구들도 다 공익 아님 공군임 2019.01.14 05:20:37
yooo 안가는게 낫다 114.203 2019.01.14 05:20:44
메디큐보이드 작년10월에 전역해서 복학할때까지 걍 노는중인데 나도 다시 가라하면 안갈건데 적성엔맞았고 솔직히 거기있을때가 지금보다 정신적으론 행복한거같음 걍 뭔가 바쁘게움직일수있어서 족같은생각은 안든듯ㅋㅋㅋ 글고 일병때부터 히라가나부터해서 일본어공부해왔는데 군대안갔으면 일본어도 손안댔을듯ㅋㅋㅋㅋ 2019.01.14 05:20:57
메디큐보이드 내가 대학교안다녔다면 걍 병사때 부사관시험준비할까도 생각했었음 근데 그러면 너무 길이 하나로만 정해지니깐 대학교 공부 더해보고싶어서 걍 병사로 만족했음ㅋㅋㅋ 2019.01.14 05:21:52
liar 2019.01.14 05:22:09
초보자아 솔찍히 요즘 회사 족같아서 알박을껄 생각은 한다 2019.01.14 05:22:22
ㅇㅇ 추억보정이 이래서 무서운거구나 175.223 2019.01.14 05:24:03
하루사메 ㄹㅇ 그렇긴함 근데 공군니왔다하면또그걸로까잖아슈바 2019.01.14 05:24:08
메디큐보이드 [정보] 공군이다 2019.01.14 05:24:09
초보자아 이말 맞다 2019.01.14 05:24:11
초보자아 공군이라서 취소 2019.01.14 05:24:24
ㅇㅇ 나때는 말이야 175.211 2019.01.14 05:35: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1993 일반 요즘 JK 샤로가 유행이라며?? 3 녹차우유조아 2019-01-23 1
101992 일반 마테리얼 어디갔냐 4 밥카기전문셰프 2019-01-23 0
101991 일반 아바타 만들다가 유니티가 거부하길래 뭐지했는데 이거 어떻게함 5 ㅇㅇ 58.238 2019-01-23 0
101990 일반 댕기머리 소스는 어디서 구하는겨; 1 ㅇㅇ 211.44 2019-01-23 0
101988 일반 커미션 하다보면 젤 많이 느끼는게 2 JinSilly 2019-01-23 0
101987 일반 서울에 VR챗 할 수 있는 카페 없냐? 3 가시비 2019-01-23 0
101986 일반 맨발이 유행인가... 10 Chagabi 2019-01-23 0
101985 일반 점심으로 미코먹을 갤럼있어? 9 xc 121.177 2019-01-23 0
101984 일반 그머냐 뽀뽀할때 시야문제가 있는데 3 Sult 2019-01-23 0
101982 일반 최근에 라무네 업로드 해본사람 있음?? 5 JinSilly 2019-01-23 0
101981 일반 갤주랑 부갤주들 다살아는있냐 4 ㅇㅇ 175.223 2019-01-23 1
101980 일반 h방이 모야 7 ㅇㅇ 125.132 2019-01-23 0
101979 일반 Vr chat SDK 메뉴 뭐냐 3 밥카기전문셰프 2019-01-23 0
101978 일반 요새 플레이 스페이스 무버 쓸때 바이브 카메라 작동함? 1 ㅇㅇ 117.111 2019-01-23 0
101977 질문 상어옷 입은 페럿... 5 친절함 175.201 2019-01-23 0
101976 일반 장염일땐 뭘 먹어야해요? 17 ㅇㅇ 2019-01-23 0
101975 일반 내일은 라무네 뚜따관련 강좌써야지 5 JinSilly 2019-01-23 1
101974 일반 어제만든 아바타를 봣더니 안이쁜거가틈 1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3 0
101973 일반 라무네 샀는데 쉐이프키 어딨는거야 4 xc 121.177 2019-01-23 0
101971 일반 일단 오큘혼종은 캘리 0.6b버전되고부터 2 하벤하이드 2019-01-23 0
101970 일반 갸우뚱 줌쉐이더 7 Red.Coco 2019-01-23 0
101969 일반 잏힣 1 김월향씨 2019-01-23 1
101968 일반 집 천장이 낮으니까 불편하더라 8 ∩(>ヮ<)q 2019-01-23 0
101967 질문 걸어다니는 건 정상인 떼껄룩 15 AnoNatsu 2019-01-23 0
101966 일반 어제도 그렇고 날아다니는 왕왕이 2 liar 2019-01-23 0
101965 질문 바이브 자꾸 녹색 격자 벽이 시야에 보이는데 5 ㅇㅇ 211.36 2019-01-23 0
101964 일반 트래커 좋네 8 Sult 2019-01-23 0
101963 일반 뭔가 초대가 오더니 3 TrustedUser 2019-01-23 0
101962 일반 아바타들을 보면 느끼는건데 2 ㅇㅇ 117.111 2019-01-23 0
101961 일반 아 눈썹 또 사라졌어 3 2019-01-23 0
101960 질문 시야는 확실히 오큘러스가 젤넓은듯 2 ㅇㅇ 211.36 2019-01-23 0
101959 일반 샤로가 귀여운게 아닙니다 5 ㅇㅇ 220.124 2019-01-23 1
101958 강좌/정보 강좌) 발자국 파티클 넣는법 7 JinSilly 2019-01-23 16
101957 일반 파이맥스가 정말좋긴한데 ㅇㅇ 117.111 2019-01-23 0
101956 일반 베이스스테이션이랑 트래스커삼 3 로템 2019-01-23 0
101955 일반 캐릭터 커졋다 작아졌다 하는법점 2 친절함 175.201 2019-01-23 0
101954 일반 여튼 샤로해 6 하벤하이드 2019-01-23 0
101953 일반 바이브 헤드셋 코쪽으로 밖 보이니까 좋은거같음 6 ∩(>ヮ<)q 2019-01-23 0
101952 일반 바이브 샀으니 이제 MR판다 살사람있음요? 2 ㅇㅁ 2019-01-23 0
101950 질문 이젠 어디서 뭐가 잘못 올라간건지 감도 안옴 7 AnoNatsu 2019-01-23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