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근데 군대 갔다온거 좀 괜찮은거 같은데
글쓴이
초보자아
추천
1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261
  • 2019-01-14 05:18:46
							

물론 다시가라고 하면 안갈꺼긴 한데


일생의 한번정도는 괜찮지 않냐


나름대로 지나고 나면 추억이고 총도 빵빵 쏴보고


왕도 해보고 천민도 해보고 ㅋㅋㅋ


아무리 아니라고 해도


남자끼리 모이면 나오는게 군대 얘기고 공익 갔다왔다하면


아~ 공익 이시구나~~ 하고 소외되고


눈치없는 짓 하면 이래서 군대를 안갔다온놈은 안됰ㅋㅋㅋ 하고 극딜 맞는데


갔다오면 괜찮은거같음


주변에 군대가면 다치지 않느냐 인생 낭비다 뭐다 하면서 거의 우울증 수준으로 힘들어 하는 애들 이 보여서


하는말임.


물론 여기가 모병제라면 모르겠는데 징병제다보니까 다 가고 그러잖어 ㅎㅎ


남들 안해본 경험을 해보는것도 좋지만 무엇보다도 남들이 다 해본 경험을 하는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함


그러니까 군말 없이 들어가라 이말이야

ㅇㅇ 지랄 211.36 2019.01.14 05:19:28
ㅇㅇ 알박지 왜 나옴 118.39 2019.01.14 05:20:20
감자 2019.01.14 05:20:27
DavidJ ㄱㅊ공익은 친구들도 다 공익 아님 공군임 2019.01.14 05:20:37
yooo 안가는게 낫다 114.203 2019.01.14 05:20:44
메디큐보이드 작년10월에 전역해서 복학할때까지 걍 노는중인데 나도 다시 가라하면 안갈건데 적성엔맞았고 솔직히 거기있을때가 지금보다 정신적으론 행복한거같음 걍 뭔가 바쁘게움직일수있어서 족같은생각은 안든듯ㅋㅋㅋ 글고 일병때부터 히라가나부터해서 일본어공부해왔는데 군대안갔으면 일본어도 손안댔을듯ㅋㅋㅋㅋ 2019.01.14 05:20:57
메디큐보이드 내가 대학교안다녔다면 걍 병사때 부사관시험준비할까도 생각했었음 근데 그러면 너무 길이 하나로만 정해지니깐 대학교 공부 더해보고싶어서 걍 병사로 만족했음ㅋㅋㅋ 2019.01.14 05:21:52
liar 2019.01.14 05:22:09
초보자아 솔찍히 요즘 회사 족같아서 알박을껄 생각은 한다 2019.01.14 05:22:22
ㅇㅇ 추억보정이 이래서 무서운거구나 175.223 2019.01.14 05:24:03
하루사메 ㄹㅇ 그렇긴함 근데 공군니왔다하면또그걸로까잖아슈바 2019.01.14 05:24:08
메디큐보이드 [정보] 공군이다 2019.01.14 05:24:09
초보자아 이말 맞다 2019.01.14 05:24:11
초보자아 공군이라서 취소 2019.01.14 05:24:24
ㅇㅇ 나때는 말이야 175.211 2019.01.14 05:35: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9073 일반 과몰입하는놈들 진짜 3 ㅇㅇ 110.70 2019-01-18 0
99072 일반 크래시건 맞은놈 디시충이구나ㅋㅋㅋㅋ 5 39.7 2019-01-18 0
99071 일반 9시 30분 체조하러 온나 2 JinSilly 221.153 2019-01-18 0
99070 일반 과몰입하고싶다 1 Squ4d 2019-01-18 0
99068 일반 갤주 나중에 이불 못덮고 자겄네 2 GEORGIA 2019-01-18 2
99067 일반 과몰입 갤입니다 JinSilly 2019-01-18 0
99066 일반 그냥 보자기 내면 되는거지? 2 ㅁㅁ 117.111 2019-01-18 0
99065 일반 갤주야 어제 정말 한마리의암컷같더라 2 하루사메 2019-01-18 6
99064 일반 갤주 과몰입썰이 H방 헠헠보다 낫다 1 우콘쨩 2019-01-17 0
99061 일반 이제 갤럼만나면 .. 3 ㅇㅇ 175.223 2019-01-17 2
99060 일반 갤주모노가타리 1 ㅇㅇ 112.217 2019-01-17 0
99059 일반 아니 뭐 갤주도 과몰입 할수도 있지 뭐... 음... 3 GEORGIA 2019-01-17 0
99058 일반 갤주님 응원합니다 ㅇㅇ 223.62 2019-01-17 0
99057 일반 지나가던 유동이 갤주를 응원합니다 ㅁㅁ 117.111 2019-01-17 0
99056 일반 케모노갱은 리스트 안뽑냐? 쟤넨 찐인데 ㅇㅇ 175.223 2019-01-17 1
99055 일반 핑크모드 익스프레스 출발 3 ㅇㅇ 14.39 2019-01-17 0
99054 일반 자고일어나니깐 갤주과몰입머임?? 2 Squ4d 2019-01-17 0
99053 일반 민마우스 새끼도 그 갱이었네 ㅇㅇ 110.70 2019-01-17 0
99051 일반 케모노갱 진짜 너무 찐따같아 4 다이소VR 124.60 2019-01-17 4
99050 일반 저번에 뭐 꿀팁하나 적는다고했던거 3 러닝머신러닝 2019-01-17 2
99048 일반 지나가던 유동이에오 갤주님 응원해요 ㅇㅇ 211.246 2019-01-17 0
99046 일반 케모노갱 너무 무서워요 ㅠㅠ 다이소VR 124.60 2019-01-17 2
99045 일반 아싸 금요일ㅋㅋㅋ 2 2019-01-17 1
99044 일반 현실 VRChat 켰다 ㅋㅋㅋㅋ 컨텐츠 대박 13 Chagabi 2019-01-17 1
99043 강좌/정보 러닝머신러닝 정보&강좌 글 모음 8 러닝머신러닝 2019-01-17 23
99042 일반 펜이랑 지우개 만드는 법 강좌 있음 ? ㅇㅇ 1.229 2019-01-17 0
99041 일반 갤주다음엔딩 생각해봤음 스포하지말라고 110.70 2019-01-17 0
99040 일반 리큐 존나 커엽다 ㄹㅇ 5 RMellon 2019-01-17 0
99039 일반 오랫만에 접속한 친구가 있는데 1 ㅇㅇ 211.197 2019-01-17 0
99038 일반 스팀계정 브이알챗계정으로 전환 어떻게해영 3 ㅇㅇ 182.228 2019-01-17 0
99036 일반 갤주야 응원한다 힘내라 잠들기가싫다 210.106 2019-01-17 0
99034 일반 한영일 3개국어 다되니까 너무재밌음 1 RMellon 2019-01-17 0
99033 일반 중갤에 똥가져오지마 3 Lydie 2019-01-17 0
99032 일반 갤주야ㅋㅋㅋ 글 잘봤고ㅋㅋㅋ 1 ㅇㅇ 125.135 2019-01-17 0
99031 일반 체조-태보 한 뒤에 전부 출근이나 자러가서 사람이 없나 1 DDos 2019-01-17 0
99030 일반 과몰입 해보고싶다 4 oo 223.39 2019-01-17 0
99029 일반 난 보자기만 낸다 5 0000000000000 110.70 2019-01-17 0
99028 일반 아침체조후 매일태보해~ 군필여고생쟝 2019-01-17 2
99026 일반 오늘도 스태프로재밌게 놀았닥 4 아쿠,아쿠아 2019-01-17 11
99025 일반 과몰입은 정상입니다 2 ㅇㅇ 223.38 2019-01-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