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근데 군대 갔다온거 좀 괜찮은거 같은데
글쓴이
초보자아
추천
1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261
  • 2019-01-14 05:18:46
							

물론 다시가라고 하면 안갈꺼긴 한데


일생의 한번정도는 괜찮지 않냐


나름대로 지나고 나면 추억이고 총도 빵빵 쏴보고


왕도 해보고 천민도 해보고 ㅋㅋㅋ


아무리 아니라고 해도


남자끼리 모이면 나오는게 군대 얘기고 공익 갔다왔다하면


아~ 공익 이시구나~~ 하고 소외되고


눈치없는 짓 하면 이래서 군대를 안갔다온놈은 안됰ㅋㅋㅋ 하고 극딜 맞는데


갔다오면 괜찮은거같음


주변에 군대가면 다치지 않느냐 인생 낭비다 뭐다 하면서 거의 우울증 수준으로 힘들어 하는 애들 이 보여서


하는말임.


물론 여기가 모병제라면 모르겠는데 징병제다보니까 다 가고 그러잖어 ㅎㅎ


남들 안해본 경험을 해보는것도 좋지만 무엇보다도 남들이 다 해본 경험을 하는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함


그러니까 군말 없이 들어가라 이말이야

ㅇㅇ 지랄 211.36 2019.01.14 05:19:28
ㅇㅇ 알박지 왜 나옴 118.39 2019.01.14 05:20:20
감자 2019.01.14 05:20:27
DavidJ ㄱㅊ공익은 친구들도 다 공익 아님 공군임 2019.01.14 05:20:37
yooo 안가는게 낫다 114.203 2019.01.14 05:20:44
메디큐보이드 작년10월에 전역해서 복학할때까지 걍 노는중인데 나도 다시 가라하면 안갈건데 적성엔맞았고 솔직히 거기있을때가 지금보다 정신적으론 행복한거같음 걍 뭔가 바쁘게움직일수있어서 족같은생각은 안든듯ㅋㅋㅋ 글고 일병때부터 히라가나부터해서 일본어공부해왔는데 군대안갔으면 일본어도 손안댔을듯ㅋㅋㅋㅋ 2019.01.14 05:20:57
메디큐보이드 내가 대학교안다녔다면 걍 병사때 부사관시험준비할까도 생각했었음 근데 그러면 너무 길이 하나로만 정해지니깐 대학교 공부 더해보고싶어서 걍 병사로 만족했음ㅋㅋㅋ 2019.01.14 05:21:52
liar 2019.01.14 05:22:09
초보자아 솔찍히 요즘 회사 족같아서 알박을껄 생각은 한다 2019.01.14 05:22:22
ㅇㅇ 추억보정이 이래서 무서운거구나 175.223 2019.01.14 05:24:03
하루사메 ㄹㅇ 그렇긴함 근데 공군니왔다하면또그걸로까잖아슈바 2019.01.14 05:24:08
메디큐보이드 [정보] 공군이다 2019.01.14 05:24:09
초보자아 이말 맞다 2019.01.14 05:24:11
초보자아 공군이라서 취소 2019.01.14 05:24:24
ㅇㅇ 나때는 말이야 175.211 2019.01.14 05:35: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9780 일반 음.. 클난거같음... 4 파라카 2019-02-06 0
109779 일반 무서운 미로에 같힌 커여운 와따시^^ momono 2019-02-06 0
109778 일반 요즘 모델 망가진 갤럼이많네 2 엘에르엘 2019-02-06 0
109777 일반 v키 채팅 해제 어떡게합니까? 4 ㅇㅇ 1.246 2019-02-06 0
109775 일반 아바타 뚜따를 대리맡기면 안돼자너 4 ㅇㅇ 183.99 2019-02-06 0
109774 일반 3일차 뉴비가 생각하는 씹닥들 죽이고싶은 짓.txt 2 dd 58.127 2019-02-06 0
109773 VRC일기 차렷충(이었던 것)이 월드탐험하는 일기13 4 디씨해파리5년차 211.195 2019-02-06 0
109772 일반 왜 내 친구들은 다 이모양이냐 8 ㅇㅇ 182.219 2019-02-06 0
109771 일반 엔더맨 오지마라 momono 2019-02-06 1
109770 일반 갑자기 어떤 남자가 13 ㅎㅎ 182.210 2019-02-06 0
109769 일반 살려줘. momono 2019-02-06 0
109768 일반 클릭금지 똥짤 5 메디큐보이드 2019-02-06 0
109767 일반 샤로 뚜따 질문 1 liar 2019-02-06 0
109766 일반 아 좇됐다 1 메디큐보이드 2019-02-06 0
109765 일반 둘 중에 머가 더 창피함?? 7 메디큐보이드 2019-02-06 0
109764 일반 요즘 저댄 문제있음... 2 ㅇㅇ 175.223 2019-02-06 0
109763 일반 아 아바타에 펜 넣어야겠다 5 혀뇽 2019-02-06 0
109761 일반 근데 묵언이 귀여움 2 ㅇㅇ 183.99 2019-02-06 0
109760 일반 사실 브알챗하면서 느낀게 3 호무라。 2019-02-06 0
109759 일반 저댄방 기분좋을때 8 혀뇽 2019-02-06 0
109758 일반 개웄기네 신사ㅋㅋㅋ 4 momono 2019-02-06 0
109756 질문 가만히 서있는 포즈 오버드라이딩 이름이뭐였징 4 일진 2019-02-06 0
109755 일반 엊그제도 불태우고 어제도 불태우고 6 호무라。 2019-02-06 0
109754 일반 좆됐다 110.70 2019-02-06 0
109753 일반 라무네 분수.gif 7 lol 49.165 2019-02-06 0
109752 일반 님들 이제 자 2 호무라。 2019-02-06 0
109751 일반 난 아직 묵언중인데 3 혀뇽 2019-02-06 0
109750 VRC일기 2/7일자 스샷 6 클루 2019-02-06 1
109749 일반 근데 또 우울한게 전염된다고 6 메디큐보이드 2019-02-06 1
109748 일반 오늘 마이크온? 인가하는 월드갓는데 5 혀뇽 2019-02-06 0
109747 일반 엘프하세요 1 TrustedUser 2019-02-06 0
109746 일반 보라병같은건 애초에 없음 12 츄르 2019-02-06 0
109745 일반 현타 오는분들이 많은것 같네요.. 2 oo 175.206 2019-02-06 1
109744 일반 손풀고 있었더니 2 momono 2019-02-06 0
109743 일반 트월 킹 2 lol 211.36 2019-02-06 0
109742 일반 플탐 300시간++ 인 분들!! 26 메디큐보이드 2019-02-06 0
109741 일반 라무네는 왤케 잘 안보이냐? 4 lol 211.36 2019-02-06 0
109740 일반 브알챗 운영진 메일주소 뭐임 11 ㅇㅇ 117.111 2019-02-06 0
109738 일반 보라병인지는 모르는데 약간 그런게 있긴함 4 S_D__T_D 2019-02-06 0
109737 일반 유니티 도움! 2 ㅇㅇ 182.224 2019-0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