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근데 군대 갔다온거 좀 괜찮은거 같은데
글쓴이
초보자아
추천
1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261
  • 2019-01-14 05:18:46
							

물론 다시가라고 하면 안갈꺼긴 한데


일생의 한번정도는 괜찮지 않냐


나름대로 지나고 나면 추억이고 총도 빵빵 쏴보고


왕도 해보고 천민도 해보고 ㅋㅋㅋ


아무리 아니라고 해도


남자끼리 모이면 나오는게 군대 얘기고 공익 갔다왔다하면


아~ 공익 이시구나~~ 하고 소외되고


눈치없는 짓 하면 이래서 군대를 안갔다온놈은 안됰ㅋㅋㅋ 하고 극딜 맞는데


갔다오면 괜찮은거같음


주변에 군대가면 다치지 않느냐 인생 낭비다 뭐다 하면서 거의 우울증 수준으로 힘들어 하는 애들 이 보여서


하는말임.


물론 여기가 모병제라면 모르겠는데 징병제다보니까 다 가고 그러잖어 ㅎㅎ


남들 안해본 경험을 해보는것도 좋지만 무엇보다도 남들이 다 해본 경험을 하는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함


그러니까 군말 없이 들어가라 이말이야

ㅇㅇ 지랄 211.36 2019.01.14 05:19:28
ㅇㅇ 알박지 왜 나옴 118.39 2019.01.14 05:20:20
감자 2019.01.14 05:20:27
DavidJ ㄱㅊ공익은 친구들도 다 공익 아님 공군임 2019.01.14 05:20:37
yooo 안가는게 낫다 114.203 2019.01.14 05:20:44
메디큐보이드 작년10월에 전역해서 복학할때까지 걍 노는중인데 나도 다시 가라하면 안갈건데 적성엔맞았고 솔직히 거기있을때가 지금보다 정신적으론 행복한거같음 걍 뭔가 바쁘게움직일수있어서 족같은생각은 안든듯ㅋㅋㅋ 글고 일병때부터 히라가나부터해서 일본어공부해왔는데 군대안갔으면 일본어도 손안댔을듯ㅋㅋㅋㅋ 2019.01.14 05:20:57
메디큐보이드 내가 대학교안다녔다면 걍 병사때 부사관시험준비할까도 생각했었음 근데 그러면 너무 길이 하나로만 정해지니깐 대학교 공부 더해보고싶어서 걍 병사로 만족했음ㅋㅋㅋ 2019.01.14 05:21:52
liar 2019.01.14 05:22:09
초보자아 솔찍히 요즘 회사 족같아서 알박을껄 생각은 한다 2019.01.14 05:22:22
ㅇㅇ 추억보정이 이래서 무서운거구나 175.223 2019.01.14 05:24:03
하루사메 ㄹㅇ 그렇긴함 근데 공군니왔다하면또그걸로까잖아슈바 2019.01.14 05:24:08
메디큐보이드 [정보] 공군이다 2019.01.14 05:24:09
초보자아 이말 맞다 2019.01.14 05:24:11
초보자아 공군이라서 취소 2019.01.14 05:24:24
ㅇㅇ 나때는 말이야 175.211 2019.01.14 05:35: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4008 일반 게이는 아닌데 남자목소리 좋은사람 만나면 1 ㅇㅇ 39.7 2019-01-27 0
104006 일반 유니티 블랜더 켜고 싶다 1 아루라테 2019-01-27 0
104005 일반 개성공단의 반댓말은 4 읭읭이 2019-01-27 0
104004 일반 여기선 왜 여캐에 남자목소리가 더 좋을까 ㅇㅇ 211.36 2019-01-27 0
104003 일반 닉네임 뒤에 하트 넣지마라 2 ㅇㅇ 114.202 2019-01-27 0
104002 일반 파티클은 자기카메라나 거울에 보이게 못함? 3 ㅇㅇ 2019-01-27 0
104001 일반 유니티 바디 문제 도와주라 애룽 124.56 2019-01-27 0
104000 일반 핑크퐁 핑크모드 왔는데 2 시라이상 2019-01-27 0
103999 일반 퍼블릭에서 쉐이더 끄니깐 3 카디아. 2019-01-27 0
103998 일반 도마뱀 오리지널 모델 어디서 얻지 1 ㅇㅇ 223.62 2019-01-27 0
103997 일반 비트세이버 오프라인에도 있네? 3 ㅇㅇ 1.177 2019-01-27 0
103995 일반 내화면에 야짤띄우는건 뭐임? 파티클인가 1 ㅇㅇ 175.223 2019-01-27 0
103994 일반 오랫동안 겜 접는다는 친구가 1 도도새도도 2019-01-27 0
103993 일반 이거 어때? 3 윢동이 211.36 2019-01-27 0
103992 일반 모두 프렌드방을 멀리하고 신사와 펍을 가까이 하십시오 1 ㅇㅇ 121.165 2019-01-27 1
103991 일반 킷슈 표정만들때 이거 해결방법좀.. 16 츄르 2019-01-27 0
103990 일반 샤로로 H방가면 ㅇㅇ 223.62 2019-01-27 0
103989 일반 내아바타 바꿀겸 친구압타 도와주는중 5 ㅇㅇ 2019-01-27 0
103988 일반 mr쓰는데 천천히걷는법없음? 1 ㅇㅇ 122.46 2019-01-27 0
103987 일반 여기 갤 대장누구냐 대장나와라 8 읭읭이 2019-01-27 1
103986 질문 월드 좀 찾아줘... 2 ㅇㅇ 39.122 2019-01-27 0
103985 일반 윌드 잘망그는애들아 질문좀함 2 ㅇㅇ 175.196 2019-01-27 0
103984 질문 스킨 하나만 찾아줄사람 있냐 10 뚱이 스킨찾고싶다 218.146 2019-01-27 0
103983 일반 이눔의 암컷갤은 맨날발정 만하냐 ㅇㅇ 175.196 2019-01-27 0
103982 일반 그만쫌 싸우세용 2 Sooya 2019-01-27 2
103980 일반 근데 그룹은 언급해도 괜찮은거냐 으ㅡ음 2019-01-27 1
103979 일반 백당 따먹고싶노 이기 ㅇㅇ 121.1 2019-01-27 0
103978 일반 존나 뭐라는건지 1도 모르겠다 2 加藤P 2019-01-27 0
103976 일반 도더채 토끼가 누구냐? ㅇㅇ 39.7 2019-01-27 0
103975 일반 우리 공작파에나 들어와라 15 백당 2019-01-27 0
103974 일반 나도 갱만들고 싶다 1 ㅇㅇ 121.165 2019-01-27 0
103973 일반 일기좀쓰지마 7 일진 2019-01-27 4
103972 일반 본인쟝 왓음 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7 0
103971 일반 니들 또싸우냐 4 JinSilly 2019-01-27 0
103970 일반 백당이 캐갱욕하는데 24 ㅇㅇ 112.140 2019-01-27 2
103969 일반 알람뜨는거임? 5 -마요네즈- 2019-01-27 0
103968 일반 어둠의 메갈리아 아바타 없냐? 5 tntnt 2019-01-27 0
103967 일반 넘모 무섭다. 감자 2019-01-27 0
103965 일반 이케멘 쓰는사람들 말인데 11 chunsia 2019-01-27 0
103964 일반 케모노갱이 아니고 스토커갱이네 15 백당 2019-01-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