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근데 군대 갔다온거 좀 괜찮은거 같은데
글쓴이
초보자아
추천
1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261
  • 2019-01-14 05:18:46
							

물론 다시가라고 하면 안갈꺼긴 한데


일생의 한번정도는 괜찮지 않냐


나름대로 지나고 나면 추억이고 총도 빵빵 쏴보고


왕도 해보고 천민도 해보고 ㅋㅋㅋ


아무리 아니라고 해도


남자끼리 모이면 나오는게 군대 얘기고 공익 갔다왔다하면


아~ 공익 이시구나~~ 하고 소외되고


눈치없는 짓 하면 이래서 군대를 안갔다온놈은 안됰ㅋㅋㅋ 하고 극딜 맞는데


갔다오면 괜찮은거같음


주변에 군대가면 다치지 않느냐 인생 낭비다 뭐다 하면서 거의 우울증 수준으로 힘들어 하는 애들 이 보여서


하는말임.


물론 여기가 모병제라면 모르겠는데 징병제다보니까 다 가고 그러잖어 ㅎㅎ


남들 안해본 경험을 해보는것도 좋지만 무엇보다도 남들이 다 해본 경험을 하는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함


그러니까 군말 없이 들어가라 이말이야

ㅇㅇ 지랄 211.36 2019.01.14 05:19:28
ㅇㅇ 알박지 왜 나옴 118.39 2019.01.14 05:20:20
감자 2019.01.14 05:20:27
DavidJ ㄱㅊ공익은 친구들도 다 공익 아님 공군임 2019.01.14 05:20:37
yooo 안가는게 낫다 114.203 2019.01.14 05:20:44
메디큐보이드 작년10월에 전역해서 복학할때까지 걍 노는중인데 나도 다시 가라하면 안갈건데 적성엔맞았고 솔직히 거기있을때가 지금보다 정신적으론 행복한거같음 걍 뭔가 바쁘게움직일수있어서 족같은생각은 안든듯ㅋㅋㅋ 글고 일병때부터 히라가나부터해서 일본어공부해왔는데 군대안갔으면 일본어도 손안댔을듯ㅋㅋㅋㅋ 2019.01.14 05:20:57
메디큐보이드 내가 대학교안다녔다면 걍 병사때 부사관시험준비할까도 생각했었음 근데 그러면 너무 길이 하나로만 정해지니깐 대학교 공부 더해보고싶어서 걍 병사로 만족했음ㅋㅋㅋ 2019.01.14 05:21:52
liar 2019.01.14 05:22:09
초보자아 솔찍히 요즘 회사 족같아서 알박을껄 생각은 한다 2019.01.14 05:22:22
ㅇㅇ 추억보정이 이래서 무서운거구나 175.223 2019.01.14 05:24:03
하루사메 ㄹㅇ 그렇긴함 근데 공군니왔다하면또그걸로까잖아슈바 2019.01.14 05:24:08
메디큐보이드 [정보] 공군이다 2019.01.14 05:24:09
초보자아 이말 맞다 2019.01.14 05:24:11
초보자아 공군이라서 취소 2019.01.14 05:24:24
ㅇㅇ 나때는 말이야 175.211 2019.01.14 05:35: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3058 일반 첫친구? 2 magicatz 2019-02-13 0
113057 일반 요줌 2 Jerry 117.111 2019-02-13 0
113056 일반 내첫친구는 기억도잘안남 5 꿀뚤 2019-02-13 0
113055 일반 난 첫친구랑 말도 안통하는데 1 JinSilly 2019-02-13 0
113054 일반 아다폭격기말고 첫친구폭격기 되고싶다 9 검은연 2019-02-13 0
113053 일반 첫친구 떡밥이야? ㅇㅇ 221.160 2019-02-13 0
113052 일반 또 보라병인가... 2 ㅇㅇ 221.153 2019-02-13 0
113051 질문 유니티 컬러웨이브 말고 색깔변하는 거있어? 2 ㅇㅇ 117.111 2019-02-13 0
113050 일반 내 첫친구는 실친 1 딜런 2019-02-13 0
113049 일반 오큘센서 질문점 3 ㅇㅇ 223.62 2019-02-13 0
113048 일반 반지 하면 어떤느낌이야 13 liar 2019-02-13 0
113047 일반 이번 발렌타인에 과몰입상대에게 고백! 7 꿀뚤 2019-02-13 0
113046 일반 첫 친구가 ㄹㅇ 처음으로 친추한 사람이 아니고 2 메디큐보이드 2019-02-13 0
113045 일반 상남자특) 11 Kcalb02 2019-02-13 0
113044 일반 아바타 찾습니다ㅠ 1 꼬루 223.38 2019-02-13 0
113043 일반 자신이 첫친구라는 소리 들으면 뭉클하지않냐 7 검은연 2019-02-13 2
113041 일반 코스트코 갈려는데 뭐사올까 16 Kcalb02 2019-02-13 0
113040 일반 캐시파일 인가..? 3 Jerry 112.185 2019-02-13 0
113039 일반 IRQ채널 문의 메일 왔네 1 ㅇㅁ 2019-02-13 0
113038 일반 이게임 접기전에 반지는 해볼수있을까 9 ㅇㅇ 211.36 2019-02-13 0
113037 일반 내일이 발렌타인데이냐? 2 도도새도도 2019-02-13 0
113036 일반 저댄 가면 나 빼고 다 풀트던데 9 DavidJ 2019-02-13 0
113035 일반 첨부터 보라색이어서 흰색일 때의 기분을 몰라 10 S_D__T_D 2019-02-13 0
113034 일반 바이브 터치영역 커스텀 설정 가능해? 1 벼릐 2019-02-13 0
113033 일반 vrc 초창기에만났던 사람 다시 만나고싶다 2 안토시안 2019-02-13 0
113031 일반 오늘 개빨리일어났네;;; 3 읭읭이 2019-02-13 0
113030 일반 댄스방 가면 다 보라색임ㄷㄷ 5 댕타 2019-02-13 0
113029 일반 무선킷 블스뜨는게 IRQ 채널겹침때문에 그런 건데 4 늑대소녀 2019-02-13 1
113028 일반 나중에 심심하면 부스 정보글 다시 쓸거 2 히아기 2019-02-13 0
113027 일반 차렷충 괴롭히는게 재미있어서 7 Kcalb02 2019-02-13 0
113026 일반 야호 집안일끝 8 liar 2019-02-13 0
113025 VRC일기 흰딱 차렷충 친구 8 Kcalb02 2019-02-13 0
113023 일반 의자 넣는 것도 돈 많이 드는구나... 5 ㅇㄴㅆ 2019-02-13 0
113022 질문 블렌더에서 만진 엘프 유니티로 가져오니까 이상해요... 4 금빛붕어빵 2019-02-13 0
113020 일반 아무리 찐같아도 친창에서 안없애는 한사람 있음 4 Kcalb02 2019-02-13 0
113019 일반 아바타에 의자 넣고 앉는 사람 춤추게 하는 거 어떻게 함? 9 ㅇㄴㅆ 2019-02-13 0
113018 일반 풀트아닌사람한테 혹시 풀트냐고 물어보면 좋아하더라 2 벼릐 2019-02-13 0
113017 일반 하얀색하니.. 8 liar 2019-02-13 0
113016 일반 하얀색일때 만난 사람이 6 Kcalb02 2019-02-13 0
113015 일반 얶 이제 일찍 자야겠어 ㅇㅇ 211.46 2019-02-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