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근데 군대 갔다온거 좀 괜찮은거 같은데
글쓴이
초보자아
추천
1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261
  • 2019-01-14 05:18:46
							

물론 다시가라고 하면 안갈꺼긴 한데


일생의 한번정도는 괜찮지 않냐


나름대로 지나고 나면 추억이고 총도 빵빵 쏴보고


왕도 해보고 천민도 해보고 ㅋㅋㅋ


아무리 아니라고 해도


남자끼리 모이면 나오는게 군대 얘기고 공익 갔다왔다하면


아~ 공익 이시구나~~ 하고 소외되고


눈치없는 짓 하면 이래서 군대를 안갔다온놈은 안됰ㅋㅋㅋ 하고 극딜 맞는데


갔다오면 괜찮은거같음


주변에 군대가면 다치지 않느냐 인생 낭비다 뭐다 하면서 거의 우울증 수준으로 힘들어 하는 애들 이 보여서


하는말임.


물론 여기가 모병제라면 모르겠는데 징병제다보니까 다 가고 그러잖어 ㅎㅎ


남들 안해본 경험을 해보는것도 좋지만 무엇보다도 남들이 다 해본 경험을 하는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함


그러니까 군말 없이 들어가라 이말이야

ㅇㅇ 지랄 211.36 2019.01.14 05:19:28
ㅇㅇ 알박지 왜 나옴 118.39 2019.01.14 05:20:20
감자 2019.01.14 05:20:27
DavidJ ㄱㅊ공익은 친구들도 다 공익 아님 공군임 2019.01.14 05:20:37
yooo 안가는게 낫다 114.203 2019.01.14 05:20:44
메디큐보이드 작년10월에 전역해서 복학할때까지 걍 노는중인데 나도 다시 가라하면 안갈건데 적성엔맞았고 솔직히 거기있을때가 지금보다 정신적으론 행복한거같음 걍 뭔가 바쁘게움직일수있어서 족같은생각은 안든듯ㅋㅋㅋ 글고 일병때부터 히라가나부터해서 일본어공부해왔는데 군대안갔으면 일본어도 손안댔을듯ㅋㅋㅋㅋ 2019.01.14 05:20:57
메디큐보이드 내가 대학교안다녔다면 걍 병사때 부사관시험준비할까도 생각했었음 근데 그러면 너무 길이 하나로만 정해지니깐 대학교 공부 더해보고싶어서 걍 병사로 만족했음ㅋㅋㅋ 2019.01.14 05:21:52
liar 2019.01.14 05:22:09
초보자아 솔찍히 요즘 회사 족같아서 알박을껄 생각은 한다 2019.01.14 05:22:22
ㅇㅇ 추억보정이 이래서 무서운거구나 175.223 2019.01.14 05:24:03
하루사메 ㄹㅇ 그렇긴함 근데 공군니왔다하면또그걸로까잖아슈바 2019.01.14 05:24:08
메디큐보이드 [정보] 공군이다 2019.01.14 05:24:09
초보자아 이말 맞다 2019.01.14 05:24:11
초보자아 공군이라서 취소 2019.01.14 05:24:24
ㅇㅇ 나때는 말이야 175.211 2019.01.14 05:35: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2731 일반 트래커 고정할 벨트말이야 알피니 2019-01-24 0
102730 일반 뭐야 무슨일이야 3 하벤하이드 2019-01-24 0
102728 일반 샤로를 시기하고 질투하는 사람들이 있다 2 ㅇㅇ 39.7 2019-01-24 0
102727 일반 킷슈 뚜따고수 있음? 3 ㅇㅇ 112.151 2019-01-24 0
102726 일반 않이 왜짤려 시발 가릴거 다 가렸는데 10 GEORGIA 2019-01-24 0
102725 일반 난 엠알로 만족해버림 7 너굴쨩mk.2 2019-01-24 0
102724 일반 윾 움짤이나 맹그러야지 5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4 0
102723 일반 라무네가 가장 귀여운 2 ITOAR 2019-01-24 0
102722 거래 에이서 MR 15만언에 판다 6 ㅇㅁ 2019-01-24 0
102721 일반 후.. 너넨 이런거 하지 마라.. 1 ㅇㅇ 112.151 2019-01-24 0
102719 일반 진짜 궁금한게 과몰입 남자끼리해서 10 초보자아 2019-01-24 0
102718 일반 다 아는사람들이구만 6 너굴쨩mk.2 2019-01-24 0
102717 일반 이따 저녁에 스네일마커 파티클마커 강좌나 올려봄 ㅇㅇ 39.7 2019-01-24 0
102716 일반 과몰입상대 현실에서 만나러 간다 6 ㅇㅇ 220.78 2019-01-24 2
102715 일반 스태프 신작 안나와서 힘든분들은 지금 킷슈 구입하면됨 6 아루라테 2019-01-24 0
102714 일반 샤로 대충 완성은 되가는거 같음 6 GEORGIA 2019-01-24 0
102713 일반 닭강정과 일식 고민인것이와요 10 liar 2019-01-24 0
102712 일반 트레커 사실분? 3 끄ㅂ 211.36 2019-01-24 0
102710 일반 카메라 화면 상대방한테도 보이면 좋겠다 ㅇㅇ 220.76 2019-01-24 0
102708 일반 치킨사주면 맛잇게먹어줄사람...?? 17 abc012 2019-01-24 0
102707 일반 개인적으로 킷슈가 정말 싫음 1 ㅇㅇ 110.70 2019-01-24 0
102706 일반 H방개꿀팁이라함은 ㅇㅇ 119.195 2019-01-24 0
102705 일반 오큘 중고 산다는애 내꺼 사가는거 같네 4 ㅇㅇ 39.7 2019-01-24 0
102703 일반 어제 h방이 개찰졌는데 벌써다시가고싶다 5 ㅎㅇㅇ 119.195 2019-01-24 0
102702 일반 본계 지인들 보이면 뭐하나 관음하는데 4 ㅇㅇ 211.44 2019-01-24 0
102701 일반 컴이 저사양이라 친구빼고 전부 사람들이 마네킹이다보니 ㅇㅇ 58.228 2019-01-24 0
102700 일반 다들 귀척하는 여왕벌 보고싶음 새벽에 하면댐 17 chunsia 2019-01-24 0
102699 일반 여왕벌새끼들좀 다죽여줘 제발 7 일진 14.43 2019-01-24 0
102698 일반 전에 어느 갤럼이 말한 월드 찾았는데 ㅇㅇ 124.63 2019-01-24 0
102696 일반 니들 그거 앎? 다들 컨셉쟁이들임 4 ㅇㅇ 223.62 2019-01-24 0
102694 일반 오잉 AM파티클펜 다운로드 왜 안되지 ㅇㅇ 211.219 2019-01-24 0
102693 일반 다이나믹본 수치좀 알려줄 갤럼 있어? 5 ㅇㅇ 119.202 2019-01-24 0
102691 일반 760으로 vr챗 건웅? 9 일진 14.43 2019-01-24 0
102690 일반 과몰입상대한테 낌새 안들키고 마음접고싶은데 5 ㅎㅈㅁ 110.70 2019-01-24 0
102689 일반 월급 50으로 바이브는 무리인데스웅 13 DavidJ 2019-01-24 0
102688 일반 카와이무브가 젤 재밌는듯 ㄹㅇ루다가 1 읭읭이 2019-01-24 0
102687 일반 진지하게 H교류회 단 같은걸로 만들 생각 했었는데 9 DavidJ 2019-01-24 0
102684 일반 돌발이벤트 할까 ㅇㅇ 203.90 2019-01-24 0
102683 일반 보인다 보여 4 아라이상 2019-01-24 0
102682 일반 샤로 텍스쳐 수정은 저녁에 하는걸로 7 GEORGIA 2019-01-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