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근데 군대 갔다온거 좀 괜찮은거 같은데
글쓴이
초보자아
추천
1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261
  • 2019-01-14 05:18:46
							

물론 다시가라고 하면 안갈꺼긴 한데


일생의 한번정도는 괜찮지 않냐


나름대로 지나고 나면 추억이고 총도 빵빵 쏴보고


왕도 해보고 천민도 해보고 ㅋㅋㅋ


아무리 아니라고 해도


남자끼리 모이면 나오는게 군대 얘기고 공익 갔다왔다하면


아~ 공익 이시구나~~ 하고 소외되고


눈치없는 짓 하면 이래서 군대를 안갔다온놈은 안됰ㅋㅋㅋ 하고 극딜 맞는데


갔다오면 괜찮은거같음


주변에 군대가면 다치지 않느냐 인생 낭비다 뭐다 하면서 거의 우울증 수준으로 힘들어 하는 애들 이 보여서


하는말임.


물론 여기가 모병제라면 모르겠는데 징병제다보니까 다 가고 그러잖어 ㅎㅎ


남들 안해본 경험을 해보는것도 좋지만 무엇보다도 남들이 다 해본 경험을 하는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함


그러니까 군말 없이 들어가라 이말이야

ㅇㅇ 지랄 211.36 2019.01.14 05:19:28
ㅇㅇ 알박지 왜 나옴 118.39 2019.01.14 05:20:20
감자 2019.01.14 05:20:27
DavidJ ㄱㅊ공익은 친구들도 다 공익 아님 공군임 2019.01.14 05:20:37
yooo 안가는게 낫다 114.203 2019.01.14 05:20:44
메디큐보이드 작년10월에 전역해서 복학할때까지 걍 노는중인데 나도 다시 가라하면 안갈건데 적성엔맞았고 솔직히 거기있을때가 지금보다 정신적으론 행복한거같음 걍 뭔가 바쁘게움직일수있어서 족같은생각은 안든듯ㅋㅋㅋ 글고 일병때부터 히라가나부터해서 일본어공부해왔는데 군대안갔으면 일본어도 손안댔을듯ㅋㅋㅋㅋ 2019.01.14 05:20:57
메디큐보이드 내가 대학교안다녔다면 걍 병사때 부사관시험준비할까도 생각했었음 근데 그러면 너무 길이 하나로만 정해지니깐 대학교 공부 더해보고싶어서 걍 병사로 만족했음ㅋㅋㅋ 2019.01.14 05:21:52
liar 2019.01.14 05:22:09
초보자아 솔찍히 요즘 회사 족같아서 알박을껄 생각은 한다 2019.01.14 05:22:22
ㅇㅇ 추억보정이 이래서 무서운거구나 175.223 2019.01.14 05:24:03
하루사메 ㄹㅇ 그렇긴함 근데 공군니왔다하면또그걸로까잖아슈바 2019.01.14 05:24:08
메디큐보이드 [정보] 공군이다 2019.01.14 05:24:09
초보자아 이말 맞다 2019.01.14 05:24:11
초보자아 공군이라서 취소 2019.01.14 05:24:24
ㅇㅇ 나때는 말이야 175.211 2019.01.14 05:35: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2048 일반 언젠가 한번 단체춤 제대로 춰보고싶음 2 댕타 2019-01-23 0
102047 일반 여기다가 굳이 저런거 올리는 이유가 뭐냐? 6 왜산인싸 2019-01-23 0
102046 일반 담에 뭐먹을지 추천받음 3 ㅇㅇ 110.70 2019-01-23 0
102045 일반 ㄹㅇ 점심밥올리는새기들 극혐임 5 sapphier 2019-01-23 0
102044 일반 생새우.새우.연어.구운연어 1 ㅇㅇ 110.70 2019-01-23 1
102043 일반 역시 비틱들 모임이라 그런지 지 처먹은걸 여기다가 올리네 20 ㅇㅇ 221.155 2019-01-23 0
102040 일반 참치 광어 1 ㅇㅇ 110.70 2019-01-23 0
102039 일반 오큘러스 와서 vrchat 해봤는데 4 ㅇㅇ 221.146 2019-01-23 0
102038 일반 연어간다 8 ㅇㅇ 110.70 2019-01-23 0
102037 일반 오늘 점심에 먹은거 3 ㅇㅇ 2019-01-23 1
102035 일반 스타킹 자체만으로도 좋지만 3 GEORGIA 2019-01-23 1
102034 일반 덤벼라 마늘보쌈 10 ㅇㅇ 110.70 2019-01-23 0
102032 일반 샤로..스타킹에 허벅지 눌린살 표현해줘 7 ㅇㅇ 2019-01-23 0
102031 일반 오늘 할 것 정리 4 Chagabi 2019-01-23 0
102030 일반 라무네 힙본 없어?? 4 Sult 2019-01-23 0
102028 일반 4 김월향씨 2019-01-23 0
102027 일반 오늘 할일 어제 다 끝내서 할거없는데 H방용 캐릭터 9 Kcalb02 2019-01-23 0
102026 일반 샤로 스타킹 이거 정상임? 7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3 0
102025 일반 뚜따 하는중에 이거 안넣으면 어캐됨? 7 ㅇㅇ 1.177 2019-01-23 0
102024 일반 갱을 만들거면 이런갱을 만드는게 좋지않을까 13 GEORGIA 2019-01-23 0
102022 질문 유니티에서 vrchat로그인 어떻게해? 1 0000 1.252 2019-01-23 0
102021 일반 2시간 동안 연습했다 5 레먀 2019-01-23 2
102020 일반 샤로 교복 파일 으딧냐 5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3 0
102019 일반 스페이스무버쓰면 바이브 카메라 안된다는게??? 2 2019-01-23 0
102017 일반 앆 평소에 유니티 신을 샤로신에 작업했는데 1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3 0
102016 일반 무수한 쓰다듬의 요청이...! 2 레모네이드 2019-01-23 0
102015 일반 사쿠라 여전히 많이쓰긴함 6 ㅇㅇ 2019-01-23 0
102014 일반 파딱파딱 하는데 파딱이 뭐임? 6 ㅇㅇ 125.135 2019-01-23 0
102013 질문 mmd 모델 블렌더로 추출하고 유니티로 fbx 가져갈때 메테리얼?? 1 곤약도리토스 210.99 2019-01-23 0
102012 일반 h방 2회전 갤럼구함 4 xc 121.177 2019-01-23 0
102011 일반 라무네 뚜따하고 유니티로 넘어 왔는데 3 Sult 2019-01-23 0
102010 일반 이게임 몇가지 궁금한게 있음 5 ㅇㅇ 175.223 2019-01-23 0
102009 일반 밤에도 말할수있는 환경이였으면.. 9 liar 2019-01-23 0
102008 일반 꿈이란게 참 지랄맞음 19 A.ms 2019-01-23 15
102007 일반 h방이 오디야 2 ㅇㅇ 125.132 2019-01-23 0
102006 일반 사쿠라쓰는 애들은 집단 안만듬? 5 초보고양이 2019-01-23 0
102005 일반 9700k 질렀다 13 울테 2019-01-23 1
102003 일반 부끄러워 하는 귀여운 3 딜런 2019-01-23 0
102002 일반 vr갤 전용 월드는 없음? 5 ㅇㅇ 125.132 2019-01-23 0
102001 일반 vr 챗 내모습은 거울말고는 못봐? 2 ㅇㅇ 125.132 2019-01-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