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근데 군대 갔다온거 좀 괜찮은거 같은데
글쓴이
초보자아
추천
1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261
  • 2019-01-14 05:18:46
							

물론 다시가라고 하면 안갈꺼긴 한데


일생의 한번정도는 괜찮지 않냐


나름대로 지나고 나면 추억이고 총도 빵빵 쏴보고


왕도 해보고 천민도 해보고 ㅋㅋㅋ


아무리 아니라고 해도


남자끼리 모이면 나오는게 군대 얘기고 공익 갔다왔다하면


아~ 공익 이시구나~~ 하고 소외되고


눈치없는 짓 하면 이래서 군대를 안갔다온놈은 안됰ㅋㅋㅋ 하고 극딜 맞는데


갔다오면 괜찮은거같음


주변에 군대가면 다치지 않느냐 인생 낭비다 뭐다 하면서 거의 우울증 수준으로 힘들어 하는 애들 이 보여서


하는말임.


물론 여기가 모병제라면 모르겠는데 징병제다보니까 다 가고 그러잖어 ㅎㅎ


남들 안해본 경험을 해보는것도 좋지만 무엇보다도 남들이 다 해본 경험을 하는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함


그러니까 군말 없이 들어가라 이말이야

ㅇㅇ 지랄 211.36 2019.01.14 05:19:28
ㅇㅇ 알박지 왜 나옴 118.39 2019.01.14 05:20:20
감자 2019.01.14 05:20:27
DavidJ ㄱㅊ공익은 친구들도 다 공익 아님 공군임 2019.01.14 05:20:37
yooo 안가는게 낫다 114.203 2019.01.14 05:20:44
메디큐보이드 작년10월에 전역해서 복학할때까지 걍 노는중인데 나도 다시 가라하면 안갈건데 적성엔맞았고 솔직히 거기있을때가 지금보다 정신적으론 행복한거같음 걍 뭔가 바쁘게움직일수있어서 족같은생각은 안든듯ㅋㅋㅋ 글고 일병때부터 히라가나부터해서 일본어공부해왔는데 군대안갔으면 일본어도 손안댔을듯ㅋㅋㅋㅋ 2019.01.14 05:20:57
메디큐보이드 내가 대학교안다녔다면 걍 병사때 부사관시험준비할까도 생각했었음 근데 그러면 너무 길이 하나로만 정해지니깐 대학교 공부 더해보고싶어서 걍 병사로 만족했음ㅋㅋㅋ 2019.01.14 05:21:52
liar 2019.01.14 05:22:09
초보자아 솔찍히 요즘 회사 족같아서 알박을껄 생각은 한다 2019.01.14 05:22:22
ㅇㅇ 추억보정이 이래서 무서운거구나 175.223 2019.01.14 05:24:03
하루사메 ㄹㅇ 그렇긴함 근데 공군니왔다하면또그걸로까잖아슈바 2019.01.14 05:24:08
메디큐보이드 [정보] 공군이다 2019.01.14 05:24:09
초보자아 이말 맞다 2019.01.14 05:24:11
초보자아 공군이라서 취소 2019.01.14 05:24:24
ㅇㅇ 나때는 말이야 175.211 2019.01.14 05:35: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750 일반 아 시발 몰라 토요일 뉴비 교류회 열자 시간은 언제가 좋냐? 19 GEORGIA 2019-01-15 0
97749 일반 교류회 방 이름 좀 ㅇㅇ 183.96 2019-01-15 0
97748 일반 나 귀엽단 소리 존나들음 6 읭읭이 2019-01-15 0
97747 일반 난교류회 갤에 글쓰고 몇번 해봤는데 7 DavidJ 2019-01-15 3
97746 일반 교류회는 꼭 뭔가 목적이 있어야되? 7 초보고양이 2019-01-15 0
97745 일반 전갤주언급글은왜자꾸자르는거냐? 4 ㅇㅇ 110.70 2019-01-15 0
97744 일반 일본에서 나체교류회가 있긴했지 6 JJY 2019-01-15 0
97743 일반 2월26일정도에 끝나네 시발 6 읭읭이 2019-01-15 0
97742 일반 그래서 누가 이번에 총대메고 뉴비 교류회 열거임? 15 GEORGIA 2019-01-15 0
97741 강좌/정보 월드 강좌)한 이벤트 2개 이상 쓰는 방법 7 조개껍데기 2019-01-15 7
97738 일반 VR사고 쓰고 플레이 하다 보니까 2 ㅇㅇ 124.5 2019-01-15 0
97737 일반 그런데 섹스 교류회 열면 뉴스 나올까봐 겁나서 못함 12 GEORGIA 2019-01-15 5
97736 일반 좆소교류회 함 합시다 3 초보자아 2019-01-15 0
97733 일반 사진 다시 로딩되서 보니까 갤에서 교류회 이미 열리고있는거같은데 1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15 0
97732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as받은 사람있어? 2 2019-01-15 0
97731 일반 바이브 너클콘 발매 정보 떳다!!!!!! 5 빅huge맨 2019-01-15 0
97730 일반 와시발 짤리기 전에 꼭 봐라 개꼴린다 ㅅㅂ 4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15 0
97729 일반 아싸교류회는 한번했으면좋겠다 4 ppd 2019-01-15 1
97728 일반 그림 다찌그러지니까 디씨가 재미읍다.. 6 Huntere 2019-01-15 0
97727 일반 모델링 신청했다 7 읭읭이 2019-01-15 0
97725 일반 이러다 섹스교류회 한번 열어야 할거같다 10 GEORGIA 2019-01-15 0
97724 일반 이정도는 되야 개 꼴리지 8 ㅇㅇ 118.32 2019-01-15 0
97723 일반 오큘은 센서 전면에 양옆으로 놓지않나? 12 liar 2019-01-15 0
97722 일반 안보여의 반댓말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175.223 2019-01-15 2
97721 일반 ㅅㅁㅁ 트윗에 뭐라고 안 올라왔나 5 우콘쨩 2019-01-15 0
97720 일반 그럼 아싸 교류회 한번 하자 5 ㅇㅇ 211.36 2019-01-15 0
97719 일반 와 미친 VRChat 쓰레딕 보다가 개꼴려버렸다 9 GEORGIA 2019-01-15 0
97718 일반 데스건 이야기 나와서 말하는데... 우콘쨩 2019-01-15 0
97717 일반 나중에 연차써서 일주일 내내 브알챗만 하고싶다 3 ㅇㅇ 210.94 2019-01-15 0
97716 일반 뭐야 갤뭐 뉴비간담회같은거 열림? ㅇㅇ 175.223 2019-01-15 0
97715 일반 자캐 압타 만들어놓고 안쓰고있다 ㅇㅇ 223.38 2019-01-15 0
97714 일반 흑흑 오늘도 키넥트 구하는고야.. 5 세이레크(Seirec) 2019-01-15 0
97713 일반 지금 VRCMODS에 올라오는 ㅅㅁㅁ 아바타 본인이 올리는건가? 5 우콘쨩 2019-01-15 0
97712 일반 미코파라다이스 압타 다 뿌리면 3 ㅇㅇ 58.231 2019-01-15 0
97711 일반 방 이런데 바이브 가능? 16 트릴리악스 2019-01-15 0
97709 일반 이 시발럼들아 ! 8 읭읭이 2019-01-15 0
97708 일반 크래시건 맞고 게임 끄고 키기 귀찮을때 2 ㅇㅇ 59.28 2019-01-15 3
97706 일반 이케맨보단 그걸 갈구하는 여성유저가 많아짐 10 liar 2019-01-15 0
97704 일반 아까 신사에서 이케맨 컨셉충들 만남 1 ㅇㅇ 222.104 2019-01-15 0
97703 일반 념글 날아가기 힘들다. 좀 날아가 Huntere 2019-01-15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