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근데 군대 갔다온거 좀 괜찮은거 같은데
글쓴이
초보자아
추천
1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261
  • 2019-01-14 05:18:46
							

물론 다시가라고 하면 안갈꺼긴 한데


일생의 한번정도는 괜찮지 않냐


나름대로 지나고 나면 추억이고 총도 빵빵 쏴보고


왕도 해보고 천민도 해보고 ㅋㅋㅋ


아무리 아니라고 해도


남자끼리 모이면 나오는게 군대 얘기고 공익 갔다왔다하면


아~ 공익 이시구나~~ 하고 소외되고


눈치없는 짓 하면 이래서 군대를 안갔다온놈은 안됰ㅋㅋㅋ 하고 극딜 맞는데


갔다오면 괜찮은거같음


주변에 군대가면 다치지 않느냐 인생 낭비다 뭐다 하면서 거의 우울증 수준으로 힘들어 하는 애들 이 보여서


하는말임.


물론 여기가 모병제라면 모르겠는데 징병제다보니까 다 가고 그러잖어 ㅎㅎ


남들 안해본 경험을 해보는것도 좋지만 무엇보다도 남들이 다 해본 경험을 하는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함


그러니까 군말 없이 들어가라 이말이야

ㅇㅇ 지랄 211.36 2019.01.14 05:19:28
ㅇㅇ 알박지 왜 나옴 118.39 2019.01.14 05:20:20
감자 2019.01.14 05:20:27
DavidJ ㄱㅊ공익은 친구들도 다 공익 아님 공군임 2019.01.14 05:20:37
yooo 안가는게 낫다 114.203 2019.01.14 05:20:44
메디큐보이드 작년10월에 전역해서 복학할때까지 걍 노는중인데 나도 다시 가라하면 안갈건데 적성엔맞았고 솔직히 거기있을때가 지금보다 정신적으론 행복한거같음 걍 뭔가 바쁘게움직일수있어서 족같은생각은 안든듯ㅋㅋㅋ 글고 일병때부터 히라가나부터해서 일본어공부해왔는데 군대안갔으면 일본어도 손안댔을듯ㅋㅋㅋㅋ 2019.01.14 05:20:57
메디큐보이드 내가 대학교안다녔다면 걍 병사때 부사관시험준비할까도 생각했었음 근데 그러면 너무 길이 하나로만 정해지니깐 대학교 공부 더해보고싶어서 걍 병사로 만족했음ㅋㅋㅋ 2019.01.14 05:21:52
liar 2019.01.14 05:22:09
초보자아 솔찍히 요즘 회사 족같아서 알박을껄 생각은 한다 2019.01.14 05:22:22
ㅇㅇ 추억보정이 이래서 무서운거구나 175.223 2019.01.14 05:24:03
하루사메 ㄹㅇ 그렇긴함 근데 공군니왔다하면또그걸로까잖아슈바 2019.01.14 05:24:08
메디큐보이드 [정보] 공군이다 2019.01.14 05:24:09
초보자아 이말 맞다 2019.01.14 05:24:11
초보자아 공군이라서 취소 2019.01.14 05:24:24
ㅇㅇ 나때는 말이야 175.211 2019.01.14 05:35: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282 일반 폼 웨바꿔 1 카디아. 2019-01-16 0
98281 일반 고맙다 아스테리 3 로템 2019-01-16 0
98280 일반 개념글 올라가 있는 캣다 파일 받아서 넣어봤는데 으음...? 5 유젤 2019-01-16 0
98279 일반 클레릭제작자 신모델 5 JJY 2019-01-16 2
98278 일반 아래 200메가보다 용량 큰것 6 읭읭이 2019-01-16 0
98277 일반 ㄱㅊ아 이따 22시애 또해~~~ 아스테리 2019-01-16 0
98276 일반 저댄러들 폼어떻게 관리함? 8 ㅇㅇ 2019-01-16 0
98275 일반 18시태보 태보월드 48470 4 아스테리 2019-01-16 0
98274 일반 태보어디 2 Huntere 2019-01-16 0
98273 일반 야 오랜만이다 2 cv52468 175.223 2019-01-16 16
98272 일반 흰딱묵언차렷 보면 과거의 내가 생각남 6 RMellon 2019-01-16 0
98271 일반 부스 메이킹 코너에 호구 상품들 존나 많음 4 GEORGIA 2019-01-16 0
98270 일반 맵 용량 200메가 나오네 15 검은연 2019-01-16 2
98269 일반 멕도날드왓는데 매장에서 배드로맨스 나와. 2 Huntere 2019-01-16 0
98268 일반 이거시 6마넌짜리총이당가 11 읭읭이 2019-01-16 0
98267 일반 부스에 쓴돈이 40은넘은거같아 9 읭읭이 2019-01-16 0
98265 일반 킷슈하자 5 아스테리 2019-01-16 0
98264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하나팜 23 49.163 2019-01-16 0
98263 일반 주황색이신분들에게 질문 14 레몬무 2019-01-16 0
98262 일반 브알챗 상대방 마이크 소리 못키우나요 4 ㅇㅁ 2019-01-16 0
98261 일반 친창에 넘모 따먹고싶은아조씨가잇아 11 아스테리 2019-01-16 0
98260 일반 킷슈 사고싶다.. 21 로템 2019-01-16 0
98259 일반 작가나 번호좀요 3 ㅅㅅ 118.217 2019-01-16 0
98258 일반 19.99달러 이베이건... 5 마보로시 2019-01-16 0
98257 일반 6시간째 관음만하니까 게임 끄게됌 3 ㅇㅇ 183.96 2019-01-16 0
98256 일반 친구들한테 TRPG영업해볼까 1 ㅇㅇ 223.62 2019-01-16 0
98255 일반 나혼자 VR쳇하다 잼난 순간있으면 찍어두는대 4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54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하나팜 23 49.163 2019-01-16 0
98253 일반 vr챗 잼는 영상이나 잼는 글 뭐 없음?? ㅇㅇ 124.59 2019-01-16 0
98252 일반 충전기 그냥 요렇게 주문완료했당 7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51 일반 튜토리얼 끝났다 4 ㅇㅇ 115.137 2019-01-16 0
98247 일반 아바타가 확실히 렉에 영향을 주는거 같다 ㅇㅇ 223.62 2019-01-16 0
98246 일반 브갤러들 고문하는법 생각해봤다 7 GEORGIA 2019-01-16 0
98245 질문 셰이프 넣으면 아바타가 터짐 4 _YS_ 2019-01-16 0
98244 일반 H방에서 서로 헤어질때 11 아라이상 2019-01-16 2
98243 일반 난 디시 잘아는 친구가 내 닉 검색했는데 8 DavidJ 2019-01-16 0
98242 일반 점심으로 초밥먹을땐 좋았는데 3 ㅇㅇ 2019-01-16 0
98241 일반 댄스러시방 너무 무거운거 같음 9 여우 2019-01-16 2
98240 일반 적어도 브얄챗이 트래커판매량 절반은차지하고있지않을까? 7 하루사메 2019-01-16 0
98239 일반 겁나게 머리아프네 어떻할까 7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